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논문 형식

졸업 논문의 목적과 의미


교육 실습에서는 졸업 논문을 작성한 후에 졸업 논문을 이해하지 못하는 학생들이 종종 있으며, 졸업 논문에 대한 태도는 그리 긍정적이지 않습니다. 따라서 졸업 논문의 방위의 목적과 의의에 대해 논의 할 필요가있다.

1. 졸업 논문 방어는 무엇입니까?

졸업 논문의 방위는 국방위원회의 위원들과 졸업 논문을 쓰는 학생들이 직접 얼굴을 맞대고, 응답 한 교사가 논문에 관련 질문을 제기하고 학생들에게 직접 대답하도록 요청하는 것입니다. 그것에는 "질문"과 "대답"이 있으며, 또한 "논쟁"을 가질 수 있습니다.

방위는 논쟁의 한 형태이며 논쟁은 경쟁 논쟁, 회화 논쟁 및 질의 응답 논쟁으로 나뉩니다. 방어는 질의 응답의 약어입니다. 경쟁 논쟁과 비교할 때, 논문 방어는 다음과 같은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

1. 수비에는 명백한 불평등이있다. 우선, 숫자는 동일하지 않습니다. 졸업 논문 국방의 양쪽에있는 사람들의 수는 불평등하다. 국방 회의에 참여하는 당원은 논문의 저자이며 단 한 사람이다. 상대방은 응답 패널 또는 교사 또는 관련 전문가로 구성된 방위위원회이며 그 수는 3 명 이상입니다. 일반적으로 응답 그룹이나 국방위원회는 언제나 능동적이고 검열적인 입장에있는 반면 논문 작성자는 항상 수동적이고 검열 된 위치에 있으며 양측 모두 지식, 경험, 자격 및 경험이 있습니다. 그 차이는 매우 다릅니다.

2. 국방위원회는 이중의 정체성을 가지고있다. 논쟁에 참여하는 양측 외에도, 경쟁 논쟁에는 또한 특별한 심판, 즉 "제 3 자"가 토론의 ​​양측의 장점을 판단하는 것이있다. 논문 심사는 심사 받아야하지만 임시 심판이 판단하지는 않고 국방위원회에 참여한 당사자 - 응답 그룹 또는 국방위원회는 상대방의 논문과 저자의 변호를 평가합니다. 졸업 논문의 국방 회의에서 국방 교사는 토론자와 심판이라는 두 가지 정체성을 가지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3. 논문의 저자는 다양한 방역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방어를 성공적으로 통과시키기 위해서는 논문 작성자가 방위 전에 완전히 준비해야합니다. 그러나 졸업 논문 국방 회의의 제목은 국방 회의에 참석 한 당사자가 준비하며, 국방 교사는 상대방이 제공 한 논문을 기반으로합니다. 응답해야 할 대상은 하나가 아니고 보통 3 개 이상입니다. 그리고 응답 그룹에 의해 제안 된 제목은 상대방, 논문의 저자에게 기밀이며 국방 회의에서 공개 될 것입니다. 응답하는 선생님이 질문을 한 후에 일반적으로 두 가지 상황이 있습니다 : 한 상황은 학생, 즉 저자가 일정 기간 동안 독립적으로 준비하고 그 자리에서 대답하고, 다른 한 가지는 학생이 그 시간 동안 준비되지 않았고 교사가 질문을 제기 한 후 즉시 작성해야한다는 것입니다. 답변. 따라서, 종이 방위 회의 전에, 학생. 국방 회의 준비도 필요하지만 국방 회의에서 제기 된 질문에 대한 준비는 어려우며 작성한 논문 및 관련 문제에 대해서만 많은 반성과 준비를 할 수 있습니다.

4. 표현의 방식은 주로 질문과 답변이며, 토론으로 보완됩니다. 에세이 방어는 일반적으로 질의 응답 형태로 이루어지며, 국방위원회 위원들과 논문 응답자의 질문이 제기됩니다. 질의 응답 과정에서 저자와 국방위원회 구성원의 상황이 다를 때가 있습니다.이 때 토론을해야합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에세이 방어는 주로 질문과 답변의 형태로 이루어지며 서로 다른 의견을 가진 토론으로 보완됩니다.

