비서 지식 > 검토

늦게까지 직장 검토 도서


파트 1 : 작업 후기, 검토 도서 에세이

이 사건을 통해 나는 우발적 인 사건이지만 내 자신의 요구 사항과 업무 방식을 장기간 휴식 한 결과로 인한 피할 수없는 결과라고 생각합니다.이 나쁜 추세의 가장 직접적인 징후는 자유롭고 지저분합니다! 이 문제에 관해서도 나는 아직도 일에 대한 책임감이 아주 부족하다고 생각한다. 제 자신의 생각에는 함께 살아가는 일관된 생각들이 있습니다. 지금, 나는 깊은이 매우 위험한 경향이라고 생각! 당신은 자신이 취약하고 개발 후 결과도 작업에서 실수를 무슨 일이 일어날 지 상상할 수없는 매우 심각하게 계속합니다. 나는 내가 개인적으로 만든이 심각한 실수에 깊은 슬픔을 느낍니다. 나는 매우 수치스럽고 매우 부끄럽고 후회와 슬픔을 느낍니다.
또한,이 사건의 나쁜 영향을 보았습니다. 직장에서 모든 사람이 내가 가진 것처럼 자유롭고 평범한 사람인 경우, 어떻게하면 시간 안에 업무를 수행 할 수 있습니까? 우리의 공동 나쁜 분위기 미개한 성능에 조직적이 같은 프로젝트 분야의 형성, 우리는 질문에서 작업을 개선 할 경우 한편,이 서비스는 종이 이야기입니다. 따라서이 사건의 결과는 심각하며 그 영향은 심각합니다. 심각한 법률 및 규정을 만들기 위해 회사의 직원이 절대로 내 오래된 길을 떠나고 나 같은 범죄를 저지르기 위해 회사의 모든 직원이 나를 나를 부정적인 교과서로 사용하고 나를 검은 거울로 데리고 나 자신을 매일 확인해야합니다. 이 경우에, 나는 비슷한 비극이 미래에 상연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이 리뷰 북을 거울로 사용하고, 항상 자신을 확인하고, 비판하고 교육하며, 의식적으로 감독을 받아 들일 것입니다. 우리는 부끄러워하고 부끄러워하며 앞을 향해 부끄러워하고 부끄러움을 당하면서 부끄러워해야합니다. 우리는 늦게까지 열심히 노력하고 회사의 규칙과 규정을 위반하지 않으며 지도자를 실망시키지 말고 나는이 사건을 제기 할 것입니다. 내 생각과 이해가 내 개념을 강화시킨다.


2 장 :

