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검토

학교 규율 검토 서의 위반


1 부 : 학교 규칙 및 규정 검토에 관한 수필

친애하는 학교 리더 :

나는 드라마, 영화 및 TV학과 XX 클래스의 두 번째 클래스 인 Li xx입니다. 진지하게, 나는 중년에 마스터라고 부를 수있는 작은 시대의 많은 리뷰 북을 썼지 만, 이번에는 오랜 시간 동안 생각했지만 여전히 글 쓰는 법을 모른다. 아마도 제 의견으로는 인생은 항상 반복되어 있으므로 리뷰에 다소 실망하게됩니다.

하지만 이번에는 왜 그런지 모르겠다. 나는 무엇을 써야할지 몰랐다. 이번에 너무 많은 실수를했기 때문에 나는 말할 수 없었다. 카운슬러가 회의를 시작했을 때, 나는 항상 머리를 묻어 다른 일을합니다. 나는 대학 문에 방금 들어간 회의를 제외하고는 거의주의를 기울이지 않았습니다. 나는 항상주의를 기울일 필요가 있다고 느낍니다. 학교 규칙 및 규정을 만지지 않습니다. 그러나 어쨌든 나는 게으른 자연을 잊었다. 그리고 나의 게으른 성격은 마지막 학년의 마지막 학기의 한계까지 연주했습니다. 매일, 나는 매혹되어, 나는 항상 공부하는 법을 모르지만, 다른 이유로 결근의 책임을 벗어나야 만한다.

대학에 다닌 이후로 나는 아직도 학교 규칙의 역할을 모르고 있지만, 이제는 알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모두가 나 같은 사람이라면, 수업에 가지 않고 스스로 풀어 놓고,이 학교는 어떤 학교입니까? 그것은 학교의 일상 교육 생활을 유지하기 위해 수업에 들어야하는 학교 규칙과 학문의 존재 때문입니다.

나중에, 5 월 중순 경에 부서의 선생님이 나를 찾아서 한 번 이상 저에게 말했습니다. 선생님이 몇 번 수업을 받았는지 알려 주셨을 때 너무 놀랐다. 짧은 반 학기에 60 세션 이상을 달성 할 것으로 기대하지는 않았다. 나는 그 순간에 압도 당했다. 나중에, 나는 리뷰를 썼고, 더 이상 학급을 듣지 않고 나머지 학기 동안 늦지 않는다고 말하면서 넘겨 줬다. 내가 해냈어.

이 기간 동안, 나는 가끔 생각했는데, 나는 잠시 동안 떠나야 만했었다.이 문제는 나를 오랫동안 묶어 놓았다. 그러나 나는이 결정을 내릴 수 없었다. 학기가 전체 시스템을 열었을 때 선생님이 지난 학기의 처리를 알렸을 때 나는 갑자기 내가 결코 수업을 건너 뛰지 말아야 할 질문을 한 적이 없었 음을 기억했다. 네, 왜 수업을 건너 뛸까요? 학생의 직업을 배우는 것이 아닌가? 너무 느슨한 대학 생활의 경우, 나는 아직도 정각에 일어날 수 없다. 내 인생에서 어떻게 점점 경쟁 사회에 직면 할 수 있을까? 수업을 즐기고 건너 뛰고 싶다고 말할 수 있습니까? 당신은 제지 받고 수업을 건너 뛰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고 말할 수 있습니까? 느낌이 부족하여 수업을 건너 뛰었다 고 말할 수 있습니까? 당신은 다른 것들로 바쁘다고하고 수업을 건너 뛰는다고 말할 수 있습니까? 안돼! 안돼!

이 생에서는 리뷰와 자기 검토가 있어야합니다. 물론, 대부분의 사람들은 부서와 같은 요구 사항으로 인해 검토 중이므로 지금은 저와 같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그들은 과거 생활에서 자신의 단점을 검토하기 위해 주도권을 잡고 있습니다. 나는 자기 검토와 자기 비판의 용기가 부족하여 많은 나쁜 습관이 오래 동안 존재 해 왔지만 아직도 회개하는 방법을 모른다. 그리고 나는 내가 져야 할 책임을 회피하고 있습니다. 나가 결석을 순전히들은 것을들을 때, 나의 첫번째 반응은 그것을 참는 방법이 아니고 나가는 방법이었다. 이것은 의심의 여지없이 내가 당혹 스럽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그 밖의 무엇을 낭비 할 수 있습니까? 대학에서 4 년, 그것을 모르고 거의 2 년 반이되었습니다. 지난 2 년 반 동안 나는 진지함이 부족하여 많은 것을 배웠지 만 주변의 학생들은 하나씩 열심히 공부했습니다. 제가 처음 대학에 입학했을 때, 그들이 지식과 ​​같은 수준이 아니라고 느꼈습니다. 그러나 2 년 간의 침례를 받으면 나는 실제로 너무 많이 빠졌음을 알았습니다. 다행스럽게도 일 년 반 밖에 안 걸렸지 만 아직 깨어나 기는 아직 이르지만, 졸업 할 때, 내가 졸업 할 때가 아니라면, 내가 그들을 따라 잡을 것이라고 보장 할 수는 없지만, 나는 두 배의 노력으로 생각합니다. 너 자신에게 잘못된 것은 아무것도 없다.

