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국가 小 作文 > 5 학년 구성 > 주제

영웅의 어머니


이번 여름, 주인공 우 주핑 (Wu Juping)이 10 층에서 떨어지는 소녀를 손으로 껴안으 며 분쇄 된 골절에 큰 충격을 받았다.

나는 신문을 읽고 깊은 감동을 받았다. 어머니, 자녀를 안고 있지만 이상한 아이를 잡아라! 우리 삶에서 우 Juping을 얼마나 좋아합니까? 10 층이 떨어지면 아무도 감히 앞으로 나아갈 수 없으며 용기있게 그를 안아 줄 수 있습니다.

용감하고 단호하고 헌신적이며 자기 부인하십시오 ... 어떤 사람들은 31 세 Wu Juping을 묘사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우리를 구해주고 따뜻함과 감동을 가져다 준 Wu Juping과 Niu Niu라고 말합니다. 우리는 천천히하고 바쁘고 사소한 일을 생각하고 마음에서 진정한 생각을 듣고 삶을 존중하고 선을 존중한다는 것을 깨닫기 시작합니다. 그것은 원래이 사회에서 가장 확실한 추구였습니다.

그 사람이 맞습니다. 당신이 남자라면, 용감하고, 결정적이며, 헌신적이며, 부인해야하고, 생각하고, 듣는 법을 배워야합니다. 우리가 추구하고자하는 것이 아닙니까? 영웅 어머니 우 쥬핑 (Wu Juping)은 또한 "나는 이것에 대해 생각 해본 적이 없다. 나는 단지 아이의 가족에 대한 중요성 만 알고있다. 내가 가족의 행복을 교환 할 수 있다면 그 댓가를 치를 것이다."우리가 그들에게서 배우는 한 우리는 당신은 또한 그들과 같은 돌보는 사람이 될 수 있습니다.

Hangzhou Baoji 실험 학교의 5 학년 : Yu Zhuoran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