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국가 小 作文 > 5 학년 구성 > 주제

중국 아기


1937 년 8 월 28 일, 하늘이 희미 해져서 일본 침략자들의 비행기가 상하이 하늘로 날아갔습니다. 폭탄은 하늘에서 내려 왔고, 고층 건물은 폭발물로 쌓여 파멸되었습니다.

약 2 세의 어린이가 있었는데, 그의 아버지와 어머니는 방금 기차에서 내리고 엄마와 아빠와 함께 걷고있었습니다. 불행히도,이 일이 일어났습니다. 그의 아버지는 폭탄으로 죽었습니다.이 아이의 어머니는 그를 데리고 가야했습니다. 작은 집, 껍질이 오두막집에 부딪쳤다. 집이 곧 막 떨어질 때 아이의 엄마가 갑자기 그를 옆으로 밀었지만 피가 솟아 올랐다. 그 아이는 그의 어머니를 볼 수 없었고 울기 시작했다. 이 아이는 매우 작지만 가족을 잃었지 만 그는 아직도 아무 것도 모릅니다! 미래의 운명은 어떻게 될 것입니까? 미래에 무인 아동 일 수도 있고, 아무도 모르는 장소에서 누군가에 의해 괴롭힘을 당할 수도 있습니다. 이것은 전쟁으로 인한 일련의 슬픔 때문에 모든 것입니다. 그래서 저는 세계의 모든 구석이 싸우지 않기를 바랍니다.

아이는 자신의 아버지와 어머니를 찾기 위해 폐허에서 울고있다. 그는 아버지와 어머니가 결혼하고, 키스하고, 포옹하고, 행복하게 행복하게 살기를 원하지만,이 모든 것이 구름으로 바뀐다.

전쟁으로 인해서 많은 사람들이 아버지, 어머니, 형제, 자매, 형제, 자매 등을 잃어 버렸기 때문에 전화를 걸어 봅시다. 평화가 전쟁이 아니라 평화의 신이 세계에 머 무르도록, 섬세한 "평화의 꽃"의 향기를 맡기십시오.

5 학년 : 양 Guang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