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검토

부부 싸움 리뷰 책


파트 1 : 커플 간의 리뷰 북

친애하는 사람,

나는 그것이 틀렸다는 것을 안다. 나는 너에게 새해 선물을주지 않았 음을 알고있다. 나는 너에게 유감이다. 나는 한숨을 내주겠다. 너에게 사과한다. 여기에 리뷰를 써라. 내 말을 듣고 내가 왜 틀린 지 분석해라.

우선, 나는 새해 장로 만 돈을 받고, 부부에게 선물을주는 관례가 없다고 실수로 생각했다. 신중한 교육을 통해, 나는 새해 장로를 모으는 것 이외에, 또한 당신을 위해 선물을 사야한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둘째, 돈을 어떻게 쓰는지 모르겠습니다. 설명 할 필요가 없으며 은폐 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것에 대해 말할 필요가 없습니다. 새해 돈에 돈을 쓸 필요가 없습니다. 그건 분명히 내 잘못입니다.

다시 한번, 나는이 문제에 관해서 당신과 논쟁해서는 안되며 당신과 논쟁해서는 안됩니다. 말다툼은 매우 상처가납니다. 나는 그것이 틀렸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나는 앞으로 싸우지 않을 것이고, 싸울 필요가 없습니다. 말다툼은 몇 마디하는 것 이상입니다. 나는 몇 마디 말합니다. 결국, 이유가 없습니다.

마지막으로, 나는 다시, 나는 틀리다!


2 장 :

친애하는 아내, 성인 :

당신의 의지에 따라, 나는 한 시간, 43 분 7 초 동안 연구에 반영하고, 끓인 물을 마시고, 화장실에 갔다가, 담배를 피우지 않았고, 위의 사실들이 정확하다는 것을 재검토하십시오. 본인의 검토 보고서에 첨부 된 모든 부정 행위는 협의 될 수 있습니다.

결혼 3 개월 후, 제 아내와 동지들은 온유하고 현명하고 부지런하고 지혜롭고 희귀하고 훌륭한 아내라고 생각합니다. 남편으로서 나는 오만하고 거만하며, 내가하는 일은 참으로 가치있는 이야기입니다. 다음은 내 자신의 나쁜 행동에 대한 분석입니다. 리더십을 참고하십시오 :

1. 어제의 일은 내가 틀렸다는 것이 었습니다.

네가 만든 끓는 가지는 짠맛이 약간이지만 맛있고 맛있다. 소금 낭비로 비난해서는 안된다. 나는 그것을 비난하고있다, 그것은 완전히 숨겨져있다. 그러나 약간의 물을 더하는 것은 ok 다.

2. 당신이 Lu Yi를 좋아한다고 말하면 나는 Liang Qiqi를 좋아한다고 믿지 않아야하며, 당신은 이틀 동안 나를 돌볼 수 없다는 것은 매우 고통 스럽습니다. 제가 신중하게 생각할 때, 제 대답은 정말로 부적당합니다. 당신의 마음은 여전히 ​​본토에만 국한되어 있기 때문에 나는 홍콩과 대만으로 달려갔습니다. 나는 아직도 Zhou Xun을 좋아합니다.

3, 당신은 한국 드라마에서 작은 정치 형제를보고 싶어, 나는 모든 종류의 것들을 방해해서는 안됩니다, 당신은 그와 나를 비교해야한다, 나는 항의해서는 안된다, 왜냐하면 형제들은 항의하지 않았기 때문이다.

4, 토요일에 그 결혼식, 내가 회의가 있다고 말했어, 내가 갈 수 있는지 모르겠다. 빨간 봉투 2 개, 100 개, 200 개, 200 개를 준비했다. 나는 가지 않았다. 우연히 두꺼운 봉투를 보낸 것이다. 네가 웃으면 안된다. 좋은 직장을 가졌어. 네가 내게 바뀌면, 너는 둘 다 보냈을거야. 5. 마지막으로 노란 새우를 사 먹었을 때 나는 주방장 인 척하려고하지 말았어야했는데 그 결과 부엌을 도울 때 응원 할 것이고 냄새가 나면 너는 술에 취해 죽을 것이다. 이것은 약한 심리학에 견딜 수 없다.

