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추천

행성을 보호하기위한 제안


햇빛, 푸른 잔디, 화려한 꽃, 따뜻한 바람, 행복한 인간이 우리 고향 인 지구를 구성합니다.

많은 사람들은 지구가 우리 어머니라고 말하면서 달콤한 우유로 우리를 양육하고 따뜻한 팔로 우리를 포옹했습니다. 그러나 누군가가 입을 가졌다 고해도

이 방법으로 지구의 파괴는 여전히 나타나고 있습니다 : 강, 나무, 흰 오염, 대기 오염 등 오염, 원래 지구는 아름답습니다.

행성은 인간에 의해 산산조각이 난 것과 같다. 들어라! 지구는 비밀리에 울고있다. 그녀는 말로 표현할 수는 없지만 자연 재해로

지구 암석의 흐름, 지진, 눈의 재앙은 지구의 모든 고통입니다! 친구, 함께 손을 잡고 우리 집을 보호합시다!

1. 큰 나무는 우리 지구의 중요한 자원 원천이며 나무는 기후를 조절하고 생태 균형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나무는 광합성을 통해 이산화탄소를 흡수합니다.

산소를 뱉어 내기 때문에 인간은 나무를자를 자격이 없습니다.

2. 물 한 방울을 소중히 간직하십시오. 야채를 씻고 쌀을 씻어도 물을 충분히 활용해야합니다. 물을 뿌리는 꽃과 홍조 화장실은 야채를 씻고 쌀을 씻을 수도 있습니다. 평균적인 가족은 손을 씻을 수 있습니다.

야채를 씻고 양동이에 물을 씻은 다음 바닥을 씻고 차를 씻으십시오.

3. 다양한 꽃, 풀, 나무가 지구를보다 아름답게 장식하여 지구를 아름다운 녹색의 행성으로 만듭니다!

4. 음식을 구입할 때는 환경 보호 가방을 사용하십시오. 식당에서 외식을 할 때 젓가락을 준비하고 일회용 젓가락을 사용하지 말고 일회용 공해를 줄이십시오.

친구! 일어나! 일어나기 시작하십시오! 이제 행성을 보호하기 위해 손을 잡을 때입니다. 마지막 공기가 하나만 남을 때까지 기다리지 마십시오.

다시 구할 시간, 물이 부족해질 때까지 기다리지 말고 물은 사치가됩니다 지구상의 모든 자원이 고갈되면 지구를 보호하는 것에 대해 생각하지 마십시오! 친구

친구, 주변의 모든 것을 소중히하십시오! 입술에 "환경 보호"라는 단어를 쓰지 마십시오. 실제 행동에 따라 다르며, 측면에서부터 시작해야합니다.

모든 비트!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