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검토

중후 한 리뷰 북 알아보기


파트 1 : 심오한 검토 에세이 이해하기

친애하는 선생님 x :

나는 잘못 생각합니다. 오늘, 당신과 함께 슬픔과 후회와 고통으로이 리뷰 북을 썼습니다. 결석의 나쁜 행동에 대한 깊은 이해와 수업을 건너 뛰려는 나의 결단을 보여주기 위해서입니다.

대학에 가기 전에 열심히 공부해야한다고 스스로에게 경고했습니다. 이것이 제 인생에서 마지막으로 공부할 수있는 기회입니다. 제가 수업에 들어서 자마자, 당신은 3 개의 주문과 5 개의 신청을하도록 요청 받았는데, 수업 전체가 늦지 않고 수업도없고 징계도 없어야하고 선생님은 그 말은 여전히 ​​귀에 들었다고 반복적으로 말하면서 진지한 표현은 여전히 ​​내 앞에있었습니다. 놀랍게도, 나는이 문제의 중요성을 이미 깊이 깨달았습니다. 그래서 저는이 문제를 최우선 과제로 삼아 선생님이 우리의 고통을 겪지 않도록해야한다고 반복해서 말했습니다.

그러나 Gorky가 말했듯이, 한 가지를 매우 중요하게 생각할 때, 고난과 실패가 뒤 따른다. 나는 인터넷으로 살기위한 유혹이 없다. 나 자신을 잃어 버렸다. 교사의 말은 귀의 바람이되었습니다. 사실 게임에 열중 할 때, 교실에서 지식을 배우려고 할 때가되어야합니다. 게임에서 다른 사람들과 싸울 때, 교실에서 다른 사람들과 문제를 토론하는 순간이되어야합니다. 내가 밤에있을 때 게임이 낮에 자고있을 때, 밤에 공부하고 잠을 자면됩니다.

인터넷 서핑에 흥분한 것처럼 실망감이 일깨워 30 세션 이상을 놓친 것을 보았을 때 내 기분은 의심 할 여지없이 9 일의 꼭대기에서 심연으로 떨어졌습니다. 제가 놓친 교훈은 30 노트 이상입니다. 나는 그것에주의를 기울이지 않았다. 갑자기, 갑작스럽지 않았다. 실제로, 교사는 학회에서 여러 번 강조했다. 늦지도 않고, 수업도없고, 징계도없고, 인터넷으로 잃어 버렸고, 내 마음 나는 교사의 말을 전혀 쓰지 않았기 때문에이 처벌이 공정하고 적어도 나를 깨 웠음을 느꼈다. 나는 내 자신을 생각하고 자신을 복습하게했다.

사실, 나는 이미 실수를 발견했다. 교사는 교실에서 두 번 이상 일어 났고 침대에서 잠을 잤다. 나는 교실에 온라인 게임을 두 번 이상 불렀다. 나는 깨어나지 않았지만 선생님이 아무 것도하지 않는다고 느꼈다. 이제 나는 그것에 대해 생각하고있다. 내가 만든 실수에 대해 깊은 유죄를 느낀다. 선생님도 나에게 좋다! 대학의 선생님으로서 우리를 돌볼 의무는 없습니다. 나는 선생님을 거의 만날 수 없습니다. 우리의 미래를 상기시키기 위해, 매일 아침 침대에서 하나씩 소리를 지르고 있습니다. 우리는 수업에 갈 것을 심히 비난하고 있지만, 나는하지 않습니다. 그것을 소중히하십시오! 나는 정말로 후회한다.

실수를 심각하게 생각하는 것은 단지 원칙적인 실수가 아닙니다. 실수가 크다는 것은 자신의 생각을 올바르게 이해하지 못했다는 것입니다. 대학에 오기 전에 대학 생활에 대한 명확한 정의가 없었습니다. 대학에 들어간 후, 나는 즉시 깨진 연처럼 느꼈다. 아무도 그것을 통제하지 못하고 바람에 떠 밀려 들었다. 모든 수업은 결석했고 일정한 위치에 배움을 두지 않았습니다. 나는이 큰 사고 방식으로 저에게 큰 실수를 저 지르게되었습니다.

