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추천

식도청 제안


사실, 나는 EMS에 대한 제안서를 쓰려고하지 않았다. 어쩌면 식당이 더 큰 발전을하고, 학교에도 작은 힘이 있다는 것을 시원하게 또는 정말로 희망하기 위해!

식당의 관리를 늘리면 학생들은 먹습니다. 리우 시앙보다 빨리 달릴 것 같습니다! 그리고 나는 카페테리아 관리 직원이 정말로 드문 것으로 알고 대기열의 현상은 매우 심각합니다! & 영향 : 캔틴 장애! 분쟁과 싸움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저렴하고 경제적 인 다양한 종류의 아침 식사를 소개하면 얼마나 많은 학생들이 카페테리아에서 아침 식사를하지 않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차라리 열심히 일하는 학생들을 의지하고 싶습니다. 매일 아침 아침 경비원의 검사를 피하면서 아침 식사를 들고 있습니다! 그들은 우리의 건강, 우리의 연구, 조국의 미래를위한 것입니다! 학교 밖의 아침 식사는 싸지 않습니다! 아, 나는 카페테리아 조반을 2 년간 먹었습니다. 그래서 나는이 카테고리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봐 요! 나는 또한 가격 상승이 카페테리아에 큰 도전이된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우리는 신뢰 만!

식당에서 나오는 쓰레기는 정말로 중요한 문제입니다. 아침 식사를 많이 먹지는 않지만 카페테리아 아침 식사 창은 너무 작아서 긴 대기열을 정렬하기 쉽습니다. 시간이 너무 빡빡해서 너무 서둘러 먹고 너무 서둘러 달리고 던지기는 너무 상쾌합니다. 어쩌면 교실에 가져갈 좋은 선택 일 수도 있습니다. 아, 수업 교사와의 전투입니다! 경제적 인 마음을 가져라! 매점이 더 많이 개발되기를 바랍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