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논문 형식

영어 졸업 논문의 기본 형식 요구 사항


첫째, 기본 형식 :

용지는 각 페이지의 한면에만 인쇄 할 수 있으며 앞면과 뒷면에 인쇄하면 안됩니다. 용지 크기는 a4 용지에 인쇄됩니다. 사이드 바인딩.

둘째, 제목 페이지 :

종이의 제목 페이지에 인쇄 형식은 기본적으로 중국어와 영어, 중국어 주제 페이지는 첫 번째 페이지, 영어 주제 페이지는 두 번째 페이지에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논문의 제목은 페이지의 상단에서 하단으로 인쇄되며 논문의 제목은 대문자로되어 있으며 조사관과 TVU의 이름은 다음 여덟 줄에 인쇄됩니다. Xxx xx day와 코스 명 : 논문 프로젝트 디자인

위의 모든 내용은 논문의 제목 페이지 중간에 인쇄되어야합니다.

셋째, 요약 및 키워드 페이지

초록 및 키워드 페이지의 인쇄 형식은 종이의 제목 페이지와 동일하며 중국어 및 영어로, 중국어 제목 페이지는 켜져 있고 영문 제목 페이지는 아래에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인쇄는 요약 내용에 따라 정렬됩니다. 중국 화제의 초록은 굵은 송 1 번이며 초록의 주요 부분은 송과 샤오입니다. 키워드 부분은 Song Dynasty No 3에 있으며 굵게 표시되며 키워드 구문 부분은 Song 및 Xiao입니다. 영문 주제 요약은 새로만 글꼴 시간을 사용하고 글꼴 크기는 굵은 글씨이며 초록 텍스트 부분은 새로만 글꼴을 사용하며 글꼴 크기는 작은 4입니다.

넷째, 고맙습니다.

학생들은 고맙다 페이지를 선택할 수 있으며 일반적으로 중국어를 쓸 필요가 없습니다. 영문 헤드 라인은 새로운 로마자 글꼴을 사용하고, 글꼴 크기는 굵게 표시되며, 본문 부분은 새로운 로마 글꼴을 사용합니다. 글꼴 크기는 4입니다.

다섯째, 카탈로그 페이지

영어 헤드 라인은 새로만 글꼴을 사용하고 글꼴 크기는 굵게 1 번이며 자막 부분은 새로만 글꼴로 통일되며 글꼴 크기는 3 번 굵게 표시됩니다. 해당 페이지 번호는 오른쪽에 표시되고 중간 점선은 연결됩니다.

여섯째, 본문 페이지

용지의 텍스트를 교대로 인쇄해야합니다. 텍스트는 새로만 글꼴을 사용하며 글꼴 크기는 4입니다. 헤드 라인은 새로운 로마자 글꼴이고 글꼴 크기는 굵은 글씨입니다. 부제는 새로운 로마 폰트이고 글꼴 크기는 굵은 글꼴입니다.

7. 챕터 노트, 참조 페이지 및 부록 페이지

챕터 노트, 참조 페이지 및 챕터 노트, 참고 문헌 및 부록과 같이 부록 페이지의 본문은 교대로 인쇄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글꼴은 새로운 로마 시대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