6, 머리를 자르고, 내가 좋아 보이면 나에게 묻는다. 나는 잘 생겼다. 너는 매우 행복하다. 더 나아진 증거, 나는 괜찮다고 말했고, 좋은지 아닌지 물어 본다. 이것은 내 잘못입니다. 장래에 이러한 응답은 처음으로 적용됩니다.

7. 인터넷에서 많은 좋은 친구를 만났습니다. 홍얀은 한 권의 책을 가지고 있고 비취 사진은 날고 있습니다. 당신을 공격하기 위해 신문 기사를 사용해서는 안됩니다. 그러나 당신이 흰 드레스를 입은 사진은 정말로보기 좋지 않습니다. 또는 터틀넥을 착용 한 사진입니다. 나는 그 옆에있는 보디 가드입니다.

8. 조카를 방문하십시오. 기저귀를 씻어야하는 나와 함께 토론하기 위해 돌아 왔습니다. 나는 책임을 회피하고 화를 내서는 안됩니다. 하지만,이 일은 너무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우리는 여전히 누가 태어날 책임이 있는지를 논의합니다. 가족 중에 누가 태어 났습니까?

9. 당신이 나에게 양말을다는 것을 비난 할 때, 나는 책을 어디 에나 두는 소문이 있어서는 안된다. 결국, 양말은 냄새가 나고 책은 향기가 난다.

10. 쉐어에게 맥도날드 먹을 것을 요구할 때, 나는 그녀를 테이블 아래에 몰래 들어 와서 화나게하지 말아야한다. 그러나 그녀는 너무 많은 신발을 짓밟았다. 왜 신경 안써?

11. 내가 당신만큼 좋지 않다고 말할 때, 나는 그것을 완강하게 부정해서는 안됩니다. 당신이 옳고, 증거가 결정적이고, 당신은 시력을 잃은 사람에게 증언을하게 할 수 있습니다.

12. 나는 아래층으로 내려가 쓰레기를 버렸어. 너는 내 주위를 몇 바퀴 돌아서 몇 개 가져 가라고 부탁했다. 내가 말했지, 너는 화를 낼 것이다. 네, 코가 너무 예민하다는 것을 모릅니다. 사실, 저는 두 사람을 훈제했습니다.

당신은 항상 돌보는 소녀였습니다. 저는 당신이 저를 용서하고 회복의 기회를 주길 바랍니다. 가족의 안정, 경제 번영을 위해서, 몇 가지 작은 제안 :

1. TV에서 잘 생긴 남자에게 당신이 예전 남자 친구와 같다는 것을 알려주지 마십시오. 남자에게 가까운 남자에게 접근했을 때 처음에는 2 학년 춤을 추며 서둘러 다른 사람들의 발로 짓 밟았습니다. 불행히도 그 사람은 저였습니다.

2, 상점을 방문 할 때 항상 마늘을 만들기 위해 되돌아 가기 위해 분쇄기를 사는 등의 변덕을 갖지 마십시오.이 기계가 더 경제적이라고 생각하지 않습니까?

3, 먹을 때, 당신은 항상 내가 덜 먹는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사진을 찍을 때, 나는 뚱뚱하다고 느낍니다. 정말로, 이것은 매우 당혹 스럽습니다.

4. 두뇌를 괴롭 히고 결과가 논리적 인 혼란이라고 말하면서 나에게 괴상한 질문을하지 말라.

5. 총을 볼 때 농담을하지 말고 웃지 마라.

위의 모든 것, 내 아내와 어른을 기쁘게 해주세요. 친절한 알림 : 어제 침실에 거미가 있었으므로 차를 보호해야하는 경우 라운지 서쪽 거실의 소파에 문의하여 전적으로 봉사하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