둘째, 졸업 논문의 목적은 방어

졸업 논문의 방어 목적은 주최자 - 학교 및 응답자 - 논문 작성자에 따라 다릅니다.

논문 방어에 대한 학교 조직의 목적은 논문에서 논의 된 논문에 대한 저자의 이해와 현장에서 주제를 보여줄 수있는 능력을 더 자세히 조사하고 검증하는 것, 전문 지식에 대한 숙달 검토의 깊이와 폭, 졸업 논문이 학생들 자신에 의해 완성되는지 여부.

첫째, 논문에 대한 저자의 이해도와 그 자리에서 주제를 보여줄 수있는 능력에 대한 추가 조사 및 검증은 대학 및 대학원의 졸업 논문 방어의 목적 중 하나입니다. 일반적으로 학생들이 제출 한 논문에서 각 학생의 논문의 이해도와 논문을 보여줄 수있는 능력을 대략적으로 반영 할 수있었습니다. 그러나 여러 가지 이유로 인해 일부 문제는 완전히 밝혀지지 않았으며, 일부는 글로벌 구조의 불편 함으로 제한 될 수 있으며 일부는 공간의 길이에 따라 제한 될 수 있습니다. 문제는 중요하지 않거나 세부 사항을 확장 할 필요가 없다고 저자가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설명 적으로 저자가 내려갈 수 없거나 의도적으로 피할 수없는 약한 고리가있을 수 있으며 저자가 전혀 깨닫지 못한 부적절한 요소도 있습니다. 질문을하고이 질문에 답함으로써 저자가 심층적 인 분석을하지 않은 이유를 더 명확하게하여 학생들이 작성한 논문에 대한 이해, 이해의 깊이 및 주제를 현장에서 보여줄 수있는 능력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둘째, 졸업 논문의 석사 학위의 깊이와 폭을 더 자세히 조사하기 위해서는 졸업 논문 학위 조직의 두 번째 목표가 있어야합니다. 이 논문을 통해 학생들은 지식의 깊이와 폭을 습득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러나 논문을 쓰는 주된 목적은 학생들의 지식의 깊이를 검사하는 것이 아니라 문제를 독립적으로 분석하고 해결하고 과학적 연구를 육성하고 운동하는 능력을 시험하는 것입니다. 학생들이 에세이로 쓰는 지식 중 일부는 실제로 습득되고 포괄적 인 방식으로 사용될 수 있으며, 일부는 무식하고 자신의 지식으로 번역되지 않을 수도 있고 다른 것들은 다른 사람들의 기사에서 복사 될 수도 있고 그들의 기본적인 의미 알아 내지 못 했어. 국방회의에서 국방 팀원들은 논문에서 불분명하고 불길하며 불완전하고 불완전하고 불완전한면을 제출하여 저자가 그 자리에서 대답 할 수 있도록 저자의 질문이 깊은 지식 기반, 창조적 인 통찰력과 단단한 근거가 있습니다.

셋째, 졸업 논문이 독자적으로 완성되는지 또는 졸업 논문의 진위 여부를 검토하는 것이 졸업 논문 방어의 세 번째 목적이다. 논문을 쓰고 교사의지도하에 독립적으로 완성하도록 요구하지만, 시험 및 시험과 같은 교사의 엄격한 감독하에 완료되지는 않지만 오랜 기간에 완료됩니다. 소수의 무의식적 인 학생이 기회 주의적 일 것입니다. 속임수를 쓰려면 다양한 조치를 취하십시오. 특히 TV 대학이나한다 대학 등의 개방 대학에서는 학생들이 광범위하고, 대량이고, 붐비 며, 느슨하게 조직되어 있고, 품질면에서 불균등합니다. 칼 - 글쓰기, 표절과 표절 같은 건강에 해로운 스타일의 출현을 없애기가 어렵습니다. 강사가 엄격하게 통제해야하지만 여러 학생의 여러 주제를 안내하는 교사의 경우 용지의 범위가 다른 경우 누락없이 수행하기가 어렵습니다. 응답 그룹이나 국방위원회는 3 명 이상의 교사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논문 식별 능력이 더욱 강력 해졌습니다. 국방 회의에서 질문과 방어를 사용하여 사기꾼을 폭로함으로써 논문의 질을 보장 ​​할 수 있습니다.

