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추천

게임에 볼 게임을 추가하기위한 제안


친애하는 화이트 대통령 :

안녕!

아십니까? 우리 학교에서는 54 %의 학생들이 놀기를 좋아하고 36 %의 학생들이 육상 경기를 좋아합니다. 모든 골퍼를 대신하여 농구와 축구 경기를 우리 게임에 추가하라고합니다.

우리는 잘 지키기 위해 그러한 경쟁이 필요하며 그것을 위해 경쟁 할 수있는 경쟁이 필요합니다. 우리는 팀의 정신과 강점을 증명하기 위해 그러한 경쟁이 필요합니다. 그래서 우리에게 그런 신성한 게임을주세요!

놀이터에서 농구를 할 때인 2019 년 10 월 8 일 오후, 나는 경기장에서 우연히 마주 쳤습니다. 저학년의 사람들 중 일부는 농구를하거나 축구를하고 있었는데, 그들의 열심히 노력하고 승리하는 정신을 보았습니다. 그들은 행복을 뺨에 공을 쳐다 보았다. 그들은 그렇게 높지는 않지만, 미래가 훌륭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에게 그런 신성한 게임을주세요!

내가 정오에 식사를 끝내고 놀이터에 걸어 갈 때마다 놀이터에서 노인 학생들을 만났습니다. 봐! 그들이 쏜 발사, 그들이 던지는 바구니, 얼마나 정확하고 빠릅니다! 그들이 어떻게 놀고, 전술적이며, 문명적이고 조화 로운가를보십시오. 이것은 우리의 자랑스러운 게임입니다. 우리에게 그런 신성한 게임을주세요!

게임의 첫 번째 세션이 끝나면 훌륭한 기술을 가진 학생들은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없으며 후회로 집에 갈 수 있으며 볼 게임도 스포츠였습니다! 왜 당신은 볼 애호가들에게 기회를 줄 수 없습니까? 그들은 다른 학생들이 챔피언 쉽에서 우승하는 것을 보았고, 그들은 단지 볼 수있었습니다 ... 우리에게 그런 신성한 게임을주세요!

그들은 게임에서의 신성한 게임을 고대하고 있으며, 부지런하고 근면하며 게임에서의 신성한 게임만을 고대하고 있습니다 ... 여러분이 우리에게 그러한 신성한 게임을 제공하는 한 우리는 게임에 참여할 것입니다 놀람을 가져오고, 기쁨을 가져다주고, 우리 스타일을 가져 오십시오! 우리에게 그런 신성한 게임을주세요!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