20xx AD의 xxx 일에 나는 회사에서 지정한 시간에 따라 회사에 몰려 들지 않았으며, 집에서 너무 멀거나 신체적 인 불편 함, 나쁜 버스 시간 등의 모든 소위 객관적인 이유를 버렸다. 개인적으로 이것은 생각한다. 주관적으로, 오랫동안 내 마음 속에 형성된 극단적 인 부르주아 자유화의 결과, 이런 종류의 나쁜 생각을 가장 직접적으로 표현한 것은 자유롭고 지저분하며, 개인적인 어려움을 기업 조직의 원칙 위에두고 회사 직원을 세우는 것입니다. 집단이자 비용, 회사의 리더십은 명성의 존엄성의 비용을 설정, 비용의 우리 회사의 기업 문화 목적을 설정,,, 이기적인 방종 acquisitiveness의 Xunxin의 원칙을 버리고 ...... 나는 개인적으로 나에게 최선을 다하고 있어요 이 심각한 실수는 가슴 아프다. 나는 매우 유감 스럽다. 나는 매우 부끄럽다. 나는 슬픔과 슬픔을 느낀다.
이 순간, 나는 눈물을 흘리며, 양심의 가책을 느끼며 조용히 생각합니다. 개인적인 실수는 범죄와 같은 실수가 아닙니다. 예, 저는 범죄를 저지르고 있습니다! 회사의 모든 직원이 내가있는 것처럼 늦은 경우 전체 직원이 수십 시간 늦어 질 것이며 우리는 하루 종일 업무를하지 않을 것입니다. 우리가 매일 이렇게한다면, 우리는 일 년 동안 일하지 않을 것입니다. 우리가 매년 이렇게한다면, 회사는 지구상에서 사라질 것입니다. 심각하고 끔찍한 결과가 될 것입니다! 너무 늦어서 회사의 모든 직원이 일자리를 잃을 가능성이 있으며 이로 인해 유망한 회사가 될 수 있습니다. 생각할 때 내 마음이 피를 흘리고 자신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심각한 범죄는 유감 스럽다.
친애하는 조직, 친애하는 지도자, 지금 마음으로부터 깊은 실현 : 내 실수가 엄청난 있으며, 결과가 심각하다, 교훈이 깊은이며, 가격은 무거운입니다! 심각한 법률과 규율을 만들기 위해 100 명을 죽이고 직원들이 내 옛 길을 떠나고 나 같은 범죄를 저 지르지 않도록하기 위해 회사의 지도자들에게 진지하게 나를 심판하는 것을 고려해보십시오. 집에서 15 일 동안 처벌됩니다. 구두 경고를하기위한 징계 조치! 오직 이런 식으로 법 집행에서 진정으로 공정하게 성취 할 수 있으며, 동시에 처벌 전후의 사람들을 치료하는 높은 목적을 달성 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회사의 모든 직원이 저를 부정적인 교과서로 사용하고, 나를 흑인 거울로 데리고 나 자신을 매일에 대해 점검 할 것을 진심으로 바랍니다. 이 경우, 앞으로도 비슷한 비극이 일어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렇다면 운이 좋았습니다.


3 장 :

안녕하세요 회사 대표 :
오늘 저는 X 분 동안 일하러 늦었습니다. 이것은 나를위한 사고입니다 ...하지만 그것은 회사에 나쁜 영향입니다. 우리집은 본부와는 거리가 멀지 만 항상 사전에 또는 시간에 배달되도록 여행 시간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실제로 사고입니다. 아무 것도 설명 할 필요가 없지만, 좋은 습관을 고수해야하고, 좋은 예의 범절이 계속되어야한다는 내 자신의 결점을 보았습니다.
얼마 전, 모든 사람들이 내 작품을 만장일치로 인정했습니다. 매우 기쁩니다. 이 작은 사고가 어떻게 내 열정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까?
이번에 늦게까지, 나는 진지하게 깊이 생각하고 생각할 것입니다.
저는 회사 리더들에게이 기회를 제공하여 주신 데 대해 감사 드리며, 개선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올림픽 슬로건이 더 빠르고, 더 강하고, 지속적으로 개선 될 것입니다.
나를 시험하기 위해 나를 조직 해주십시오.


4 장 :

오늘 아침, 나는 5 분 늦었습니다. 지도자가 내가 늦을 이유가 있다고 말했지만, 그 이유는 단지 변명 일뿐입니다. 나는 실수를 저 지르지 않고 변명하고 싶습니다. 단지 더 당혹 스럽습니다.
따라서 늦게 도착한 아침에만 사과하고 싶습니다.
나는 시간에 맞춰 일하는 것에 특별한주의를 기울이지 않았다. 종종 사무실에 늦게까지 몇 분이 걸렸다. 나는 아무것도 없다고 생각한다. 사실, 이것은 매우 나쁜 습관이다.
한편으로 이것은 직원의 회사 규칙 및 규정에 대한 강조, 업무에 대한 심각한 책임의 정도를 반영하는 반면, 이것은 동료 및 부서에 나쁜 영향을 미칩니다. 특히 나는 공산당의 일원이다. 일반적으로 나는 일을 주도해야하고, 늦은 행동을 멈춰야한다. 실제로 알람 시계를 10 분 정도 조정하면 늦지는 않을 수 있지만 그렇게하지는 않았습니다. 최종 분석에서는 여전히 생각의 문제입니다.
나는 이데올로기 적 관점에서 회사의 규칙과 규정에주의를 기울이고, 사상 의식을 향상시키고, 제 시간에 일할 수 있도록하기로했습니다. 매일 열심히 일하고 헌신하고 헌신하기 위해 지도자들과 동료들이 진심 어린 사과를 받아들이고 나를 감독하고 교정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늦은 도착과 같은 것이 있으면 회사의 규칙과 규정에 의해 처벌 될 용의가 있습니다.


