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논문 형식

성인 교육 대학의 졸업 논문 형식 요구 사항


우리 대학의 졸업 논문 형식을 통일하기 위해 졸업 논문의 형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첫째, 졸업 논문 수는 일반적으로 3000 ~ 6000 단어 사이 여야하며, A4 용지는 인쇄하여 묶어야하며, 지정된 시간에 인쇄하여 선생님에게 전달해야합니다.

둘째, 표지 : "원저우 대학 성인 교육 학부 논문"노래 몸 작은 번호 하나, 종이의 제목은 검은 몸 작은 하나, "이름", "강사", "직업, 클래스", "완료 날짜"송 Xiaoxiao 2 일에는 모든 내용이 중간에 있습니다.

셋째, 페이지 설정 :

1. 여백 설정 : 위쪽 : 2.5cm 아래쪽 : 2.5cm 왼쪽 : 2.8cm 오른쪽 : 2.8cm

2. 줄 간격은 줄 간격의 1.5 배로 설정됩니다.

넷째, 신체 부위 :

1. 카탈로그 및 카탈로그 페이지의 모든 내용은 Xiao No. 4 및 Song으로 작성해야합니다.

2. 제목은 굵은 글씨로 3 번 굵은 글씨로 표시되며 한 줄은 공백으로, 클래스와 이름은 모방으로 송 4 번,

두 줄을 비우고, "추상적"은 굵은 체, 네번째, 굵은 체, 초록의 내용은 노래, 4 번, 또 다른 줄은 "키워드"가 굵은 체, 숫자 4, 굵은 체, 키워드의 내용은 노래, 아니요. 키워드 사이에는 두 개의 공백이 있으며 요약 내용의 단어 수는 150 단어를 초과하지 않습니다.

3. 텍스트와 키워드는 비어 있고 한 줄이며, 텍스트의 제목은 노래에 있으며, 네 번째는 굵은 글씨이며, 자막은 노래의 작은 4 개의 굵은 글씨체에 있고 다른 한 부분은 송 왕조에 있습니다.

V. 참고 문헌 :

도서 참조 형식 :

일련 번호, 저자, 직책, 출판 장소 : 출판 시간 :

"3"을 나타내는 "1"xx 북경 : 중앙 문학 출판사, XX.

저널 클래스 참조 형식 :

일련 번호, 저자, 기사 제목, 잡지 이름 출판사, 연도, 권, 페이지.

"3"Liu Zhifeng, 중국 정부 기관의 주요 이슈, 전략 및 관리, 1999, 10 페이지

용지 등급 평가 기준

훌륭함

1.이 논제는 분명하고 논쟁은 상당하며 창조적 통찰력이있다.

2, 종합적으로 전문 이론 지식을 적용 할 수 있습니다, 수집 된 데이터가 풍부하고, 참조 데이터가 정확하고, 차트가 명확하고 정확합니다. 강력한 분석, 전산 및 논증 기술.

3, 텍스트가 원활하고, 조직, 합리적인 구조, 형식은 요구 사항을 충족합니다.

좋은

1. 논문의 관점은 명확하며, 전문가의 이론적 지식을 바탕으로 문제를 분석하고 문제를 해결할 수 있으며 자신의 의견을 가질 수 있습니다.

2. 데이터가 완료되고 데이터가 완료되며 차트가 명확하고 정확합니다. 분석, 계산 및 논증 능력이 있어야합니다.

3, 텍스트가 부드럽고, 잘 구성되어 있으며 형식이 요구 사항을 충족합니다.

매체

1. 논문의 견해는 비교적 명확하다. 전문가의 이론적 지식을 사용하여 문제를 분석하고 문제를 해결하는 데 오류가 없다.

2, 데이터가 더 완벽하고, 데이터가 아직 완료, 차트가 명확합니다. 분석, 계산 및 논증 능력이 있어야합니다.

3, 텍스트가 더 유창하고, 잘 조직화되어 있으며, 논쟁은 특정 설득력을 가지고 있으며, 형식은 요구 사항을 충족시킵니다.

합격

1. 논문의 견해는 기본적으로 옳다. 문제를 분석하고 해결하기 위해 전문가의 이론 지식을 사용하는 데 과학적 오류는 없습니다.

2. 특정 양의 데이터와 특정 데이터가 있지만 그 결론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차트는 기본적으로 정확합니다.

3, 텍스트는 기본적으로 유창하고, 조직은 기본적으로 명확하고, 인수는 여전히 시점을 설명 할 수있는 형식은 기본적으로 요구 사항을 충족합니다.

실패

1. 결론은 애매하거나 심각하며 주제에 대한 이론적 지식을 적용하는 데 과학적 오류가 있습니다.

2, 데이터가 가난하고, 인수를 증명할 수없는, 데이터가 어질러지며, 차트가 불분명하고, 분석, 계산 및 논증 능력이 떨어집니다.

3, 텍스트가 원활하지 않습니다, 형식은 요구 사항을 충족하지 않습니다.

4. 실패 이론에 따라 다른 사람들의 작품을 복사하는 사람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