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추천

조림 계획


6 학년 전체 :

급우들, 우리는 네 번째 단원의 교훈을 배웠고 환경 보호의 중요성을 배웠으며 나무를 심고 환경을 아름답게하는 이점을 알고 있습니다. 우리는 젊은 개척자들입니다. 당 중앙위원회가 제안한 "조국 녹화"의 요구를 따뜻하게 반향시키고 도시 녹화 및 미화 작업에 우리 역할을해야합니다.

나무는 자연의 "깨끗한 피부"이며, 우리의 환경을 아름답게하고 우리가 살고있는 지구를 아름답게하므로 나무를 심고 환경을 보호해야합니다.

나무는 산소를 만드는 "공장"입니다. 측정에 따르면, 1 에이커의 나무는 일반적으로 일일 65.7 명, 즉 1 에이커의 작은 숲을 충족시킬 수있는 하루 48.7kg의 산소를 생산합니다. 우리 인원이 하루 이상 숨을 쉬기에 충분합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더 많은 나무를 심어야하고 환경을 보호해야합니다.

나무는 인간의 "방독면"입니다. 삼나무 1 헥타르는 매월 60 킬로그램의 이산화황을 흡수 할 수 있으며, 사탕 수수, 정향 나무 및 무화과 나무와 같은 눈에 띄지 않는 식물은 이산화탄소의 피해를 줄이는 데 큰 효과가 있습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더 많은 나무를 심어야하고 환경을 보호해야합니다.

나무는 여전히 우리의 "저수지"입니다. 나무의 캐노피는 강우량의 10 % ~ 20 %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5 만 그루의 숲은 작은 저수지와 같습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더 많은 나무를 심어야하고 환경을 보호해야합니다.

이시기에 저는 전국의 사람들에게 "조림, 환경 보호, 어린 시절부터!"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