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국가 小 作文 > 5 학년 구성 > 주제

고마운 부모




작은 나무는 그 땅이 자라 났기 때문에 그 땅에 감사해야한다. 작은 물고기는 바다가 그 집이기 때문에 바다에 감사해야한다. 새는 푸른 하늘에 감사해야한다. 푸른 하늘은 자유를 주며, 꽃은 잔디에 감사하고, 풀은 녹색이며, 꽃은 꽃이다. 아름다운, 그러므로, 사람들은 부모에게 감사 할 마음을 가져야합니다.


어머니가 3 월의 봄의 햇살이라면, 아버지는 나를 비에서 지키기위한 큰 우산입니다. 실제로 모성애는 위대하지만 우리는 아버지의 사랑에 대한 세부 사항을 무시할 수 없습니다. 왜냐하면 내 연구와 인생에서 아버지는 나에게 준 자신감과 힘이 있기 때문입니다.


수학 문제를 풀 수 없으면 아버지 께 물어 보았습니다. 아빠가 그를 쳐다 보면서 말했다. "이 간단한 질문을해야합니다."나는 "오랫동안 할 수 없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아빠는 "한 시간 동안 생각할 수는 없다. 나는 해냈어. "이봐, 나는 그에게 묻지 않았다는 것을 알았지 만, 나는 내 마음을 바꾸지 않았다. 나는 그것에 대해 생각해야만했다. 내가 한 시간 전에 생각했는데, 내가 속삭여 말하기를 "너는 그걸로 나를 도울 수 있니?"아빠는 "너는 결국 그것을 생각하니?"라고 듣고 나는 아빠의 말을 생각했다. 아무것도 잘못되었습니다.


우리 부모님이 우리를 낳았 기 때문에 우리는이 아름답고 멋진 세상에서 살 수 있습니다. 그들은 우리 삶의 모든 것을 처음 가르쳤습니다. 그들은 첫 걸음을 가르쳐 주었고, 첫 번째 문장을 가르쳐 주었고, 우리에게 첫 번째 단어를 알아 차릴 것을 가르쳐주었습니다. 우리 부모님 없이는 우리가 없을 것입니다. 부모님의 눈에 띄는 모습은 아니지만 저의 관심과 사랑은 몇 마디로 말할 수 없습니다.


아버지는 산을 좋아하며 어머니는 바다를 좋아합니다. 우리는 항상 부모의 도움을 기억하고, 감사하고, 배운 것을 배우고, 부모가 더 미소 짓고, 슬픔을 덜게하고, 부모가 점점 더 행복하고 활기 차고 행복하게 지내게하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