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추천

녹색 캠퍼스 제안


쑤 사장 : 녹색 캠퍼스 제안 녹색 캠퍼스 제안

최근에는 환경 오염 문제가 심각 해지고 대기 오염과 자외선 지수가 상승하고 도시의 히트 섬 효과와 해안선의 부상으로 지구의 생태와 인간 거주에 대한 경각심이 고조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환경 오염 문제가 심각 해지고 대기 오염과 자외선 지수가 상승하고 도시의 히트 섬 효과와 해안선의 부상으로 지구의 생태와 인간 거주에 대한 경각심이 고조되고 있습니다. 일부 과학자들은 환경이 제 시간에 보호되지 않는다면 영화 "내일 이후"에 표시된 빙하기가 가까운 미래에 나타날 것이라고 경고했습니다. 일부 과학자들은 환경이 제 시간에 보호되지 않는다면 영화 "내일 이후"에 표시된 빙하기가 가까운 미래에 나타날 것이라고 경고했습니다. 따라서 환경 보호 활동과 교육은 점차적으로 지역 사회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따라서 환경 보호 활동과 교육은 점차적으로 지역 사회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환경을 되짚어보기 위해 올해 학교는 주요 개발 프로젝트 중 하나 인 환경 교육을 실시했습니다. 환경을 되짚어보기 위해 올해 학교는 주요 개발 프로젝트 중 하나 인 환경 교육을 실시했습니다. 환경 보호를보다 효과적으로 추진하기 위해위원회는 학교가 "그린 캠퍼스 프로젝트"를 시행 할 것을 권장합니다. 환경 보호를보다 효과적으로 추진하기 위해위원회는 학교가 "그린 캠퍼스 프로젝트"를 시행 할 것을 권장합니다.

"녹색 캠퍼스 프로젝트"의 구현은 다음과 같은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 "녹색 캠퍼스 프로젝트"의 구현은 다음과 같은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

학생들의 환경 보호에 대한 인식을 효과적으로 향상시킵니다 : 환경 보호는 교육을 통해 시작되어야하며 학생들이 환경 보호 활동에 직접 참여해야 학생들의 환경 의식을 효과적으로 배양 할 수 있습니다. 학생들의 환경 보호에 대한 인식을 효과적으로 향상시킵니다 : 환경 보호는 교육을 통해 시작되어야하며 학생들이 환경 보호 활동에 직접 참여해야 학생들의 환경 의식을 효과적으로 배양 할 수 있습니다. 캠퍼스를 녹화하는 작업은 대부분 동급생이 담당하며, 장기 직접 참여 과정에서는 학생들의 환경 보호 의도가 점차 커질 것입니다. 캠퍼스를 녹화하는 작업은 대부분 동급생이 담당하며, 장기 직접 참여 과정에서는 학생들의 환경 보호 의도가 점차 커질 것입니다.

캠퍼스를 아름답게합니다 : 캠퍼스 녹지는 캠퍼스에 식물 재배를 포함합니다. 메인 입구, 놀이터, 화원, 복도 및 교실 모두가 나무 나 화분으로 심어지면 캠퍼스 환경이 더욱 아름답게됩니다. 캠퍼스를 아름답게합니다 : 캠퍼스 녹지는 캠퍼스에 식물 재배를 포함합니다. 메인 입구, 놀이터, 화원, 복도 및 교실 모두가 나무 나 화분으로 심어지면 캠퍼스 환경이 더욱 아름답게됩니다.

학생들이 캠퍼스에 소속감을 갖도록합니다 : 녹색 캠퍼스 프로젝트를 홍보하기 위해 학생들은 캠퍼스 환경을 관리하기 위해 학생들과 협력 할 수있는 기회를 더 많이 갖게되어 조화로운 분위기를 조성 할뿐만 아니라 학생들도 학교에 속한다는 사실을 이해하게 만듭니다. 소속감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학생들이 캠퍼스에 소속감을 갖도록합니다 : 녹색 캠퍼스 프로젝트를 홍보하기 위해 학생들은 캠퍼스 환경을 관리하기 위해 학생들과 협력 할 수있는 기회를 더 많이 갖게되어 조화로운 분위기를 조성 할뿐만 아니라 학생들도 학교에 속한다는 사실을 이해하게 만듭니다. 소속감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캠퍼스 환경은 아름답고 깨끗하며 학생들이 캠퍼스를 더 좋아할 수 있습니다. 캠퍼스 환경은 아름답고 깨끗하며 학생들이 캠퍼스를 더 좋아할 수 있습니다.
"그린 캠퍼스 프로젝트"의 구체적인 내용은 다음과 같이 권고됩니다 : "그린 캠퍼스 프로젝트"의 구체적인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