우리가 공부할 때, 우리는 미래를 위해, 우리의 미래를 위해, 우리의 미래 세대를 위해 읽으며, 부모는 교사를 위해 읽지 않습니다. 그것은 단지 자신이지만 이데올로기 의식은 충분히 높지 않습니다. 실제로 투자 할 수 없었습니다. 중요한 문제에 심각하게 관심이 있습니다. 구현 방법을 모르더라도 올바른 태도는 아닙니다.

선생님 께 감사 드리고 싶습니다.이 기간에 반영 할 수있는 선생님이 없다면이 리뷰 북을 쓰십시오. 저는 여전히 저의 대학 생활에 사로 잡혀 있습니다. 그러면 1 년 후에 나는 아무것도 얻지 못할 것입니다. 이제는 실수를 깊이 깨달았고 새로운 시작을 만들었습니다. 그래서 마침내 선생님에게 용서를 요청합니다. 모든 학생이 스스로를 다시 인식하고 동일한 실수를 저 지르지 않기를 바랍니다.


파트 2 : 교통 위반 검토에 대한 심오한 에세이

친애하는 교통 경찰 동지들 :

내가 몰 았기 때문에 나는 혼란에 빠졌고 교통 법규를 위반하고 일반 차량과 보행자에게 불편을 겪었습니다 교통 사고는 없었지만 교통 안전에 심각한 위험을 초래했습니다. 교통 사고가 발생하면 그 결과는 상상도 할 수 없으며, 다른 사람과 자신의 목숨을 위험에 빠뜨릴 수 있으며 또한 경제적 손실로 인해 도시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이 행동은 한 번 이상이긴하지만 언젠가는 이런 종류의 행동이 포착 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것은 항상 직감이있는 피할 수없는 결과입니다. 내가 실수했을 때마다 나는 회개하는 방법을 모를 때까지 교통 경찰 동지들이 걸어 와서 말했다 : 나는 너를 확인하기 위해 여기에있다. 나는 두려워한다. 나는 너무 화가났다. 나는 너무 오만하지 않다. 이 문장에있는 사람은 리난 교통 경찰 팀의 부장으로, 이것을 고려할 때마다 후회하게됩니다. 그는 교통 경찰 동지의 눈으로 국가 보안 규정을 무시하고 교통 법규를 위반합니다. 지금 생각해 보면, 나 자신에게 렌치를주고 싶다.

나는이 세상에 후회가 없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실수가 있었기 때문에 그것을 후회하는 것은 쓸모가 없습니다.이 수업이 끝나면 나 자신을 깊이 생각하고 앞으로 심각하고 진지한 결정을 내릴 것입니다. 그 태도는 교통 법규에 관한 것입니다.

이 교훈은 교통 경찰 동지들의 생각에 깊이 새겨 져 있으며 교통 법규의 준수에 대한 중요성을 깊이 인식하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저는 교통 경찰 동지들에게 저를 가르치신 것에 대해 감사 드리고 싶습니다.


제 3 부 : 교사의 리뷰 북에 아침 식사 가져 오기

친애하는 학교 문명 경위 :

이것은 매우 깊은 검사입니다. 나는 이번에 실수 한 것에 대해 매우 당황 스럽습니다.

비숍 빌딩에 들어서 자마자 문명 사찰관은 3 개의 이의 제기와 5 차례의 명령을 내 렸습니다. 학교 전체 학생들이 조반을 아침 식사에 가져 가면 안된다는 것이 반복해서 강조되었습니다. 나는 이런 종류의 실수를 저질렀다 ... 오늘 나는이 행동에 대한 깊은 이해와 사과를 표현하기 위해 당혹감과 후회의 느낌으로이 리뷰 북을 썼다. 나는 학교 문명사 팀의 규정에주의를 기울여서는 안되며,이 규칙을 위반해서는 안됩니다.

