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국가 小 作文 > 5 학년 구성 > 주제

해양 생물 방위


"哗"는 깨는듯한 균열처럼 들렸고 모든 수면 생활을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원래의 맑은 물이 기름과 산업 폐기물과 섞여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갑자기 푸른 물이 검은 물이되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아직 끝나지 않았습니다. 국내 쓰레기 더미는 번개 속도로 "죽었습니다"많은 물고기가 죽었고 그 바이러스는 죽지 않았습니다 ...

따라서 하이 다왕 (Hai Dawang)은 해결해야 할 회의를 제안했으며 모두가이 문제에 대해 염려하고 자연스럽게 동의합니다. 함장들은 의회에서 "산호 집단"회의에 모였다. 비행 물고기 선장은 "우리는 더 이상 과거의 장소에 머물러있을 수 없으며 장소를 바꿀 수 없다"고 제안했다. 사람들은 머리를 흔들면서 그들이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여기 머물 수있는 방법이 아니다. 우리는 조만간 종자를 죽일 것이다."나는 물고기의 선장이 다시 말했다. 이번에는 모두가 머리를 숙였다. 이 분위기는 매우 긴장됩니다. "우리는 인간에 대한 것이다!"목소리가 들렸다. 모두들 소리에 의해 갔다. 그것은 "정신적 유령"으로 밝혀졌다. "우리가 어떻게해야하지?" "네? 인간과 이야기하기 쉽습니다!" "그래, 너 우리 모두 너 말 들어."모두들, 내가 말한다. "우리는 우리 몸을 바이러스와 함께 사용하여 그들을 보복하고 그들에게 쓴 과일을 맛보게합니다."지혜로운 물고기는 모두를 둘러싼다고 말했습니다.

"아! 닥터 ... 나는 물고기를 먹은 후 왜 내 위가 그렇게 많이 상처를 입었 니?"병원은 환자의 고통을 계속 듣고있었습니다.

"특정 마을에 3 명의 암 환자가 있다는보고가있다.이 마을의 암 환자는 역사상 가장 높은 절정에 달했고 바다에 살며 많은 해산물을 먹었다 고한다"고 보도했다.

관광국에서 비서관은 "최근 관광 산업은 끔찍한 처지에 있었으며 죽은 물고기와 새우가 너무 많아 아무도오고 싶어하지 않는다"며 "관광 산업은 많은 시체로 인해 두려워하고있다"고 말했다. 그렇습니다. "

......

시장은 또한이 두통으로 고통 받고 있으며 근원을 찾기 위해 사방을 사람들에게 보냅니다. 그는 마침내 바다를 보호하는 것이 절박하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그래서 한 그룹의 사람들이 연구를 수행하기 위해 조직되었습니다. 마침내 환경 보호 공공 서비스 광고가 TV에 등장했으며 주변 사람들도 실수를 깨닫고 실수로 적극적으로 보상했으며 환경을 손상시킨 사람들은 자신이 당연한 처벌을 받았다. 오랜 기간의 정화와 치료 후에 인간과 생물은 조화롭게 공존 할 수 있습니다.

"산호 그룹"에서 해양 생물은 자유롭게 헤엄을 칠 수 있으며, 그들은 웃음과 웃음 소리를 어디에서나들을 수 있습니다. "똑똑한 정신"- Zhizhi는이 해양 생물 방위 전쟁의 최우선 영웅이되었습니다.

복건성 진강시 Shenhu 센터 5 학년 5 학년 : Yan Jiahao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