응답자의 경우, 수비의 목적은 합격하고, 제 시간에 졸업하고, 졸업장을받는 것입니다. 졸업 논문을 성공적으로 통과하려면 연수생은 위에서 언급 한 학교 조직의 졸업 논문 방어의 목적을 이해하고이를 목표에 맞게 준비하고 논문의 관련 문제를 계속 연구 및 연구하고 논문에 언급 된 기본 사항을 제시해야합니다. 나무의 소재가 정확하고 기본 이론과 기사에 대한 기본 이론이 철저히 이해됩니다.

셋째, 졸업 논문의 중요성

대답은 물론 대학 졸업자가 졸업 논문의 방어에서 추구해야하는 목표입니다. 그러나 대학 졸업생의 이해가이 시점에 국한된다면, 그들의 태도는 부정적이며 대처할 것입니다. 논문 방어의 다각적 인 의미를 완전히 이해함으로써 당신은 긍정적 인 태도로 졸업 논문 방어의 준비에 열정적이며, 국방 회의에 자신있게 출연하며, 마음과 상태의 최상의 상태에 참여할 것입니다. 당신의 재능과 수준에 대해 충분히 대응하십시오.

첫째, 졸업 논문 방어는 지식을 증가시키고 정보를 교환하는 과정이다. 국방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참가자들이 적극적으로 방위 전에 준비해야하며, 그들이 작성한 기사의 모든 부분, 특히 이론과 결론의 일부를 면밀히 조사해야합니다. 기본 견해에 대한 기사의 주장이 충분한 지, 의심 할 여지없이, 허위인지를 신중히 검토하십시오. 편면 또는 튼튼한 곳. 몇 가지 문제점을 발견하면 계속해서 이와 관련된 모든 종류의 정보를 수집하고이를 작성하고 설명 할 준비를해야합니다. 이 준비 과정은 그 자체로 지식을 축적하고 지식을 증가시키는 과정입니다. 또한 국방 팀 구성원들은 국방 분야에서 특정 문제에 대한 의견을 표현하거나 중요한 정보를 제공 할 것입니다. 이 방법으로, 연수생은 응답하는 교사로부터 새로운 지식을 얻을 수 있습니다. 물론, 학생의 논문에 독창적 인 통찰력이 있거나 최신 방어 자료를 제공한다면 피청구인도 영감을받을 것입니다. 이것은 외국 학자가 말한 것입니다. "우리가 서로 아이디어를 교환한다면, 우리는 각각 하나의 아이디어 만 가질 것이고, 이제는 모두가 몇 가지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하나 더하기 하나는 4와 같습니다."

둘째, 졸업 논문 방어는 대학생들이 용기, 야망, 재능, 지혜, 태도 및 웅변을 충분히 보여줄 수있는 최고의 기회 중 하나입니다. 졸업 논문 국방 회의는 TV 대학과 이미 취직 한 대학생을 포함 해 많은 대학생들이 경험 한 적이없는 장면이다. 많은 사람들이 소심하고 자신감이 부족하다. 실제로, 졸업 논문 방어는 대학생들이 학교를 벗어나 사회에 나가는 비판적 순간에 자신의 자질과 재능을 충분히 보여줄 수있는 좋은 시간이 될 것입니다. 더욱이, 졸업 논문의 질은 대학생들에게 좋을뿐만 아니라 일의 분배에도 영향을 미친다. 얼마나 많은 박자가 될 수 있습니까? 졸업 논문 방어는 대학생들에게 중요한 투쟁입니다. 대학생들은 장래에 자신의 발전을위한 기반을 마련하고 조직이 자신의 일을 합리적으로 배분할 수있는 근거를 제공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해야합니다. 실무 조사의 경우, TV 대학 졸업생은 졸업 논문 방어를 통해 직업을 변경할 수있는 기회가 적지 만 가장 소중한 경험 중 하나 인 생활에서 드문 경험이기도합니다. 따라서 대학 졸업생들은 졸업 논문을 변호하는 데 형식이 잘못되거나 어리석지 않을 수 있으며 쉽게 포기해서는 안됩니다.

