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 및 그룹 관련 > 고급 교육

파티를 엄격히 관리하고 파티의 강력한 집행 능력을 유지하십시오.


제 16 대 중앙위원회 제 4 기 본회의의 "결정"은 맑스주의의 지배 이론을 강화하고 당의 지배 법을 철저히 탐구해야한다고 분명히 진술했다. 반세기 이상 당사 당의 지배 관행을 요약하면 당의 지배력을 형성하고 성장시키는 뿌리와 방법은 다음과 같은 측면에서 비롯됩니다.
첫째, 파티를 통치하는 능력은 모든 파티원들의 좋은 자질에서 비롯됩니다. 공산당의 모든 구성원은 당원입니다. 당원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해서는 먼저 잘 공부해야합니다. "지식은 힘이다." 지도력의 본질적인 의미는 다른 사람들보다 더 많은 새로운 지식을 습득하는 것입니다. 새로운 지식에 대한 이해와 숙달이 부족하지 않으면 사람들에게 영향력과 호소력이 없습니다. 새로운 지식을 습득하는 것은 당사자의 통치 능력을 향상시키기위한 중요한 토대입니다. 이를 위해서는 각 공산당 당원들이 새로운 지식, 새로운 문화를 습득하고 개방적이고 상호 작용하며 평생 학습을 수행 할 수있는 능력을 향상시키고 경제, 정치, 법률, 과학 및 문화 지식을 습득하기 위해 노력해야합니다.
둘째, 당의 새로운 당원의 특성에 따라 우리는 당의 기본 이론과 훌륭한 전통 교육을 끊임없이 강화하여 당의 대다수, 특히 모든 간부를 지휘하는 핵심 당원은 국민을 전심으로 봉사한다는 견지를 확고히하고 "국민의 이익은 결코 작은 사안이 아니다"는 정치적 입장을 견지한다. 그리고 정치적 태도. 사람들을 위해 사용할 권리, 의식, 국민 혜택. 압도적 인 대다수의 사람들의 근본적인 이익을 항상 대표하며, 우리는 압도적 인 다수의 사람들의지지와지지를 얻을 수 있습니다. 가장 광범위한 사람들이 우리당을지지하고 지원할수록 우리 당의 통치 능력이 강해집니다. 따라서 판결의 구체적인 관행에서 만 우리는 당이 부패에서 ​​벗어나지 않고 근본적으로 사람들을 떠나지 않을 것을 보장하기 위해 국민, 국민, 그리고 국민에 의존하는 모든 국민의 노선을 항상 지켜야한다. 이 땅은 사람들의 영양분과 힘을 이끌어 내고, 역경을 매끄러운 길로 바꾸고, 리더십의 목표를 성취합니다.
셋째, 당사자의 통치 능력은 당사자 내의 엄격한 관리에서 비롯됩니다. 우리 당이 취임 한 후에는 당내 관리를 이완시키지 않고 당의 진보 된 성격과 순결을 유지하고 당의 강력한 지배력을 유지했다. 그러나 여전히 개인 이익을 위해 당의 체제를 침범하고 당의 규율을 훼손하고 당의 통일 의지와 통일 행동의 형성에 영향을 미치고 당의 통치 능력을 약화시키는 일부 당원과 간부가 여전히 있음을 주목해야한다. 나라를 통치하는 것은 당을 먼저 다스 려야하며 당은 엄격해야합니다. 당이 당을 관리하고 당을 엄격히 관리해야한다는 원칙과 엄격하게 요구되는 엄격한 교육, 엄격한 관리, 당원과 간부의 엄격한 규율을 지켜야 만 우리는 강력한 정치적 역량을 형성 할 수 있습니다.
넷째, 당의 통치 능력은 과학 내 당 체제에서 나온다. 정당의 통치 능력을 강화하기 위해서는 당의 제도적 구성을 강화할 필요가있다. 제도적 이슈는보다 근본적이고 장기적이고 안정적이며 전반적이다. 당의 기본 시스템은 훌륭하고, 리더십 시스템은 당의 경력 개발 요구 사항에 적합하며, 작업 메커니즘은 완벽하며, 당사자의 통치 능력은 지속적으로 향상됩니다. 또한 여당의 스타일은 좋거나 나쁘거나, 당의 이미지에 좌우되며, 국민의 마음과 관련이 있으며, 당과 국가의 생존과 관련이있다. 파티의 업무 스타일을 강화하고 향상시키기 위해서는 파티의 발전된 본질과 순결을 유지하고 파티의 독창성, 응집력 및 전투 효과를 향상시키기 위해 대중을위한 파티를 짓고 사람들을 다스리는 일을 지속하는 것이 가장 근본적인 것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