그러나 사람들은 손을 잃었고 말은 발굽을 잃었습니다. 사람들은 항상 실수를합니다. 물론 나는 이것을 변명의 수단으로 사용할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우리는 여전히 그러한 실수를 피하려고 노력하며, 모든 사람들이 후회를 믿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심장. 나쁜 행동은 분명히 문명인 경비대 팀에 도전하지 않는 것입니다. 저를 보는 모든 사람도이 사건에 대해 깊은 후회를 느낄 수 있다고 믿습니다. 나는이 사건을 중요하게 생각하고 당신이 나를 용서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실수로, 나는 아침을 교실로 다시 가져 오지 않을 것이라고 확신 할 수 있습니다.

시간 낭비로 문명 사찰관의 규정을 무시하고 아침 식사를 교실로 가져 왔습니다. 이런 종류의 행동이 정확하지 않더라도 나는 아직도 그것을했기 때문에 필자는 필자 자신의 실수를 깊이 생각할 수 있도록 문명 감독관에게 서면 검토를 받아야한다고 생각한다. 나는 심각한 원칙 문제를 저지르고있다. 그 후에 오랫동안 그것에 대해 생각했고, 점차적으로 제가 제 행동에 돈을 지불 할 것임을 깨달았습니다. Civilization Inspectorate는 그 말은 여전히 ​​귀에 들어 왔고, 진지한 표현은 여전히 ​​내 앞에있었습니다. 나는 그 문제의 중요성에 깊은 충격을 받았고 깊이 인식하고있었습니다. 요즘 실수가 있었고, 나는 그것을 매우 후회합니다. 중대한 검토는 치명적인 실수가 내 생각에 숨어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데올로기에 대한 인식이 높지 않고, 다른 사람들에 대한 존경심이 충분하지 않으며, 미래에 다른 사람들에 대한 존경심을 가질 것입니다. 보통 라이프 스타일은 게으르다. 게으르다면 그렇지 않다. 그렇지 않다. 실수를 더 잘 이해하기 위해 모든 사람들이 내가 실수를 바로 잡을 수 있다고 믿게하고 반복하지 않도록합니다.

이 사건에 대해 정말 유감스럽게 생각합니다. 모든 사람들이 저를 용서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나는 실수를 인정하는 태도를 인식 할 수 있습니다. 실수를 심각하게 반영했습니다. 모든 사람들이 저에게 실수를 바꿀 수있는 기회를 제공하기를 바랍니다. 나는 또한 반 친구들도 나를 이끌고 나 같은 어리석은 실수를 범하지 않기를 바랍니다.


4 부 : 열을 사용하여 책을 빨리 검토합니다.

친애하는 선생님

기숙사의 교사가 기숙사 보안 검사를 실시했을 때 두 명의 뜨거운 사람을 발견하고 그 자리에서 몰수 처벌을했으며 기숙사에있는 모든 직원의 이름을 적었습니다. 우리의 실수를 발견하고 시정하고 피하는 것에 감사드립니다. 더 심각한 실수가 발생했습니다. 우리는 기숙사 관리 규정의 요구 사항을 따르지 않았기 때문에 전기 장치를 침실에 가져 갔기 때문에 기숙사의 안전 관리에 대한 큰 위험이 숨어 있었으며 기숙사의 안전 관리 규정을 연구하여 실수로 심각하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섹스.

오류의 성격은 심각합니다. 자격을 갖춘 대학생들의 행동입니다. 결과는 많은 관심사에 피해를 주며 학교에 매우 나쁜 영향을 미칩니다.이 행동은 기숙사에 손실을 가져 오지 않더라도 그 자체입니다 자격을 갖춘 학생이라는 원칙에 위배되며, 나 자신의 편의성과 순간에 대한 생각은 잘못된 것입니다. 사람들은 사회 사람들입니다. 급우들의 삶과 재산에 대한 안전성을 위해 이사회 선생님들이 학생들을 진심으로 봉사하는 것에 대해 무례한 행동 이었기 때문에 이사회 운영위원회의 선생님이 조사서를 작성하라고 알렸을 때 나는 또한 깊은 이해를주었습니다. 이 시점에서 교사의 인내심과 기숙사의 안전 관리에 관한 규정을 연구함으로써 문제의 심각성을 깨달았으며 학교 규율 위반을 심각하게 반영하고 직접 공개했습니다. 여기에서 지도자와 학생 협의회 지도자들을 심층적으로 검토하고 지난 2 일 동안의 내 반성 결과를 다음과 같이보고하고자합니다.

