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中 中 作文 > 初一 作文 > 사람 쓰기

내 인생은 햇살 가득하다.


나, 평범한 나, 현저하지 않은 언어, 나는 집을 떠나지 않고, 순진하고 활기찬 나, 우스운 나, 맑은 나.

나는 작은 새가 마치 하늘로 날아가는 것처럼 나라 한가운데서 막 인생을 시작한 어린 소녀입니다. 그것은 방금 배운 작은 독수리와 같으며 막 인턴쉽을 시작한 졸업 한 대학생과 같습니다. 나는 화창한 어린 소녀, 내가가는 곳마다 웃음이 모든 구석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매일 아침마다 독서가 가장 큰 즐거움입니다. 독서는 우리의 감정을 풍부하게하고, 지혜로 가득 차게하며, 우리가 자기 재배를 향상 시키도록 할 수 있습니다. 속담처럼 책은 깨졌고 펜은 신과 같습니다. 좋은 기사는 멋진 말과 아름다운 언어에 좋습니다. 더 많은 것을 축적하면 쓰지 마십시오! 그래서 우리는 더 많은 책을 읽고, 좋은 책을 읽고, 책을 읽어야합니다.

독서에는 많은 재미가 있습니다. 수업 중에는 많은 재미가 있습니다.

교사가 강의를 할 때 우리는주의 깊게 듣고 잘 듣고 더 많이 알아야합니다. 우리가 수업 시간에 조심스럽게 경청했을 때만 좋은 성적을 얻기 위해 함께 모여 시험에 집중했습니다. 우리가 부모님의 기대에 부응 할 때만 우리는 사회에 부담을주지 않으며 조국을 사회로 돌려 보내고 유용한 사람이 될 수 있습니다.

매일 정오에, 나는 반 친구들과 놀고, 채팅하고, 함께 공부하고, 함께 행복을 나눕니다. 우리 반 친구들과의 조화는 우리의 우정을 더 깊고 강하게 만들 것입니다. 학생들과 함께 수업의 우수성을 창조하십시오.

저의 햇빛은 자존심이 약간 있긴하지만 약간의 문제이지만, 저는 여전히 미소로 그것을 직시 할 것입니다. 좌절과 어려움을 두려워하지 않고 앞으로 나아가 학습에 변화를주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십시오.

나는 삶과 공부에 도움이되는 소녀 다. 나는 묻지 않을 것이다, 나는 다른 사람들에게 물을 것이다. 다른 사람들이하지 않을 때 나는 다른 사람들을 도울 것입니다. 아무리해도 내가 할 수있는 한 내 도움을 연장 할 것이다. 제 연구에서 저는 열심히 일하는 사람입니다. 아니, 동급생들에게 물어보고 교사에게 물어보고 부모에게 물어보십시오. 교실에서 긍정적 인 말을하고 자신의 단점을 바로 잡는 것이 좋습니다. 학습하고 배울 것을 배우십시오. 묻는 것은 지혜의 문을 여는 황금 열쇠입니다. 묻는 것은 또한 큰 다리입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공부하는 동안이 과정을 요구하는 법을 배워야합니다.

인생은 너무 행복하고, 독서는 너무 행복하며, 배움은 너무 행복합니다. 우리를 지식의 바다로 인도하고 알려지지 않은 세계를 탐험 할 수 있기 때문에 공부하고 공부하십시오.

이것은 내게 햇빛이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