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추천

6 학년 학생을 교장 선생님에게 제안


친애하는 당나라 수석 :

안녕!

저는 6 학년 2 학년 인 Mao Yuyin 학생입니다. 제가 제안을 작성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었습니다. 바쁜 일정을 볼 수 있기를 바랍니다. 글쓰기가 능숙하지 않으면, 용서해주십시오.

여름 방학 2 개월 동안 교사, 근로자, 삼촌들과 당신은 더운 날에 캠퍼스를 개선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합니다. 어쩌면, 그 당시 우리는 TV를 보면서 소파에 앉아 여유롭게 누워 있었지만, 당신과 선생님들, 삼촌은 붉은 태양 밑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눈 깜빡 할 사이에 여름 방학이 끝났습니다.

내가 캠퍼스에 들어갔을 때 나는 놀랐다. 나는 놀랐다. 흰 학교 건물은 옆으로 그려져 안으로 들어가서 복도로 갔다. 나는 손잡이의 색깔이 변하고 푸른 색으로 변하는 것을 보았다. 벽은 흰색과 눈이있다. 캠퍼스의 아름다움으로 저를 놀라게했습니다. 이제 Baihe 초등학교는 완전히 새로운 모습으로 변했습니다.

학교의 아름다움으로 인해 우리는 한숨을 쉬게했지만 어떤 사람들은이 아름다운 환경을 파괴했습니다.

첫째, 갤러리와 지휘관은 방금 그림을 그렸지만 외관은 바뀌었다. 원래 우리 갤러리는 흰색이었고 사람들이 매우 편안하게 보이게하는 생생한 만화로 그렸습니다. 사령관도 흰색이었습니다. 그러나 이제 가보고 보자. 흰색 갤러리는 회색 발자국으로 덮여 있으며 사령관의 흰색은 회색으로 변했다. 교장 선생님은 저우 씨가 학교 주변을 순찰하며 캠퍼스 환경을 처벌하고 경고 카드를주고 학생들을 교육하기 위해 수업 시간을 들여서 가치를 발견 할 수 있다고 제안합니다. 그러한 처벌과 상담으로, 저는 그 학생들이 캠퍼스의 흰 벽을 파괴하지 않을 것이라고 믿습니다.

둘째, 지금 우리 학교의 놀이터 주변, 꽃 침대 주변, 간식을 먹은 후 가방을 발견합니다. 그러면 학교의 조화가 파괴되고 환경이 파괴됩니다. 나는 캠퍼스 화단과 놀이터에 경고 표지판을 설치할 수 있다고 제안합니다. 읽는 곳에는 : 쓰레기를 내 얼굴에 던지지 말고, 나는 더러운 것을 두려워합니다.

셋째, 많은 학생들이 땅을 끌고, 걸레를 손잡이 위에 놓고, 처방 된 위치에 놓지 않았으며, 심지어는 빨지 않고 걸레를 치워 두었다. 나는 여기에 여러 가지 가치있는 직책을 감독 할 것을 제안하고, "집에 모기를 집으로 돌려 보내주십시오.

당 (唐) 회장님, 제 의견과 해결책입니다. 제 의견을 받아 들일 수 있기를 바랍니다.

소원

잘 작동한다.

추천 된 사람 : 2 학년 학생, Mao Yuyin

2019 년 10 월 30 일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