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추천

환경 오염 방지 제안


친애하는 선생님들과 급우들 :
삶에는 자원을 낭비하고 환경을 오염시키는 많은 현상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지난 번에 우리는 꽃밭을 볼 수있는 작은 정원에 꽃을 보러 모퉁이에 쓰레기를 발견했습니다. 거기에는 쓰레기를 던지는 사람들이 점차 많아졌으며 쓰레기 더미가있었습니다. 나무 그늘과 꽃과 풀이 열려 있음이 밝혀졌습니다. 꿀벌과 나비가 집에 있으며, 매력적인 분위기가 곳곳에 있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풀밭에 잔디가없고, 악취가 난다. 심지어 사람들은 잠시 동안 그 곳에 머물고 싶어하지 않는다. 이봐 요! 아름다운 정원이 없어지는 것은 유감입니다! 사람들이 그것에주의를 기울이고 거기에서 환경을 오염시키지 않으면, 지금은 개선 후, 그것은 천국입니다. 사람들이 휴식을 취하고 멋진 승차감을 얻으려면 정말 대단한 일입니다. 그러나 이제는 쓰레기 더미가되어 환경을 오염시키는 결과는 상상할 수 없습니다!
이봐, 이건 우리 인간성의 걸작이야. 자급 자족이야!
사람들은 그것에 대해 이야기하고, 쓰레기를 깔고, 잔디를 짓밟 았을뿐 아니라, 지구상의 자원을 낭비했습니다. 우리는 교훈을 얻었으며 지구의 자원이 제한되어 있다고 말했고, 우리는 여전히 지구상에 많은 자원을 낭비하고 있습니다. 가족 중 누구나 언제든지 지구의 자원을 낭비하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수자원에 대해 이야기합시다.
일반적으로 집안에 세탁 수와 세탁 수를 사용하는 사람들이 많지만 다시 사용하지 않습니다. 사실, 작은 물만 구할 수는 있지만 많은 돈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시장에서 생선을 파는 사람들은 물을 사용하면 물이 쏟아져 물이 빠져 나갑니다. . 그들이 이런 식으로 계속 간다면, 얼마나 많은 물이 낭비 될 것입니다!
그 당시 지구상의 모든 자원은 우리 인간에 의해 낭비 될 것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스스로 시작하여 환경을 보호하고 지구상의 모든 물방울, 모든 자원을 소중히하며 자녀와 손자들에게 아름다운 생활 환경을 조성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