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국가 소작文 > 5 학년 구성 > 토론 논문

조국, 나는 당신을 응원합니다.


중국의 5,000 년 동안의 문명의 역사를 뒤돌아서 나는 당나라의 송 왕조의 야망을 느끼고 송, 원, 명나라와 청 왕조의 장기적인 변화를 느껴 중국 민족의 인본주의적인 매력을 느낀다.

동부 지평선의 첫 번째 광선이 Wusuli 강의 작은 섬을 열었을 때, 양쯔강의 황하 강이 밝게 빛날 때, 밝은 별 다섯 개짜리 붉은 기가 일어났습니다. 이봐,지도에 수탉은 활력과 생명력으로 가득 차있다.

푸른 하늘을 올려다 보는 중국의 땅을 거니면서 흰 구름이 웃는 얼굴의 표정을 만들어 매혹적입니다. 올림픽 금메달과 1 위 메달을 스포츠 권력으로 대체 한 동아시아 병자의 명칭은 천천히 퇴색했으며, 지금은 한때 꿈이 실현되었고 중국은 최고 수준의 우주 항공 기술을 갖춘 큰 나라가되었습니다. 제 29 회 올림픽은 올림픽 성화 멸종 이후 성공적으로 끝났다. 이 모든 것들이 모두 세계에 알려졌다 : 수세기 동안 잠 들어 있던 중국의 잠자는 용이 일어나서 중국 국가가 일어났다.

2008 년 이래로 중국은 역사상 두 가지 큰 자연 재해를 겪었습니다. 하나는 남쪽의 얼음과 눈이고 다른 하나는 원촨 (Wenchuan) 지진이다. 그러나 사람들은 재난 지역에서 전국으로, 전방에서 후방으로, 출력물에서 돈으로, "일방이 난이도, 모든 방향 지원"이라는 생생한 장면이 있다는 것을 곧 발견했습니다. 이것은 한 마음과 한 마음의 그림이며, 세계를 충격에 가중시키고 중국을 바라 보는 그림입니다.

우리 조국, 너를 위해 응원 해. 2008 년 올림픽과 올림픽, 또는 2019 년 세계 박람회 이건간에 파란색과 흰색의 도자기 또는 실크이든 5,000 년의 역사는 모든 중국인을 자랑스럽게 만듭니다.

우리 조국, 네가 자랑 스럽다. 되돌아 보면 과거의 굴욕은 사라졌고 과거의 호화 로움이 돌아왔다. 바우 히니아와 신성한 로터스의 꽃을 동반 한 중국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서서히 사라졌다.

조국, 나는 당신을 위해 흥분한다. 개혁과 개방으로 중국은 번영하고 강건한 국가가되었으며 한 국가는 두 개의 시스템으로 중국, 홍콩, 마카오가 빠르게 발전 할 수있었습니다 ...

아! 조국, 사랑해.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