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국가 소작文 > 5 학년 구성 > 토론 논문

수확의 기쁨


수확의 기쁨

"음, 너무 달콤 해!"한숨이 내 귀에 들었다. 이봐 요? 이 형은 언제 들었습니까? 아, 네, 그건 언어 수업입니다.

우리 반에는 학생들이 심은 식물 모퉁이가 있습니다. 그중 하나에는 딸기가 있습니다. 이제 딸기가 익었으니, 우리 반의 딸기는 익었습니다.

선생님이 딸기를 집어 들었는데 단 하나 밖에 없었지만 우리는 노동의 열매를 맛볼 수 없었지만 선생님은이 딸기가 아주 달콤하다고 말했습니다. 그것의 향수를 공유하십시오. 나는 매우 행복하게 들었다! 나는 일의 열매 냄새를 맡을 수 있으며, 나는 급우들에 대한 신중한 배양에 관심이 없다. 네 번째 그룹에서 선생님은 동급생들에게 딸기를 가지고 와서 각 동급생들에게 걸어달라고 요청했습니다. 학생들은 딸기 냄새를 맡을 수있었습니다.

나는 딸기가 도착할 때까지 기다릴 수있어서 기쁩니다. 표면적으로 할 일이 없다면 나는 그것을 기다릴 수 없습니다. 나는 노동의 냄새를 알기를 바랍니다. 학생들이 딸기 냄새를 맡은 후 황홀한 장면을보고 더 이상 기다릴 수 없었습니다. 냄비에 개미처럼 - 돌아서는데 불안해. 2 분 후에, 딸기가 나에게왔다, 나는 딸기의쪽에 도착했고, 심호흡 (와아)을 취했다! 그 느낌, 그것은 말로 표현 될 수 없다, 그것은 꿀 더미를 먹는 것보다 더 달콤하다! 그것은 나를 새롭게하고 상쾌하게합니다. 나는 이것이 딸기의 맛이 아니라 노동의 열매를 맺는 기쁨이라는 것을 압니다! 동시에, 교실에서 "Sweet!"같은 소리가났습니다. "Spicy!"

수확의 즐거움은 꿀을 먹는 것보다 더 달콤합니다 추수의 즐거움은 주요 대학에 들어서는 것이 기쁜 것보다 많으며 추수의 즐거움은 세상의 어떤 기쁨보다도 기쁨이며 수확의 기쁨은 낫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