나는이 모든 실수가 내 자신의 게으름에 기인하기 때문에 나는 강해지기를 배워야하며 그것을 견뎌야 만한다. 이것은 치료법과 비슷하지만 너무 늦지는 않습니다. 자기 자신의 실수를 인식하고 실수를 바로 잡음으로써 사람들이 자라지 않았습니까? 1 학년이 끝난 이래로 나는 대학 생활이 이와 같다고 생각하면서 자신의 생각을 이해하지 못했기 때문에 점차 완화되었다. 그러나 이제는 실수를 깨달았으므로 학기와 같은 기간에 어떻게 계속해서 탐닉 할 수 있을까? 나는 나머지 대학에서 살기를 약속하고, 가능한 한 수업을 듣지 않으려 고 노력하지 말고, 늦지 않으려 고 노력하며, 미래의 삶에서, 당신 자신을 유용한 재능으로 만들기 위해 이전의 결점을 검토하는 방법을 배우십시오.


파트 2 : 학교 규칙 및 규정 검토 에세이 위반

친애하는 방위!

Tongren II에 서면으로 리뷰를 작성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며, 제 상황을 명확히 한 후에는 지난 밤에 내 잘못을 제거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나는 밤에 자지 않고 고등학교 학교 규칙을 어기 길 원치 않습니다. 이 잘못으로 관대하고 용서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앞으로도 학교 규칙 및 규정을 신중히 지키겠다고 약속합니다.

어젯밤 자습 3 일째를 마쳤으며 여동생은 귀양에서 통렌으로 왔는데 생소하다. 나는 단지 그들을위한 장소를 찾을 수있다. 이미 10시 30 분이고 이미 준비했다. 2시에 캠퍼스의 문이 닫혀있을 수 있습니다. 수년간 그들을 보지 못해 놓친 상태에서 머물렀고, 급우들에게 휴가를 요청했습니다. 나는 그들을 방어 할 생각이 없었습니다. 강사는 제 시간에 몰랐습니다. , 큰 실수를 일으켰다. 나는 멀리 떨어진 가난한 산악 지역 출신이다. 부모님이 나를 Tongren 2 번으로 보내셔서 공부하는 것은 쉽지 않다. 나는 그들의 친절을 갚기 위해 열심히 공부해야한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가난한 산에서 벗어난 아이들은 매우 순종적이고 규칙과 규정을 준수한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큰 도시로 와서 계곡에서 공부하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하지만 저는 실수로 학교를 비난하고 싶지 않습니다. 어쨌든 농촌 출신의 아이들은 교사, 부모님, 친구들이 걱정하기를 원하지 않습니다. 저는 이것을 방어하는 것이 안전을 위해서라는 것을 압니다. 우리는 원래 집에서 나와 재능을 발휘하기 위해 집에서 나왔습니다. 우리는 열심히 노력하고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따라서 방어를 통해 제 자신을 회복하는 법을 배울 수 있기를 바랍니다.이 교훈을 깊이 기억하고 사회에 공헌하고 부모에게 갚기 위해 열심히 공부할 것입니다.

내 말은 여기에있다, 나는 정말로 방어가 좋을 수 있기를 바랄 뿐이다. 나의 잘못을 알게 해주세요.


3: 학교 규율 검토 서의 위반

친애하는 선생님 :

오늘 나는 늦게 돌아온 나쁜 행동에 대해 깊이 유죄이고 더 이상 죽음을 위반하지 않는다는 것을 보여주기 위해 12 만 포인트의 슬픔과 12 만 포인트의 고백으로이 리뷰 북을 썼다. 수면 규칙의 결정.

