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국가 小 作文 > 5 학년 구성 > 주제

저우 Qu, 강한! ! !


저우 Qu, 강한! ! !

- Zhouqu 지구 및 돌 스트림에서 살해 된 천 명 이상의 동포 슬프게 애도

2019 년 8 월 7 일

서명 없음

활활 타오르는 지구와 암석의 흐름

폭행

"Hangnan in the township"은 즉시 깨진 도시로 바뀌었다.

수천 명이 사망하고, 수백명의 사람들이 실종되었으며, 건물의 거의 절반이 홍수에 빠졌습니다.

눈물, 토양에 떨어지는

슬픈, 인내

7 일, 구출이 진행 중이고, 기적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

7 일, 저우 Qu 똑바로 고통을 얼굴에 강한 얼굴로 허리를 ...

오늘 함께하자.

저우 퀘

축복, 애도

- Zhouqu 및 Zhouqu에서 전송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2019 년 8 월 7 일, 간쑤 (甘 Province) 주 쭈쿠 (重慶) 주에서 대규모의 암석 재해가 발생했으며, 1,000 명이 넘는 사람들이 죽었고 수백명의 사람들이 실종되었다. 그러나 1 개 당은 어려움을 겪고 있으며 모든 당사자들이 지원합니다. 재난의 처음에는 여러 주 및 도시에서 수천 명의 무장 경찰과 군인이 파견되었고 여러 의료 팀이 재해 지역을 방문하여 재해 구출 및 구출에 나섰습니다. 구호 용품도 다음날 재난 지역으로 왔습니다.

20 세 소녀가 무릎을 꿇고 손으로 비명을 지르며 슬픔에 잠겨 "아빠, 엄마, 형제, 왜 거기 있지 않니? 나는 너를 위해서 컴퓨터를 사기 위해 돈을 벌어야한다." 그녀의 누이는 그녀 옆에 실망했지만, 그녀는 듣지 않았고, 단지 미친 듯이 어깨를 으했다. 그녀의 이모와 누이를 제외하고는, 그녀의 친척들은 갔다. 원래 그녀의 남동생은 올해 9 월에 고등학교를 다녀야했지만, 내일 동생과 동행해야만 군사 훈련에 등록해야했지만, 재난이 동생의 생명을 영원히 없앴습니다.

재해 지역 사람들의 상처받은 마음을 진정시키고 재난 지역의 사람들이 최대한 빨리 집을 재건하도록하기 위해 열정적 인 대학생이나 노동자들이 재난 구조를위한 물품을 가져 왔으며 무장 한 경찰과 군인들과 함께 재난 구출 및 구출을 위해 재난 지역으로 왔습니다. 50 시간, 60 시간의 삶의 기적이 차례로 나왔습니다. 그들은 "재앙은 무자비하고 애정이 넘칩니다"라고 말했고 재난 지역의 사람들은 지구와 돌에 맞지 않았습니다! ! !

불과 1 주일 만에 총 1,239 건의 소중한 생명이 구해졌으며 100 톤 이상의 재난 구조 물품이 전달되었으며 15,000 명이 넘는 사람들이 달래었다! 그들 중 일부는 어머니를 잃었고, 어떤 사람들은 아버지를 잃었고, 어떤 사람들은 아내를 잃었으며, 어떤 이들은 아들을 잃었습니다 ...하지만 그들이 할 수있는 유일한 일은 재해로 인해 패배하지 않고 사랑하는 이들의 의미를 따라 잘 살 수 있다는 것입니다. 어서.

후진타오 주석의지도 아래 2019 년 8 월 15 일에이 나라는 깃발을 내리고 재난 지역의 사람들에게 하루 동안 조용히 슬퍼하며 모든 오락 활동을 중단했다. 대만에서는 일부 사람들이 데이지를 뿌리고 피해자를 애도하기 위해 수천 개의 종이 크레인을 접고 한국과 다른 나라들도 중국에 조의를 표했습니다. 죽은 1000 명이 넘는 사람들이 쉬어 지길 희망합니다.이 재앙으로 영향을받는 1 만 5 천 명이 넘는 사람들이 강하게 살길 바랍니다.

우리는기도합시다 : 살아있는자는 강하고 죽은 이들은 평안히 쉬십시오!

"재앙은 무자비합니다. 재앙은 치열하고 강합니다."한 파티가 곤경에 처하고, 8 개 파티가 지원하며, 바람과 비는 "보트"와 같고, 강 대한 것은 "qu"가 아닙니다! ! ! 이것은 영원한 본문입니다, 그들은 사랑과 힘이 넘칩니다! ! ! 기억하십시오 : 피는 항상 물보다 두껍습니다!

항주 징안 (Jianggan) 지구 얀 지아 초등학교 5 학년 : 왕 렌지 (Wang Renjie)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