셋째, 졸업 논문 방어는 대학생들이 방위 팀 구성원과 관련 전문가들에게지도를 구하고 요청할 수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졸업 논문, 특히 논문 국방위원회는 일반적으로

실무 경험이 풍부하고 전문성이 뛰어난 교사와 전문가로 구성되어 있으며, 국방 회의에서 제기 한 질문은 일반적으로 본 백서에서 다루는 학문적 문제의 기본 성격을 갖는 가장 중요한 문제입니다. 저자가 갖추어야 할 기본 지식은 있지만, 정교하지 않고 명확하고 자세하지 않은 문제는 논문의 약점과 저자가 깨닫지 못하는 단점입니다. 질문을하고 가리키면 졸업 논문의 문제점을 이해하고 다른 문제에 대한 향후 연구를위한 참고 자료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아직 파악하지 못한 질문에 대해서는 직접 지시를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간단히 말해, 국방 장관 회의에서 제기 된 질문은 저자가 그 자리에서 정확하고 체계적인 답을 낼 수 있는지 여부와 관계없이 저자에게 좋은 도움과 지침이됩니다.

넷째, 졸업 논문 방어는 대학 졸업생들이 토론의 예술을 배우고 행사할 수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오늘날의 사회에서 사람들은 웅변을 말할 수 있다는 것이 현대인이 갖추어야 할 중요한 품질임을 점점 더 잘 알고 있습니다. 사람이 뛰어난 논쟁 기술을 숙달하고 웅변하는 웅변을 가진다면, 그는 대인 관계에서 생계를 유지할 수있게되며, 변화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이 때문에 고대부터 야심을 가진 사람들은 토론의 질에 대한 훈련과 훈련에 큰 중요성을 두었고 탁월한 논쟁의 예술을 경력 성공의 효과적인 팔로 간주합니다.

시장 경제 사회는 경쟁 사회로서 필수 불가결하고 중요한 경쟁 수단입니다. 의사 소통이 잘되고 학교 생활이 좋은 학생들은 좋은 성적을 가진 학생들보다 고용 될 가능성이 높지만 내성적 인 사람들은 사회에서 커리어를 쌓을 가능성이 더 큽니다.

토론을 잘하고 시장 경제 사회에서 매우 중요하기 때문에 대학생들은 토론 할 수있는 모든 기회를 포착해야합니다. 졸업 논문의 방어는 대학 졸업생들이 배울 수있는 중요한 기회이며 토론 기술을 향상시키고 예술에 대해 토론합니다.

졸업 논문 방어는 주로 "답변"이외에 질문에 대답을 기반으로하지만, "논쟁"이있을 것입니다. 따라서 에세이 방어는 논문을 읽는 것을 의미하는 것이 아니라 에세이의 요점을 파악하고, 일반적이고 간결하고 생생한 설명을 제공하며, 응답 팀 구성원의 질문에 포괄적이고 정확한 방식으로 응답합니다. 방어 교사가 동의하지 않을 때는 국방 교사를 존경하고 국방 교사가 자신의 입장을 받아 들일 필요가있다. 논문 방어에 대한 논쟁 기술을 사용하는 방법을 배우면 다양한 논쟁에 참여할 때 자신감을 갖게되고 직업이나 일자리를 찾고 성공하는 관행에 적용하게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