제가 처음 학교에 입학했을 때 이미 당신은 3 개의 주문과 5 개의 신청서를 작성했으며, 반 전체가 늦게 돌아가서 돌아 오지 말 것을 반복적으로 강조했습니다. 그때 교사는 반복적으로 그 말은 여전히 ​​귀에 있다고 말했다. 진지한 표현은 여전히 ​​내 앞에 있으며, 나는 크게 충격을 받았으며, 나는이 문제의 중요성을 이미 깊이 인식했다.

학교가 시작하자마자 3 년 반 동안의 계획 이었지만 학교 규칙과 규칙을 반복적으로 강조하면서 학생들에게 학교 규칙을 위반하지 말 것을 상기 시켰지만 학교와 교사의 말을 마음에 두지 않았고 교사가 말한 것에주의를 기울이지 않았으며 학교에서 발표 한 중요한 문제에주의를 기울이지 않았다. . 또한 교사에게는 무례합니다. 교사의 말을 염두에두고 학교에서 발행 한 학교 규정을 긴급히 작성해야합니다.

그 후 오랫동안 생각해 봤는데 늦었을 때 학교 규율 위반이었고 이모에게 나쁜 태도로 대했습니다. 이것은 더욱 틀린 것입니다. 나는 근본적인 문제가 있다고 유죄입니다. 제가이 시간에 저질 른 실수는 혼자 힘들었을뿐 아니라 제 행동 또한 학교에 나쁜 영향을 미치고 학교의 경영 시스템을 훼손했으며 학생들에게 나쁜 영향을 미쳤습니다. 내 자신의 실수로 인해 다른 학생들이 복종하고 학급의 규율, 학년 징계 및 학교 규율 파괴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규칙을 위반 한 학생을 처벌하는 것도 적절합니다. 나는 큰 손실을 초래할 것을 알고, 나 자신이 내린 실수를 지불해야합니다. 저는 진심으로 비판을 받아들이고 처벌을 받아 들일 용의가 있습니다.

이 모든 것에 대해 나는 내 성찰을 더 요약하고 깊게 할 것이다. 나는 교훈을 배우고, 실수를 바로 잡고, 미래에 나의 노력을 배가 할 수 있다고 선생님에게 믿어달라고 촉구한다. 나는 내 실수를 깨달았고이 오류의 심각성을 깨달았습니다. 나는 그날 너무 충동 적이라는 것을 압니다. 너무 평온한 것은 아닙니다. 나는 틀리다, 밤에 바르게하지 않는다. 성질은 더 나쁩니다. 나는 실수로 나의 성실함을 인정합니다. 나는 몸에 문제가 있습니다. 나는 이미 이것을 깊이 깨달았습니다. 이 사건을 통해 나는 내 심각한 결함을 완전히 깨달았다. 나는 나의 행동을 진지하게 검토하고 나의 성질과 성격을 진지하게 반영해야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이제부터는 항상 생각 나게하고 수업을 배워야합니다. 이제부터는 더 엄격하게 자신에게 묻고 결코 비슷한 실수를하지 않을 것입니다. 이 단점에 대한 긍정적 인 수정뿐만 아니라 자신의 결함에 대한 자기 반성의 많은 측면은 여러면에서 개선됩니다.

선생님의 저에 대한 태도는 제가이 사건에 대해 매우 깊은 후회를하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나는이 사건을 너무 소중하게 생각하며, 선생님이 실수를 용서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선생님 께 확신을 드릴 수 있습니다. 미안합니다. 선생님이 저를 용서해 주시길 바랍니다. 실수를 인정하는 태도를 인식 할 수 있습니다. 실수를 정말 깊이 반영했습니다. 선생님이 저에게 실수를 바꿀 수있는 기회를 줄 수 있기를 바랍니다. 또한 반 친구들도 나를 이끌고 나 같은 어리석은 실수를해서는 안되기를 바랍니다.이 수업은 정말 큰 것입니다.


제 4 부 : 학생들이 학교 규칙 및 규정을 위반 함.

친애하는 선생님 :

다음은 나의 실수에 대한 이유를 분석 한 것입니다.

나의 현 징계 오해는 무엇보다 먼저 내 생각이 너무 얕아서 내가 실수하기 전에 나의 행동의 부정적인 결과를 분명히 이해하지 못한다. 나는 그것이 사소한 행동이라고 생각했지만 공공 재산 파괴의 행동이 학교 경영에 커다란 영향과 손실을 가져 왔다는 것을 몰랐습니다.

