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국가 小 作文 > 5 학년 구성 > 주제

나는 그것을 할 수있다.


자신감은 성공의 문을 열어주는 열쇠이며, 자신감은 성공적인 산의 한 걸음, 자신감은 성공의 다리이며, 자신감과 끊임없는 인내심이 있으면 어려운 일은 더 간단 해집니다.

저는 6 살 때 수영장에서 놀던 형제 자매 중 일부가 놀고있는 것을 보았을 때 부러워했습니다. 반복되는 요청으로 아버지와 어머니는 저에게 수영 강습을 보냈습니다. 내가 수영장에 들어갔을 때 나는 심해 지역의 공연에 매료되었는데, 그들 중 일부는 작은 물고기처럼 수영했고, 어떤 것은 바다의 물결처럼 보였고, 어떤 것은 떠 다니는 오리처럼 물 위에 떠 있었고, 움직이지 않았습니다. . 코치는 몇 가지주의 사항을 소개하고 얕은 물로 데려갔습니다. 워밍업 연습을 한 후 우리는 질식을 가르치기 시작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머리를 물에 담그고 다시 들어 올렸습니다. 물 한 모금을 마셨고 눈과 코는 빨갛게되었습니다. 나는 단순한 일을 할 수는 없지만 진실한 "초보자"라고 생각했다. 나는 실패 경험을 요약하고 심호흡을하고 코를 쥐고 내 머리를 물에 담았다. 눈 깜빡 할 사이에 1 초, 2 초, 3 초, 30 초를 지났고, 나는 성공했다. 코치의 요구를 만났고, 따뜻한 박수에 둘러 쌌다. 심지어 위층에있는 엄마도 나에게 표를 던졌다. 눈, 나는 갑자기 나의 자신감을 번식한다. 나는 수업에서 좋은 수영 선수가 될 것이다.

질식사와 익사를 배운 후, 코치는 난간 연습을 풀었습니다. 많은 학생들이 실패했습니다. 손과 발의 일부는 조화를 이루지 못하고, 발과 발은 가볍고, 어떤 사람들은 균형을 잡지 못하고, 바닥에 엎드려서 "행복하게"마 셨습니다. 물론, 나는 예외는 아닙니다. 방금 뛰어 내렸을 때 물을 들고 코가 타 오르고 있었고 내 앞에있는 것들이 희미 해지고 많은 반 친구들이 퇴각했습니다 또한 퇴각했지만 어머니의 표를보고 보았습니다. 내 눈을 바라보며, 나는 그것을 할 수있을 것이라고 생각했다. 그래서 저는 물 속으로 뛰어 들었고 계속 연습했습니다.

이 15 일 동안 나는 평영을 배울뿐만 아니라 "자신감"의 깊은 의미를 깨달았습니다. 그 이후로, 아무리 어려운 일이라도 나는 스스로에게 이렇게 말할 것이다 : "Liu Yulin, 당신은 그것을 할 수 있습니다!"

상하이 메이시 초등학교 5 학년 : Liu Yulin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