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과 공산당 관련 > 대학생들이 당에 가입 한 것에 대한 생각

대학생들이 2019 년 1 월에 당에 가입하는 것에 대한 생각



친애하는 정당 조직 :

눈 깜빡 할 사이에 대학 생활이 끝나고 가슴이 찢어졌습니다. 파티 조직의 교육 훈련에 참여한 이래로 저는 당 조직의 교육과 훈련을 통해 내 마음 속에 성숙해지기 시작했으며, 삶과 가치에 대한 나의 전망을 더욱 분명하게했습니다. 이 연구에서 4 학년은 아직 지나지 않았지만 전문 과정 연구에서 약간의 진전을 이루었습니다. 내 마음 속에서 당 조직의 요구 사항과 거리가 멀다는 생각이 든다. 그러나 나는 생각과 행동으로 당 조직에 더 가까이 다가 가기 위해 계속 열심히 노력할 것이다.

최근에 일자리를 찾기에 바쁘기 때문에 매일 바쁩니다. 다행스럽게도 인터뷰는 아주 부드럽고 잘 진행되었으므로 마침내이 기회를 잡았습니다. 많은 인터뷰에 참여하지는 않았지만 파트 타임으로 일한 경험이 있습니다. 제 자신의 경험 중 일부가 일자리를 찾느 라 바쁜 학생들에게 도움이되기를 바랍니다. 무엇보다도, 당신은 당신의 옷을 깨끗하고 단정하고 자연스러운 얼굴이나 미소로 유지해야합니다. 일반 면접관이 첫인상을 아주 좋아하기 때문에 긴장한 표현을 드러내지 마십시오. 우리에게 좋은 출발점은 전투의 절반입니다.

둘째, 냉점이 발생하지 않도록하십시오. 면접관은 하루에 수 백명의 학생들의 인터뷰를 받아 들여야 할 수도 있습니다. 때로는 그들의 마음을 단락시키고 무엇을 물어 봐야할지 모르는 일이 불가피합니다. 이것은 주제를 시작하고, 적시에 질문하고, 아마도 당신을 많이 추가 할 수있는 주도권을 잡을 수있는 경우입니다.

또한 어려운 질문을 할 때 미묘하게 주제를 바꿀 수 있지만 거짓말하지는 마십시오. 긍정적으로 대답해야한다면 정직하고 대담하게 대답하십시오. 사실, 인터뷰는 일반적인 대화입니다. 자신감을 가지고있는 한, 자료를 믿는 학생들은 자신에게 맞는 직업을 찾을 수 있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