둘째, 안전에 대한 개념이 강하지 않아 내 분야에 엄격한 요구 사항이 있으며 인증없이 수도관을 절단하고 있습니다. 교사의 감독과 분리되어 있습니다. 어떤 일이 발생하면 매우 심각한 영향을 미칩니다.

셋째, 현재의 나의 생각은 충분히 성숙하지 않았고, 모든면을 억제 할 수있는 능력은 여전히 ​​부족하고, 나의 태도는 경솔합니다.

비록 객관적이지만, 나는 너무 어리지만, 최종 분석에서,이 실수는 나의 ​​실수에 기여한 훈육의 주관적인 측면입니다.

이번에는 실수를 많이했고 많은 것을 생각해 보았습니다. 나는 아주 반가워요. 나는 매우 화가났습니다. 나는 학교의 철칙을 깨고, 공공 재산을 파괴하고, 실수의 진지함을 깊이 깨닫게 될 것입니다. 실수는 부끄러웠다.

학교는 세 번 다섯 번 배우기 시작했고, 반복적으로 학교 규칙을 위반했다는 것을 상기시키는 학교 규칙과 규정을 강조했다. 그러나 나는 학교와 선생님의 말을 염두에 두지 않았고, 교사의 말에주의를 기울이지 않았으며, 학교에서 공포 한 중요한 문제에주의를 기울이지 않았으며, 얼굴을 때 리거나 말았다. 그것은해서는 안됩니다. 또한 학교 지도자들에게는 무례합니다. 교사가 말한 단어는 명심해야하며 학교에서 발행 한 학교 규칙 및 규정을 명심해야합니다.

그 후 오랫동안 생각해 봤는데, 이번 실수는 나에게 혼란을 가져다 줄뿐만 아니라 자신의 급우들을 늦췄다. 또한, 저의 행동은 학교에 나쁜 영향을 미치고 학교의 경영 시스템을 파괴 시켰으며 학생들에게 부정적 영향을 미쳤습니다. 실수 만했기 때문에 다른 학생들도 수업에 따르고 수업 규율, 규율 및 규율에 영향을 줄 수 있으며 자신에게 큰 기대를 가진 교사를 줄 수 있습니다. 학부모는 또한 다른 학생들에 대한 상해 및 무책임한 행동입니다.

모든 학교는 학생들이 배우고, 모든 방법으로 발전하며, 좋은 이미지를 만들고, 학교에 좋은 이미지를 제공하기를 바랍니다. 모든 학생들은 또한 학교에서 공부하고 생활 할 수있는 좋은 학습 환경을 제공하기를 희망합니다. 나 자신을 포함하여 나는 또한 좋은 학습 환경과 생활 환경을 갖기를 희망하지만 좋은 환경은 모두가 함께 건설하는 것에 달려있다. 이번에는 좋은 환경을 파괴하기 위해 실수했다. 아닙니다. 모든 학생이 이와 같은 실수를하면 좋은 학습 환경이 없으며 학교 규칙을 위반 한 학생을 처벌하는 것이 적절합니다.

나는 또한 내가 아주 심각한 실수를 저질렀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제가 큰 손실을 입을 경우, 제가 한 실수에 대해 지불해야한다는 것을 압니다. 나는 그것을 감당할 수 없을지라도 책임을 기꺼이 감당해야합니다. 불가 피한의 주요 책임.

나는 진심으로 비판을 받아들이고 선생님의 감독을 기꺼이 받아들입니다.

죄송합니다! 나는 심각한 원칙 문제를 저지르고있다. 나는 선생님이 나의 학교 규칙에 매우 화가났다는 것을 안다. 또한 학생들이 징계를 위반하지 않고 자신의 일을하도록 학교 규칙을 위반하지 않는 것이 기본 책임이자 기본 의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나는 가장 기본적인 것을하지 않았습니다. 자, 큰 실수를 저질렀다. 깊은 후회를했다. 이 사건을 거울로 사용하여 수시로 자신을 확인하고 비판하고 교육하며 의식적으로 감독을 받아 들일 것입니다. 나는 부끄러워하고 부끄러워하며 앞을 내다 보며 과거를 강화하고 부끄러워하며 열심히 공부하고 학교 규율을 준수하기를 원합니다.

나는 또한 사고와 이해를 향상시키고 책임 성 측정을 강화하기 위해이 사고를 전달하고자한다. 나는 여전히 열심히 공부하고 싶다. 배우는 것이 내게 가장 중요한 일이며, 미래의 생존과 고용에있어 매우 중요하다.

