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中 中 作文 > 初一 作文 > 사람 쓰기

어머니


우리는 모두 겨울입니다 .9 월은 우리 엄마가 너를 떠난 다음날이다. 나는 매일 일어 나고 울부 짖는다. 내가 너를 그리워하기 때문에, 나는 가지고 있던 날들을 놓치고, 너는 모든 곳에서 돌보아 준다. 너의 미소.

태어난 겨울에 태어난 나는 같은 달에 겨울에 태어난 아이입니다. 그러나 제 생일은 12 월 직전입니다. 나는 당신보다 몇 년 밖에 없습니다. 그러나 나는 당신과 나의 장로를 생각하지 않습니다. 나는 당신을 나와 같이 대합니다. 내 동생, 우리는 같은 달에 태어난 모든 아이들입니다. 왜 그런지, 나는 항상 당신과 잘 알고 있으며, 항상 함께 이야기 할 수 있습니다. 우리 모두는 우리가되고 싶은 많은 것을 좋아합니다. 우리의 암묵적인 이해는 우리의 간증입니다. 당신은 항상 내 말은 모기와 같다고 말했습니다. 나는 말한 것을들을 수 없으며, 나는 당신 앞에서 긴장을 풀 수 없습니다. 그 이유는 모르겠지만 QQ를 사용하여 자주 말합니다 .QQ는 우리가 의사 소통하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교사, 언니, 동급생은 처음 수업을 들었을 때 처음으로 수업을 들었을 때를 기억합니다. 그 당시 나는 아직도 무지한 소녀 였어 항상 사용 했어 지난 학기에 전체 책의 영어 단어를 듣고 싶다고 말했을 때 모든 급우가 너무 빨라서 불평했다. 매우 자랑 스럽다, 동의하지 말라, 다음 날, 당신이 읽는 소리가 슈퍼 표준이기 때문에, 당신은 주인공이다. 당신이 그 단어를보고했을 때, 우리는 모두 화가났다. 발음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많은 불만, 다음날, 마침내 내려진 단어는 실제로, 단어가 어렵지 않다, 6 학년 학생들은 몇 가지 기본을 썼다지만, 우리는 제대로 작성하지 않았습니다. 나는 처음에 자신을 소개하기 위해 처음으로 수업을 들었을 때, 몇 명의 친구들이 당신의 얼굴이 "바비 인형"과 매우 흡사하다고 말했다. 매우 귀엽다. 우리는 개인적으로 우리가 큰 누이가되고 싶다고 말한다. . 그러나, 말을 타고 나면 우리 마음의 이미지가 완전히 파괴되었습니다. 그때 우리는 얀 선생님이 우리를 가르치기 위해 돌아 오기를 하루 종일 슬퍼했습니다.

우리 반 친구들은 화가 났고 어디에서나 당신과 함께합니다. 언젠가는 언젠가는 당신을 도울 수 없으며 체육 수업을 압수하고 비판하며 이유를 제시 할 수 있습니다. 그때 몇몇 동급생이 울었습니다. 나는 또한 그 때 울기를 원했지만, 일단 그것이 당신의 엄격함이라면, 나는 울지 않고 조용히 "너와 싸웠다." 우정, 언니, 나는 학기 중 반 이상을 사랑하고 부모님 회의를 할 때 부모님과의 만남, 영어 실력이 떨어지고, 어머니 앞에서 나를 찬양하며, 어머니가 나를 격려하게하고, 나는 웬 징의 여학생은 대개 조용히 말합니다. 대개는 질문에 대답 해달라고 부탁합니다. 항상 연기 할 변명을하고, 부끄럽지 않습니다. 다음 날, 당신은 나를 사무실로 불렀습니다. 왜 내 발이 떨리는 지 모르겠다. 당신은 내게 묻습니다. 당신이 부르고있는 것을 알아야합니다. 나는 당신이 더 크게 말할 수 있겠습니까? 그 때 나는 영어를 배우기위한 많은 조언을 해주었습니다. 당신은 나쁜 것들을 말하기를 두려워하지 말라고하셨습니다. 모든 것이 시작되었습니다. 그때 나는 왜 울고 있었는지, 당신은 나에게주었습니다. 종이 타월은 울지 말라고 조언합니다. 마지막 시험이 있기 한 달 전쯤에 다음 학기에 우리를 가르치지 않겠다고 말했어 그 때 많은 여자들이 울면서 너를 떠나지 말라고 충고 했었어. 그건 우리 잘못 이었어. 문제는, 당신이 해외에 가고 싶지 않아,이 학교에 머물고 싶지 않아요, 우리는 당신을 설득하는 많은 것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영어 동화 드라마는, 가지 말아주세요. 왜냐하면 만약에 간다면, 아무도 학생들을 훈련시키지 않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말하자면 선생님을 주선합니다. 우리는 당신이 당신을 지탱할 수 없을 때, 당신에게 축복을 주겠다고 말했습니다, 당신은 QQ에서 우리에게 연락 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너무 행복합니다. 성적 증명서의 날에, 당신은 많이 말하지 않았고, 슬퍼졌습니다. 그러나 우리 모두는 당신이 미소를 떠나야한다고 동의했기 때문에 울지 않았고, 우리는 집을 비웃었습니다.

QQ, 회색 아바타, "세 단어와 두 언어"6 학년의 두 번째 학기는 새로운 영어 선생님, 새로운 클래스 선생님을 변경, 우리는 항상 당신을 당신의 입에 당신을 만날 때, 그것은 당신을 편안하게하는 것입니다, 지금 우리는 나라의 한가운데에 불행한 것을 만나면 언제나 당신의 위로를 생각하고, QQ를 열고, 회색 아바타를 찾고, 내 마음은 맛이 아닙니다. 해외에서 일하는 동안, 매우 바빠서 공부하기 때문에 우리의 말은 종종 몇 마디입니다. 하지만 지금은 너를 만나는 한 특히 기분이 우울해. 너와 얘기하지 않더라도 일종의 즐거움이다. 우리는 모두 겨울철 아이들이고, 9 월은 우리의 계절 어머니 다. 우리 모두는 당신이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행복한 삶을 살기를 바랍니다. 추기경 : 글쓰기가 아니라 글쓰기가 기분에 맞게 작성되었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