첫째, 우리의 행동은 대학생의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지 못합니다. 현대 대학생으로서 우리는 일반적인 상황과 전반적인 상황을 알고 있어야하며 모든 사람들은 학교 규율 전에 평등합니다. 나는 학교 규칙과 규정을 위반해서는 안됩니다. 또한 기숙사 층이 높지 않아 낮은 층에 물을 열어 두는 것이 편리하며 비슷한 고전력 기기를 사용하지 않으면 자신을 제어하기가 어렵지 않습니다.

둘째, 5 월의 휴일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열과 같은 고전력 기기를 사용하면 사고 가능성이 커지므로 우리는 안전을 위해 대학과 협조해야합니다. 교사는 반복적으로 우리가 필요 없다고 반복적으로 강조했다고 강조했습니다. 고전력 기기의 사용은 바람이되어 버렸습니다.

셋째, 제 행동은 기숙사에 아주 나쁜 영향을 미쳤습니다. 학생들은 서로 배우고 서로를 격려해야하고, 성적이 나빠서 학교 정신과 환대의 건설에 도움이되지 않습니다. 동시에 학교 이미지에 약간의 손상을 입혔습니다. 때로는 물에 타거나지도가 편리하지 않은 경우 물을 태우는 데 열을 사용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시간의 운은 현재의 결과였습니다. 제 행동이 혼자 편리하기는하지만 다른 사람들의 안전에서 이익을 얻습니다. 나는 스스로를 촉진하기 위해 이기적 인 모자를 씁니다. 심각한 실수 뒤에 깊은 뿌리를 찾고, 문제의 본질을 인식 할 때만 우리는 공동체와 자신에게 자백을하고 진전을 이룰 수 있습니까? 학생으로서 저는 제 일을하지 않았기 때문에 대학 선생님과 학생 협의회 직원의 업무에 많은 어려움이있었습니다.

중후 한 자기 반성 후 나는 다음과 같은 개인적인 정류 조치를 취하기로 결정했다.

첫째, 요구 사항에 따라 책에 대한 심층적 인 검토를 진행하고 자신의 실수의 근본 원인을 철저히 조사하고 발생할 수있는 심각한 결과를 인식합니다.

둘째, 삶의 게으름과 부주의의 단점을 극복하기 위해 마음을 이용하십시오.

셋째, 급우, 반 교사 및 학생 협의회 리더와의 의사 소통을 강화하십시오. 앞으로 학교 규칙 및 규정을 위반하지 않도록하십시오.

마지막으로, 내가 이해할 수없는 유일한 이유는 밥솥과 유도기가 불법 가전 제품으로 불릴 수있는 이유입니다. 마시는 분수는 조끼에서 제외됩니다.


5 부 : 단원 검토

나는 내 실수를 깊이 깨달았습니다. 나는 수업 듣기에주의를 기울이지 않는다고 생각합니다. 교사에게는 무례하고 교사에게는 열심히 일하는 코스웨어가 낭비됩니다. 나는 반 친구들과 놀아 반 친구들에게 무례했고 다른 학생들의 효율성에 영향을주었습니다. 나는 내 자신을 깊게 내다 본다. 나는 이미 실수를 깊이 알고 있으며, 실수를 바로 잡기로 결심한다. 교사와 반 친구들이 나에게 교정 할 기회를 주길 바란다. 또한 교사와 반 친구들에게 장래에 감독하고 도울 것을 부탁한다. 가능한 한 빨리 나의 결점을 바로 잡아서 내가이 조화되고 우호적 인 수업에서 건강하게 자랄 수있게 할 것입니다. 당신은 힘든 정원사와 같아요. 시간이 지남에 열매가 맺힌이 작은 나무를 발견했습니다. 저에 대한 당신의 비판은 날카로운 가위처럼 자비가 아닙니다. 내 몸의 과도한 가지를 잘라내 라. 나는 내 마음에 감동 받았다. 앞으로도 나에게 엄격하게 부탁하고, 수업 시간에주의 깊게 듣고, 교실의 규율을 위반하지 않으며, 교사와 반 친구들의 도움과 기대에 부응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