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국가 소작文 > 5 학년 구성 > 토론 논문

내 이상


길림성 훈춘시의 여섯 번째 학교 인 Yang Jiawen은 13 세이며 13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13 년의 삶은 항상 작은 물방울과 같은 과거를 가지고 있습니다. 고통과 기쁨을 경험했습니다. 그것이 나의 이상과 나의 추구입니다. 앞으로 나아갈 수있는 모든 노력은 이상적인 목표에 한 걸음 더 가까워집니다. 13 세의 나이에 나는 걸을 발자국을 되돌아보고 내 마음은 무한한 위로와 자부심으로 가득 차있었습니다.
어렸을 때 나는 이상이 무엇인지 몰랐다. 그래서 저는 의사가되고 싶습니다. " 갑자기 성인들은 다른 사람들이 높이 평가하는 표정을 던지게됩니다. 나중에 나는 의사가 좋지 않다는 것을 이해하기 위해서만 천천히 자랐다. 환자가 어려워지면, 그는 즉시 와야합니다. 나는 지루하고 어려워요. 나중에 나는 별을 다시 좋아해서 별 표지 잡지와 별표를 샀다. 자라면서 별에 대한 나의 취미는 점점 강해지고 있습니다. 많은 기사를 읽은 후에 나는 배우의 직업을 좋아한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지금까지 배우에 대한 정보를 필사적으로 검색하기 시작했습니다. 지금까지이 소원은 산산조각이없고 변화도없고 흐리게 처리되지 않았으며 의도적으로 내 인생에서 표현하지도 않았습니다.
사실 저는 배우가되고 싶다는 말을합니다. 그 모두는 내가 스타의 이야기를 좋아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나의 추구와 가수 별에 대한 열망 때문에 나는 더 많은 별 이야기를 듣고 싶다. 내가 별이된다면, 나는 초점이 될 것이다. 물론, 어떤 사람들은 내가 허영심에 대한 욕심이지만, 나는 군중 속에있는 사람이 아닙니다. 이상 만이 달성되면 충분합니다. 게다가 나는 더 높은 무대로 밀려날 것이다.
배우가 별일 때 영원히 좋아하는 캐릭터입니다. 내 마음 속의 위치를 ​​바꿀 수는 없습니다.
꿈에 사로 잡힌 사람은 행복하며, 그녀의 마음은 아름답고 아름답습니다. 사람들은 꿈의 꿈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인생의 어려움은 중요하지 않을 것이며 고통은 바람과 함께 사라질 것입니다. 이것은 아마도 꿈의 힘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