나는 이것에 대해 당혹 스럽다. 선생님은 제가이 사건에 깊은 후회를 한 것을 알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제 후회, 제 행동은 선생님의 규율에 도전하지 않는 것이고, 저의 순간 오해라고 생각합니다. 선생님이 저를 용서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실수는 두 번째로 다시는 발생하지 않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이 모든 것에 대해 나는 내 성찰을 더 요약하고 깊게 할 것이다. 나는 교훈을 배우고, 실수를 바로 잡고, 미래에 나의 노력을 배가 할 수 있다고 선생님에게 믿어달라고 촉구한다. 동시에 선생님이 계속 나를 돌보고 지원할 수 있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5 학년 : 학교 규칙 위반 검토

잘 공부하고, 학교 규칙 및 규정에 복종하는 것은 모든 학생이해야하는 것이며, 또한 중국 민족의 훌륭한 전통적인 미덕이지만, 현대 학생으로서, 나는 그것을 계속 수행하지 않았습니다. 많은 중국 청소년들이 크리스마스가 있다는 것을 모르고 있지만 크리스마스에 간다. 우리 모두는 무지로 훈계를 잃었으며 우리의 학습 목표를 이해하지 못했습니다 ...

꽃은 표류하는 물, 자습, 시끄러운 및 끓는에서 흐르고, 당신은 슬픔의 여러 번 가지고있는 선생님, 이것은 우리의 무지, 당신에게 특별한 검토를 위해, 내 마음에 제거하기가 어렵습니다.

우선, 자기 연설의 가장 직접적인 원인은 우리의 자기 훈련이 가난하다는 것입니다. 숙제가 끝나면 아무 것도 할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간접적 인 이유는 우리가 교과 과정 이외의 일을하기를 원하며, 서로 도울 수 없지만 의사 소통을 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그 당시 느린 자습 수업은 끓고 있습니다. 물론 이것은 자율 학습 수업이 규율을 준수하지 않는 이유가 될 수 없습니다. 미스터 Lu Xun 말했다 ... 괴테 또한 말했다 ... 우리는 심각하게보고, 실수 뒤에 깊은 뿌리를 찾고, 문제의 본질을 인식하여 진전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 자습 연설은 교육 관리 시스템에 위배되며 교사의 정상적인 작동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이는 불충실하고 유죄입니다. 나는 또한 위대한 부모님의 열렬한 희망에 따라 생활했습니다. 그래서 나는 학교에서 시간을 낭비하고 있었지만, 나는 효도가 없었으며, 또한 죄를지었습니다. 교사는이 문제에 대해 슬프고 실망스럽고, 이것은 자비로운 것이 아니며, 세 가지 죄도 마찬가지입니다 ...이 리뷰를 쓰는 시점에, 나는 깊이 내 무지를 느꼈고 그것을 후회했습니다.

마지막으로 문제가있는 선생님과 급우들은 내가 검토하고 리뷰 한 내용을 검토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나는 선생님의 시험을보고 있습니다 ... 이제 선생님의 교육과 고통을 완전히 이해합니다 ... 징계는 결코 사소한 것이 아닙니다! 우리 모두가 좋은 자제력과 독립적 인 학습 능력을 가지고있는 한, 자습 수업에는 변명의 여지가 없으며 어떤 이유에서든 그 말을 변명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인생에서해야 할 일을 심각하게 생각할뿐입니다. 많은 부담을 짊어지면 평범한 자습 수업에서 그 원칙을 따르지 않아도됩니다.

선생님이 내가 갖고 있지 못한 것을 많이 보내고, 많은 시간과 많은 인내심으로 나를 가르치려고, 선생님과 저를 귀중한 시간을 잃지 않게하기 위해 선생님을 따라이 평론을 쓰고 실수를 복습했습니다. 전체 점심 시간을 사용하고 정신을 쉬게하고 산성도를 추가하지는 않지만, 리뷰를 작성하고 둔한 머리를 추가하십시오 ...이 리뷰를 무겁고 복잡한 분위기로 작성하십시오. 그러나 아직 잘 쓰여져 있지 않습니다. 우리는 우리의 심오한 중국어와 문화를 더 잘 사용할 수 없습니다. 선생님을 이해하십시오.

선생님의 가르침에 감사하기 위해 나는 다시 돌아올 기회가 있다면 자신을 제지하고 선생님을 결코 내버려 두지 않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이번에 내 실수를 교사에게 물어보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