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검토

어머니 리뷰첩


친애하는 아들, 어머니는 최근 온라인 보육 센터 포럼에서 그녀의 일을 몇 번 보냈습니다. 그녀는 항상 그녀의 스타일이 여기있는 엄마와 양립 할 수 없다고 생각했습니다.
제가 게시 한 게시물은 항상 불행하거나 비관적 인 감정으로 가득차 있습니다. 누군가가 내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되기를 바랍니다.
대부분의 어머니들은 항상 낙관적이고 관용적이며 열정적이며 최신의 상태이며 육아 경험을 탐구하고 요약하고 기쁨과 슬픔을 나누기를 원합니다. 문제는 있지만 비관적이지는 않지만, 용감하게 자신을 생각하고 끊임없이 자신을 향상시키는 것입니다.
그러한 어머니들은 아이들을위한 살아있는 본보기입니다. 나는 그들의 사랑으로 자라나는 아이들이 똑같이 건강하고, 쾌활하며, 생기 있고 사랑 스러울 것이라고 믿습니다.
대조적으로, 내 게시물은 반복적으로 내 성격 결함과 약점을 내 성격에 노출 시켰습니다.
저는 건강하고 성취감 있고 자신감 넘치며 쾌활한 사람으로 성장할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그러나 처음에는 그렇게하지 않았습니다. 물론 당신의 젊은 마음에 영향을 미칩니다.
이제부터 나는 좋은 엄마에게서 배울 것입니다. 다음과 같이 검토해 드리겠습니다.
나는 고통 가운데서 매일을 보내고 싶지 않습니다.
나는 일을 마친 후 식당 뒤에서 일하고 싶지 않다. 미친 플레이는 밤늦게까지 TV를보기 위해 소파에서 잠을 자고, 너무 게으르다. 너무 게으르다.
나는 일에 바빠서 피곤하지 않습니다. 느슨한 때 나는 지루함을 느낍니다.
나는 아침 5시 30 분에 더 이상 깨어나지 않고 서둘러 일을하기까지 잠을 잤다.
나는 주말까지 양말과 속옷을 빨고 싶지 않아 일주일에 한 번 집을 꾸리 지 않을 것이고, 나는 항상 네 아버지와 함께하기를 기다릴 것이다.
나는 가족의 잔이 항상 고양이 같지 않기를 바란다.
나는 3 개월 동안 깨진 물 디스펜서가 계속해서 죽게 내버려 두지 않을 것이고, 주방 캐비닛에서 떨어지는 유리가 조용히 구석에 떨어지지 않을 것이며, 가스 경보 장치도 거기에 있으며, 나는 항상 그러한 활동을 생각한다. 사람의 일부입니다.
나는 흙과 치약 찌꺼기가 세차기에 나타나게하지 않을 것이다.
나는 바닥에 긴 머리카락을 보이지 않게 할 것이다.
너의 아버지가 쓰레기에서 구입 한 말린 상어 지느러미와 말린 전복을 버릴 것이고, 구이 저우에서 구입 한 Ganoderma lucidum에서 긴 머리카락을 버리지 않을 것이다.
나는 너의 아버지의 탐욕스럽고 쾌활한 마음의 바깥에있는 식당에서 나가지 않을 것이다. 음식은 집에서 먹는 것보다 항상 비싸다.
나는 너의 아버지의 연장 근무에 불만을 갖지 않을 것이다, 나는 너 자신을 풍요롭게하고 행복하게 할 길을 찾을 것이다.
나는 네가 항상 누구인지 걱정하지 않을 것이다. 네가 많은 일을 포기하기를 거부한다면, 너는 더 이상 고통 받아서는 안된다.
나는 내 일의 미래를 위해 황량하지 않을 것입니다. 어떤 손실이 있다면, 손실이있을 것입니다.이 일이 온 가족에게 꾸준한 수입을 가져올 것이기 때문에 누가 다음에 일어날지를 볼 것입니다.
할아버지와 할머니의 가족에 대해 걱정하지 않으실 겁니다. 왜냐하면 당신과 내가 사랑하는 다른 사람들의 기분에 영향을 줄 것이기 때문입니다.
나는 오랫동안 이전 노래에 사로 잡히지 않을 것이고, 나는 나 자신과 다른 사람들에게 고난을 더할 것이다.
나는 반 친구들과 다시 비교하지 않을 것입니다. 왜냐하면 사람들은 열망하고, 당신과 당신의 아버지는 독특합니다. 당신을 만나는 것이 내 인생 최고의 수확입니다.
나는 당신이 아직 말할 수 없다는 것을 보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은 당신이 현명하지 못하다는 것을 의심하지 않으며, 당신이 집중하는 것에 대해 당신을 비난하지 않을 것입니다. 왜냐하면 당신은 단지 15 개월 만 있기 때문에 일에 집중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나는 얼굴 노화로 인해 길을 잃지 않을 것이며, 사람들은 항상 늙을 것이고, 당신은 날마다 성장할 것입니다.
나는 더 이상 현상태를 바꾸기 위해 열심히 노력해 왔기 때문에 더 이상 부모님과 항상 행복하지 않습니다.
나는 더 이상 평범한 어머니처럼 열등한 마음을 갖지 않을 것입니다. 나는 평범하고 사랑스러운 사람이어야합니다.
나는 너의 아버지와 함께 감정을 소중히하고 너와 함께 시간을 간직 할 것이다.
과거에는 아버지에 대한 나의 애착이 내 감정보다 컸지 만, 이제는 어머니가 내 감정을 당신쪽으로 기울이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아빠가 가장 좋아하는 사람도 당신이기 때문에 아빠가 질투 하리라 생각하지 않습니다. 나는 어머니가 쉽지 않을 때, 좋은 엄마가되는 것이 더 힘들지 만 최선을 다하지 않고 열심히 노력해야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나는 항아리에있는 다른 좋은 엄마에게서 배우고, 매일 매일, 끊임없이 ~ 나 자신을 향상시키고, 자랑스럽게 만드는 어머니가되기를 원합니다.
친애하는 아들, 어머니는 최근 온라인 보육 센터 포럼에서 그녀의 일을 몇 번 보냈습니다. 그녀는 항상 그녀의 스타일이 여기있는 엄마와 양립 할 수 없다고 생각했습니다.
제가 게시 한 게시물은 항상 불행하거나 비관적 인 감정으로 가득차 있습니다. 누군가가 내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되기를 바랍니다.
그리고이 기사의 대부분은 3 페이지, 이전 페이지, 123 페이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