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논문 형식

용지 형식 레이아웃 설명


요약

이 논문은 제 6 회 정보 관리 학회 및 경찰 정보 실무 심포지엄의 제 20 회 총회에서 채택 된 조판 형식을 설명한다. 논문은 요약을 첨부해야합니다. 초록은 500 단어로 제한되며 11pt 표준은 왼쪽 및 오른쪽으로 정렬되고 행 높이는 15pt입니다.

키워드 : 의사 결정 분석, 프로세스 분석, 엔터프라이즈 변환.

먼저, 형식

물품은 너비가 16cm이고 높이가 24.7cm 인 A4 용지를 폭이 7.6cm 인 두 개의 열로 나누어야합니다. 물품 배열은 좌우로 정렬해야하며 고르지 않아야합니다.

그림, 양식 및 참고 문헌을 포함한 기사는 페이지 번호없이 10 페이지를 넘지 않아야합니다. 종이 서식 파일은 세미나 웹 사이트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1. 논문 제목과 저자

논문의 제목은 14pt이며 중심에 위치해야합니다. 저자 부분 : 이름은 12pt 표준 몸체이며 가운데에 있어야합니다. 부속 기관은 10pt 표준 단체이며, 줄 높이가 고정 줄 ​​높이보다 15pt 높습니다.

2. 내부 텍스트

내부 문자는 모두 11pt 표준입니다. 선 높이는 고정 선 높이보다 15pt 높습니다.

3. 단락 제목 및 부제목

단락 머리말과 부제목은 굵은 글씨체로 표시되어야합니다. 각 단락 제목 및 부제 앞에 빈 줄을 둡니다. 각 단락의 첫 번째 줄은 1cm 들여 쓰기로 시작합니다.

둘째, 그림, 표 및 방정식

1. 그림

사진은 하나 또는 두 개의 열에있을 수 있으며 사진 아래에 위치해야 함을 나타냅니다. 중심에 있어야합니다.

그림 1 : xx 다이어그램

2. 양식

양식은 하나 또는 두 개의 열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이 열은 테이블 위에 놓여져 가운데에 있어야합니다.

표 1 : xx 표

3. 방정식

방정식은 중심에 있어야하며 위와 아래에 빈 줄을 남겨 두어야합니다. 방정식에 번호가 매겨지고 숫자는 오른쪽으로 정렬되고 1부터 시작해야합니다.

f = g + 5 * h

셋째, 참조 형식

참고 문헌 : 11pt 표준 몸체, 왼쪽 및 오른쪽 정렬, 줄 높이는 고정 된 줄 높이 15pt입니다. 문학 섹션에서 중국어를 정면, 영문 및 알파벳순 또는 알파벳순으로 나열하십시오. 중국 참고 서적의 연도는 중국 역년 또는 역년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저널, 에세이 및 서적의 형식의 예입니다.

1. Li Youren, Chen Hongji, Li Jianing, "조직의 특성과 마케팅 정보 시스템에 관한 연구 : 예를 들어 대만의 대기업을 예로 들자면", 중화 인민 공화국 경영 정보 학회지, III 권 1 호, 89, pp. 1-20.

2. Liang Dingwei, Decision Support System, Taipei : Songgang Computer Book Company, 1991, pp. 1-20.

3. gillenson, ml 및 study, jd, "mis의 학술적 문제 : 저널 및 서적", quarterly 1991, pp : 447-452.

4.mclean, 어와 soden, jv, mis, john wiley, new york, 1997에 대한 전략 계획.

용지는 특정 용지 형식에 따라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으며 용지 형식도 중요한 문제입니다. 좋은 순위는 종종 예기치 않은 결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위는 형식 레이아웃에 대한 설명입니다. .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