학교 주변에 묘목 심기 : 학교는 묘목을 사서 학교 주변에서자를 수 있습니다. 학교 주변에 묘목 심기 : 학교는 묘목을 사서 학교 주변에서자를 수 있습니다. 묘목이 덩어리로 성장한 후에는 학교 건물이 나무로 둘러싸여 환경을 아름답게하고 캠퍼스 밖의 도로에서 발생하는 소음을 차단할 수 있습니다. 음영은 반 친구들이 쉬는 장소가 될 수 있습니다. 묘목이 덩어리로 성장한 후에는 학교 건물이 나무로 둘러싸여 환경을 아름답게하고 캠퍼스 밖의 도로에서 발생하는 소음을 차단할 수 있습니다. 음영은 반 친구들이 쉬는 장소가 될 수 있습니다. 학교는 "학교 나무 심기의 날"을 개최하고, 모든 학생들을 초대하고, 캠퍼스 녹화 작업을 공동으로 수행 할 수있는 결속의 정신을 구축 할 수 있습니다. 학교는 "학교 나무 심기의 날"을 개최하고, 모든 학생들을 초대하고, 캠퍼스 녹화 작업을 공동으로 수행 할 수있는 결속의 정신을 구축 할 수 있습니다.

주요 입구, 복도 및 교실에 화분에 심은 식물 심기 : 학교는 화분에 심은 식물을 사서 학교 입구와 각 층 복도에 배치하여 캠퍼스 환경을 푸르게 만들 수 있습니다. 주요 입구, 복도 및 교실에 화분에 심은 식물 심기 : 학교는 화분에 심은 식물을 사서 학교 입구와 각 층 복도에 배치하여 캠퍼스 환경을 푸르게 만들 수 있습니다. 정문 입구의 식물은 협회에서 관리 할 수 ​​있으며, 각 층의 화분에 심은 식물은 인근 클래스에서 처리 할 수 ​​있습니다. 정문 입구의 식물은 협회에서 관리 할 수 ​​있으며, 각 층의 화분에 심은 식물은 인근 클래스에서 처리 할 수 ​​있습니다. 또한 학교는 각 반별로 씨앗과 화분을 구입할 수 있으며 교실에 식물을 심어 환경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고 학생들의 책임감을 키울 수 있습니다. 또한 학교는 각 반별로 씨앗과 화분을 구입할 수 있으며 교실에 식물을 심어 환경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고 학생들의 책임감을 키울 수 있습니다.

꽃밭과 연못은 학교 옥상에 있습니다. 학교 지붕은 교사와 학생들이 거의 사용하지 않으며 이용률은 매우 낮습니다. 꽃밭과 연못은 학교 옥상에 있습니다. 학교 지붕은 교사와 학생들이 거의 사용하지 않으며 이용률은 매우 낮습니다. 따라서이위원회는 꽃밭과 연못에 옥상을 개방 할 것을 제안하고 캠퍼스를 더욱 푸른 색으로 만들고 환경을 아름답게하며 캠퍼스 활동을위한 공간을 넓혀 학생들이 여유 시간에 더 많은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합니다. 따라서이위원회는 꽃밭과 연못에 옥상을 개방 할 것을 제안하고 캠퍼스를 더욱 푸른 색으로 만들고 환경을 아름답게하며 캠퍼스 활동을위한 공간을 넓혀 학생들이 여유 시간에 더 많은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합니다. 꽃 침대와 어류 연못의 관리에 관해서는,이위원회는 또한 기꺼이 착수한다. 꽃 침대와 어류 연못의 관리에 관해서는,이위원회는 또한 기꺼이 착수한다.
자재 구매 및 지붕 개조에 약 1 만 위안이 든다. 자재 구매 및 지붕 개조에 약 1 만 위안이 든다. 위의 계획은 또한 10 월에 공식적으로 시작될 수 있습니다. 협회는 프로젝트의 실행을 도울 의향이 있습니다. 위의 계획은 또한 10 월에 공식적으로 시작될 수 있습니다. 협회는 프로젝트의 실행을 도울 의향이 있습니다.

위의 제안, 나는 교장이 구현을 고려하고 채택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위의 제안, 나는 교장이 구현을 고려하고 채택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Lv Huihua, Environmental Protection Society의 사장 인 Lu Huahua 환경 보호 협회 회장에게 감사드립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