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에세이 연설

스마일 (교사 연설)



미소가 무엇입니까? 어떤 사람들은 표현과 감정이라고 말합니다. 나는 미소가 일종의 인내심이라고 생각합니다. 그것은 강하고 일종의 박탈 매력입니다. 미소는 일종의 태도이고, 따뜻하고 친절하며, 받아들이고 사려 깊고, 관대하고 개방적이며 편안하고 낙천적 인 것 같습니다. 그러므로 내 일생에서 저의 주위에있는 모든 사람들을 미소 지으며 대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나는 매일 미소 지으며 보냈다.

매일, 나는 미소 짓고 학생들을 돌 봅니다. 아침에 떠오르는 해와 함께 우리는 학생들의 그룹을 만들었습니다. 그들 중 일부는 생동감 넘치고 사랑스럽고, 어떤 것은 장난 꾸러기이며, 어떤 사람들은 똑똑하고, 어떤 사람들은 Muna입니다. ... 그들이 어떤 가족이든 상관없이, 누구이든간에 ... 그가 어떻게 공연했는지, 나는 그들 각각을 미소 지으며 대했습니다. 때로는 장난으로 불만을 토로했기 때문에 피곤해서 화가 나서 규율 위반으로 인해 화를 냈습니다. 그러나 나는 진정으로 당신을 내 마음으로 대하고 싶습니다. 나는 당신의 마음으로 당신을 대할 것입니다. 당신이 진전을 보게된다면, 당신은 도움을받지 못할 것입니다. 밝은 미소. 평일에는 어떤 수업이 있더라도 선생님으로서 자녀의 마음과 몸이 말의 줄에 몰두하여 자녀들이 진정한 열정을 자랑스럽게 여기도록 유도합니다. 그래서 교사와 학생은 긴장하지 않고 걱정하지 않으므로 자연스럽지 않습니다. 대개의 경우, 흔히 그러한 교사와 학생들은 조화를 이루고 있으며 수업은 하나의 흐름과 같습니다. 교육이란 무엇인가? 17 세의 교육 경력은 교육이 활력과 사람과 마음의 만남과 대화로 가득 찬 과정임을 말해줍니다. 교육은 기대, 교육은 손안에, 교육은 분명, 교육은 심장 박동, 교육은 진정한 인사로 가득차 있으며 교육은 웃는 얼굴로 가득합니다. 내 학생들을 바라보며 매일 미소 지으며 싶습니다.

매일 미소 짓고 동료들과 공존합니다. 사람들이 서로 만날 때, 그것은 일종의 운명입니다. 더 많은 것은, 오늘, 우리는 일반적인 원인을 위해오고있다, 우리는 미소하지 않고서 소중히 둘 수 있는가? 스마일은 내 마음의 샘물이며, 친구를위한 영혼에 대한 암묵적인 이해와 낯선 사람들과의 거리를 줄입니다. 11 월에는 아침 저녁으로 함께 살았던 파트너들에게 작별 인사를하고 잔디와 나무가있는 학교 인 Xiaozhuang Town 학교를 새로운 공동체 인 Hanghua Yixiao에 남겼습니다. 외롭니? 후회? 친구들의 연민과 염려를들을 때마다 나는 항상 웃으며 모두에게 다음과 같이 말한다. Facing work : 매일 학교 생활, 학교 발전, 학교의 다른 모든 것에 대해 미소 짓고 이야기하며 교실을 웃으며 움직입니다. 사무실에서 매일 할 수없는 일들로 항상 바쁠 것 같지만 즐거움도 아주 좋습니다! 나는 행복하다. 그래서 나는 미소 지었다.

매일 나는 미소 지으며 자신을 대면한다. 나는 내 마음 속에 자유롭고 쉬운 미소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자랑 스럽거나 눈에 띄지 않는 위치에 있더라도 나는 Fan Jinzhong의 촉구를 환기시키지 않으며 나는 경멸적인 비밀 snicker가 없다. 나는 미소 지으며 나의 동반자들의 축복을 받아 들였다. 나는 그 학교의 사랑이 내 운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 직책의 임명은 운명의 운입니다. 나는 미소로 모든 것에 감사드립니다! 어려움이 닥쳤을 때 나는 낙담하고 퇴각하는 것에 대해서 생각했지만, 결국 나는 어려움에 직면하는 미소로, 그리고 내일, 당신의 미소만큼 밝은 미래가 될 것이라고 믿기 때문에, 여전히 미소 짓고 도전에 응할 용기가있었습니다. 매일 매일, 어떻게 나 자신에게 미소 지을 수 있지?

교사, 진실한 미소로 학생을 대우하고, 대우하고, 주위에있는 모든 사람을 치료하면, 우리는 삶이 일치 할 수없는 아름다움과 자유를 갖게 될 것입니다. 미소 짓고 희망의 횃불을 붙잡고 화려한 내일을 생각하고 함께 미소 지으며 삶의 화려한 광택을 보여 드리겠습니다. 친애하는 선생님, 매일 미소를 지어주세요!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