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추천

대부 계약 분쟁 사건에 대한 사법 제안


카운티 신용 조합 :
최근 신용 협동 조합 (Credit Union)이 제기 한 신용 협동 조합 (Credit Union)의 대출 계약 사건, 특히 신용 조합에 의해 손실 된 대출 계약 사건에 대한 조사와 분석을 실시했으며, 시범 사건의 관점에서 서명, 이행 계약 및 소송 사건에 관심을 기울여야합니다. 그리고 귀하의 기관에 제안을하십시오. 이러한 제안을 채택 할 수 있고 약간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다면, 우리는 매우 기뻐할 것입니다.
I. 차용인과 보증인의 문제 계약서의 결함은 계약의 무효화와 신용 협동 조합의 상실의 가장 흔한 원인입니다. 올해 검사 된 사례를 살펴보면 계약의 주된 결함은 크게 두 가지 측면에서 드러납니다.
1. 비 자연인의 법인 또는 조직은 계약서에 차용자 또는 보증인으로 서명 할 때 사업 면허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사업 면허 또는 조직이없는 "법인"은 시민 활동에 참여할 자격이 없으며이 계약에 서명 한 계약은 법적으로 구속력이 없습니다. 일단 그러한 계약이 실제로 나타나면 책임의 대상을 결정하기가 어려워 증명하기가 어렵습니다.
권장 사항 : 차용인 및 보증인의 자격을 엄격하게 검토하십시오. 계약에 서명 할 때 자연인이 제공 한 신원 증명서 외에 법인 및 조직은 연례 검사에 유효한 사업 면허증을 제공해야합니다.
2. 계약서에 주소가 실제 주소와 일치하지 않는다고 명시되어 있습니다. 이 문제는 주로 자연인에게 차용자 또는 보증인으로 나타납니다. 대출 계약서 또는 보증 계약서에 기록 된 주소가 양장가 마을에있는 마을 인 경우 소송에서 실제로 그 사람은 Shiqiao Town 또는 Lushan에있는 마을임을 알 수 있습니다. 위의 예에서 두 사람이 동일인이 아니라고 합법적으로 판단해야하며, 엄격히 말하면 피고는 명확하지 않다. 민사 소송법 제 108 조에 따르면 그 결과는 원고의 소송을 기각하는 판결이다.
권고 : 대출 담당관의 법적인 인식과 직업 윤리를 개선하고, 계약서에 서명 할 때 상대방의 신원을 확인하십시오.
3. 계약 당사자는 직접 계약서에 서명하지 않았거나 위임장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소송에서 차용자 또는 보증인은 차용 또는 보증 현상을 인정하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사회 대 vu Zuo는 Xu의 ID 카드로 Zhao의 자체 대출 절차가 될 수 있습니다 .Su는 소송에서 인정되지 않습니다. 자오의 소재가 알려지지 않았기 때문에 자영업자가 누구인지를 증명할 수 없었기 때문에 조만간 계약을 체결했다.
제안 : 대출 담당관의 책임 교육 강화 계약서에 서명 할 때 차용자 또는 보증인은 개인적으로 계약서에 서명해야하며 계약서에 직접 서명 할 수 없습니다. 체류를 피하기 위해 유효한 위임장이 있어야합니다. 비슷한 후유증.
둘째, 시간의 기간, 기간, 소송의 제한의 법령, 보험의 보증인, 제출의 경우 "숙박"에 대한 요청으로 인해, 소송 사건의 경우에도 여전히 존재하는 재판은 흔한 일이 아닙니다. 이것은 오래된 문제이며 원인, 해악 및 결과에 대해 논의 할 필요가 없습니다.
제안 : 첫째, 우리는 통제 메커니즘을 개선하고 내부 감독을 강화해야한다. 둘째, 대출 임원 및 풀뿌리 조직은 문제를 피하고 문제를시기 적절하게 발견하여 주도권을 위해 노력해서는 안됩니다. 세 번째는 작업 스타일을 포기하는 것입니다.
III. 계약 이행시의 문제점 개별적인 경우 신용 협동 조합이 계약을 이행하는 절차는 완벽하지 않으며 계약에 엄격하게 부합하지 않는다. 차용인이 A가되고 그 돈을 B에게 잘못 전달하는 것은 일반적입니다.
대부는 차용인에게 직접 전달되지 않았으며 차용인은 대부금을 위임했지만 수속은 위임되지 않았습니다. 예를 들어 차용자가 翟 xx, 차용자가 翟 xx, 보증인이 x xx이며 계약서에 서명하는 데 문제가 없습니다. 계약을 체결 한 경우에만 翟 xx와 xx가 남편과 아내로 간주되므로 돈이 전달되지 않습니다. Xx는 돈을 소 xx에 전달했지만 소송 당사자들은 양 당사자가 이혼했음을 증명하는 증거를 제시하여 불필요한 분쟁을 일으켰습니다.
권고 : 진정으로 엄격한 법률 의식을 확립하고 "합리성"에 따라 일을하는 습관을 포기하십시오. 일상 업무에서 법에 따라 엄격하게 돈을 빌려야하며 계약을 엄격히 준수해야합니다.
넷째, 소송 과정의 문제점
1. 개별 요원은 때때로 법원에 출두하지 않습니다.
2. 서식이 지정된 불만 사항의 ​​사용은 너무 기계적입니다. 정형화 된 불만 사항을 사용하면 직원의 편의를 도모하고 노동 강도를 줄일 수 있지만 개별 클럽은 기계적으로 사용하기에는 너무 엄격하고 형식 불만 사항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을 고려하지 않은 것은 심각하지 않으며 불이익도 없습니다. 원고의 법적 권리를 보호합니다.
권장 사항 : 특별한 사정이없는 단일 대출은 기소 할 때 불만 사항을 작성하는 데 사용할 수 있으며, 2 개 이상의 대출이 기소 또는 기타 특수한 상황으로 결합 된 경우 서식이 지정된 불만 사항을 사용하는 것은 적절하지 않습니다.
3. 원하는대로 소송 요청을 변경하십시오. "민사 절차의 증거에 관한 몇 가지 조항"제 34 조 제 3 항은 "당사자가 증가하거나 요청을 변경하거나 반대 신청을하는 경우 증거 기간이 만료되기 전에 제기해야한다."조항을 적용하기 전에 법은 절차에서 당사자를 상대로합니다. 소송 요청 변경에 대한 제한은 없으며, 당사자가 증가하거나 조항을 이행 한 후 변경 요청 또는 반소를 제기하는 경우, 증거 기간의 만료 전에 소청을 제기해야합니다. 또한 소송에서 소송을 임의로 변경하는 현상이 있습니다. 이는 충분히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권장 사항 : 소송의 개념을 변경하고 피고와 청구를 식별하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