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국가 小 作文 > 5 학년 구성 > 주제

Qingming에 감사드립니다.


고대에는 "칭밍 시대에는 비가 내렸고 도로에 있던 사람들은 영혼을 꺾고 싶었습니다."하지만 지금은 칭밍 축제가 더 감사하게 생각하는 기념 행사와 가족 상봉 축제로 생각됩니다.
매년 명나라 축제 기간에 부모님과 함께 시골에 가서 조상들을 경배하기 위해 무덤을 쓸어 버리려고합니다. 사실 할아버지와 가족 몇 명과 재결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형제와 자매가 몇 명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우리와 이모가 할아버지의 가족을 만날 때, 할아버지 또는 할머니는 우리를 조상에게 데려 갈 것입니다. 이때 할아버지 가족의 개 3 마리가 서둘러 길을 열기 위해 서둘러 서 있습니다. 이것은 매우 명성이 있으며 많은 성인과 아이들이 있습니다. 대나무 숲을 거쳐 조상 무덤으로 가서 제사를 드리고 예배를 드리고 아버지와 조상 무덤에 가서 토양을 키우라고 부탁했습니다 아, 너무 힘들어 바퀴벌레를 던졌습니다. .
다음 단계는 훨씬 더 멋지다! 어른들은 자신의 일과에 대해 말하고, 나는 형제 자매들과 걱정없이 놀 수 있습니다 : 농구를하거나 구슬을 치기 위해 큰 놀이터로 가거나, 동생이 삼륜차를 타고 강을 건너 다른 사람들이 물고기를 잡거나 들판으로 나가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사후 안 ... 우리가 먹을 것을 요구받을 때까지, 우리는 아직 미완성이다.
할아버지의 가족은 정말 활기찬 곳입니다. 우리와 이모를 제외하고는 다른 할아버지와 삼촌이 계십니다. 다른 손님과 함께 식사를 할 때마다 테이블 밑에 사랑스러운 몇 마리가 있습니다. 개가 발을 핥고 고기와 뼈가 먹을 것을 요구합니다.
Qingming, Qingming, 얼마나 명확하고 명확! "배꽃이 맑아지고, 방랑자들은 도시에서 봄과 반을 찾고 있습니다." 모든 동창회는 나를 소중히하는 법을 배우게했고, 떠날 때마다 나는 그리워하는 것을 배웠습니다. "그 날의 노래가 포장되고 완리 우의 버드 나무는 훌리건이다." |||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