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논문 형식

종이의 형식으로주의를 기울일 작은 지점


1. 논문 제목의 형식 : 제목은 간결하고 구체적이고 정확한 방식으로 기사의 특정 내용을 반영해야하며 일반적으로 20 단어를 넘지 않아야합니다. 주제가 완전히 이해되지 않으면 하위 주제로 설명을 보완하십시오.

2. 용지 형식 - 저자 : 그 선택한 연구 주제에 제한 서명 저자와 연구 프로그램을 수립, 직접 모든 주요 연구 사업에 참여하고 중요한 기여를하고 논문 보고서의 전체 내용을 이해는 대답의 전체 내용에 대한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사람들. 작업에 참여하는 다른 사람들은 메모 나 감사장에 포함될 수 있습니다.

3. 논문 형식 - 초록 : 초록은 독립적이고 자체 포함되어야하며, 데이터 결론 및 완전한 에세이를 포함해야합니다. 초록은 일반적으로 200-300 단어이며 초록, 표, 화학 구조, 비공개 기호 및 용어는 초록에 사용되지 않습니다.

4. 종이의 형식 - 그림 1, 그림 2-1, 표 2, 표 3에서와 같이 종이의 텍스트 : 그림, 표, 메모, 참고서, 공식 등은 모두 아라비아 숫자로 인코딩되며 레이블의 형태는 서로 구별하기 쉬워야합니다. -2, 주 : 1), 문학 [4], 수식, 수식 등 구체적인 요구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4.1 용지 형식 - 그림 : 그래프의 수직 및 수평 좌표를 표시해야하며 표준 지정 기호, 단위, 좌표에 사용 된 약어 또는 기호가 텍스트와 일치해야합니다.

4.2 종이 형식 - 표 : 표에는 표 제목이 있어야하며 표의 메모 일련 번호는 메모 시퀀스 코드로 "*"번호가없는 오른쪽 위 모서리의 "xxx1" ""와 같은 오른쪽 위 모서리에 표시됩니다. 블랭크는 테스트되지 않았 음을 나타내며 "1"은 발견이 없음 또는 발견되지 않았 음을 의미하고 "0"은 측정 된 결과가 0임을 의미합니다.

4.3 용지 형식 - 수학, 물리학 및 화학 공식 : 소수점 기호, 999보다 큰 정수 및 소수점 세 자리 이상을 모두 아라비아 숫자의 작은 간격으로 구분하며 수천 자릿수를 사용하지 않고 항상 "."를 사용하십시오. , ", 1보다 작은 숫자는 소수점 앞에 0을 매겨 야합니다. 예를 들어, 94,652는 94 652로 작성되어야하고 .319, 325는 0.314 325로 작성되어야합니다.

라틴어, 그리스어, 러시아어, 로마 숫자 및 아라비아 숫자를 구별하는 데 특별한주의를 기울여야하며, 문자의 이탤릭체, 굵게 및 위아래 모서리에 혼동을 피하기 위해 표시됩니다.

4.4 용지 형식 - 측정 단위 : 용지에 사용되는 다양한 수량, 단위 및 기호는 국가 표준 gb3100-82, gb3101-82, gb3102 / 1-13-82 등을 준수해야합니다. 단위 이름 및 기호가 기록됩니다. 항상 국제 공통 기호를 사용하십시오. 해당 기호가없는 비 물리적 단위는 중국어로 사용할 수 있으며 다른 단위의 기호와 결합 할 수 있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