5 장 :

9 월 8 일 아침, 저는 교사 반에서 30 분 늦었습니다. 그 이유에 대해서는 단 한가지 설명이 있습니다. 길에 새로운 고향의 아버지를 만났기 때문에, 나는 약간 친숙했기 때문에 이야기를 그만 두었습니다. 오늘 삼촌은 기차를 집에 데려다 줄 것이며, 오후에 보낼 시간이 없으므로 대화가 훨씬 더 많습니다. 포인트. 그래서 나는 수업에 늦었다. 이것은 큰 이유가 아니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학생들이 수업 시간에 지인들과 인사를하고 인사하고 이야기하는 것은 정말 무리입니다. 그러나 나는 내 자신의 이유를 설명하고 싶다. 어떤 선생님은 자신이 솔직한 사람이고 자신이 돌아 다니는 사람들과 이야기하기를 좋아하지 않는다고 확신한다고 말했다.
수업 시간이 늦은 것은 잘못이며, 그것에 대해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그러나 나는 용서할 수없는 것이 아닙니다. 내가 아는 사람들은 친숙합니다. 나는 할 수 없습니다. 나는 길에서 그러한 사람에게 인사하지 않습니다. 나는 몇 마디하는 것을 멈추지 않습니다. 결국, 장로이기도합니다. 쉬운 일이 아닙니다. 저는이 상황을 잘 알고 있으며, 여기에 몇 가지 더 이야기 할 의향이 있습니다. 나는 늦은 도착의 이유를 찾고 있지 않다. 늦은 것은 잘못이지만, 설명의 이유와는 아무런 관련이 없다. 나는 자신의 정당성을 이유로 자신의 정당성을 사용하고 싶지 않다. 실수는 잘못되었다. 교사에게 보증을 제공하기 위해 앞으로는 그런 상황이 없을 것입니다. 결국 사고가 항상 발생하는 것은 아닙니다.
또한 우리 반에서 자율 학습을하는 친구들에게 몇 마디 말하고 싶습니다. 선생님이 대학원 과정 학생들에게 많은 정보와 지식을 가져다 줄 것이라고 말하면. 나는 당신의 수업을 듣고 교사의 힘과 능력을 알고 있기 때문에 교사의 능력이 없습니다. 자기가 공부하지 않기로 결정한 것은 옳고 그름에 대한 간단한 질문이 아니기 때문에 대학원 과정에 대한 지식이 평상시에 축적 되었다면 좋은 학부 과정이없는 학생들은 대학원 시험에 응시할 자격이 없다는 것입니다. 아, 나는 반드시, PubMed에이 문제에 대한 여러 전문 서적, 간단하게이를 통해 몇 가지 책을 읽고,이 책에 대한 연구를 졸업하지 말아야 간단한 테스트하지 않습니다, 우리 학생들의 대부분이이 일을 기대하고 있습니다하지 않았다고 생각 다른 능력의 뛰어난 점은 무엇입니까? 그러나 환경은 우리가 죽은 독서만큼 이러한 전문 익숙한 책을 읽으면서, 우리 일반 학생들이 그러한 길을 선택할 수있는, 그런 상황에서 좋은 결과를 테스트 할 수있을 것입니다 원하는에 대한 경우와 반대하지 않습니다 차라리 지식의 내용을 늘릴 수있는 수업을 포기하고 싶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