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 및 그룹 관련 > 고급 교육

도시의 물류 시스템은 집단 선택 자료를 발전 시켰습니다.


Fgr>
XX 년 이래로 지도력 팀의 올바른 지도력과 다양한 부서의 긴밀한 협력과 강력한 지원을 통해 전 직원이 "일류 팀을 구성하고 일류 성과를 창출"하고 조정, 감독 및 서비스의 세 가지 기능을 완벽하게 활용한다는 목표를 설정했습니다. 개척과 혁신, 그리고 모든 작업을 단호하게 발전시킨이 시대는 전성기를 누리고 주 보건부, 시당위원회,시 정부 관청 및시 안전 감독국으로부터 10 개 이상의 상을 받았습니다.

첫째, 체계를 확립하고, 책임을 명확히하고, 개방적이고 질서 정연한 사무 환경을 조성하여 새롭고 효율적인 기관을 창안합니다. 우선, 건전한 경영 시스템, 중요한 기반과 전제로서의 건전한 운영 메커니즘. 이 중요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국장은 실제 상황과 결합하여 실질적인 결과에 대한 브레인 스토밍과 노력을하고 "회의 시스템", "관련 문제보고 시스템"및 "정부 관할 시스템"과 같은 일련의 규칙 및 규정을 공식화하고 개선하여 편집 및 인쇄했습니다. 창주시 보건소 경영 시스템의 집계는 국의 관리 제도를 더욱 개선하여 정부 업무의 제도화 및 표준화를위한 견고한 토대를 마련 하였다.

동시에 반복되는 연구 및 업무 관행을 통해 기관의 3 대 1 목표 대상 책임 시스템이 점진적으로 확립되고 전반적인 목표 책임 시스템이 4 가지 수준의 책임, 3 가지 목표, 2 가지 기본 라인 및 주요 내용으로서의 보증으로 구성됩니다. 포괄적 인 평가, 인센티브 수단으로 보상 및 처벌로, 제도화 된 관리 및 표준화 작업의 구현, 일류의 노력을 위해 노력 우수성을 만들 모든 기관의 작업의 형성. 4 단계 책임은 1 급 책임자로서 당 비서 및 이사를 말하며 당 그룹 구성원과 부 대리자는 2 급 책임자, 지점 구성원, 당 그룹 지도자, 노동자 및 여성 책임자, 부서장은 3 급 책임자, 일반 직원은 4 단계 책임자로 각자의 직무와 책임에 따라 책임을지며 완전히 밀폐 된 책임의 사슬을 이룹니다. 세 가지 주요 목표는 이데올로기 적이며 정치적인 업무, 비즈니스 작업 및 대행사 관리로 전체 업무의 모든 측면을 다루며 세 가지 주요 목표를 단계별로 분해합니다. 각 게시물과 모든 사람은 특정 책임을집니다. 특히 이데올로기 적 정치 활동과 장기 관리는 모든 구성원이 파악한 것으로, 수천명의 사람들이 부담을 느끼는 상황이되었습니다. 하나의 메인 라인 인 하나의 메인 라인은 당 조직, 노동자와 여성, 그리고 다른 그룹의 역할을 수행한다. 네 번째 책임자는 이데올로기 적 및 정치적 업무에서 훌륭한 일을하기 위해 함께 일한다. 하나의 메인 라인은 행정 수준 제휴이고, 네 번째 레벨 책임은 함께 완료된다. 대행사 관리 및 비즈니스 업무의 두 가지 주요 목표. 인사부, 징계 심사 팀, 당위원회와 사무실로 구성된 1 급 책임자와 직접적으로 관련된 평가 및 감독 팀을 수립하는 것이 보증되며, 두 번째, 세 번째 및 네 번째 책임자의 정기적 인 평가 및 감독을 통해 세 가지 주요 목표가 감독됩니다. 평가 결과는 모든 수준의 책임자의 이익과 관련되며, 모든 수준의 책임자의 열정이 진정으로 동원됩니다.

둘째, 서비스를 파악하고, 헌신하고, 대리점의 물류 지원 업무의 물류 관리에 대한 훌륭한 업무를 수행하는 일은 복잡하고 사소한 일입니다. 조직의 정상적인 운영에 대한 중요한 보증으로, 약간의 손실은 전반적인 상황을 포함하므로 책임이 상당합니다. 다른 비즈니스 운영의 활발한 작업과 대중의 관심과 비교할 때, 기관의 물류 지원 작업은 모호하고 덜 인기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그러므로 장기의 물류 관리에서 우리는 외로움을 견뎌야하고 열심히 먹고 피곤할 수 있어야합니다. 사무국 직원은이 일의 어려움을 깊이 이해하고 어깨에 무거운 책임감을 느낀다. 그들은 책임감과 사명감, 업무에 대한 높은 열정, 모든 미묘한 작업에 투자 한, 그리고 장기를 위해 일하는 웨이터와 요리사의 역할을 효과적으로 수행하면서이 힘든 일을 단호하게 취했습니다. 효율적인 작업이 중요한 공헌을했습니다. XX에서는 갑작스런 사스 전염병에 직면 한 비정형 폐렴의 비상 사태 예방 및 통제 이후에 사무국의 전반적인 업무가 막대한 어려움에 직면 해 있습니다. 시 당위원회와 시정부의 중요한 지시의 정신을 구현하기 위해 도시의 전염병이 발발함에 따라 전염병의 발생이 엄격하게 방지되었으며, 모든 직원은 며칠 동안 지체를 유지하고 밤새도록 머물렀다. 이 상황에서, 국의 물류 지원에 좋은 일을하는 것이 더 큰 실용적인 의미가 있습니다. 전례없는 도전 과제에 직면하여 사무실의 모든 직원은 통원의 문제를 두려워하지 않고 단합하고 조화롭게 조율하며 사무실의 전반적인 상황을 최대한 보장하기 위해 사무실, 휴식 환경 및 안전하고 안정적인 식단을 직원 직원에게 최대한 배치합니다. 과부하 작전에 따른 강력한 전투력은 미 국방부가 반전 투쟁에 대한 심각한 시험을 견뎌내도록 강력하게 지원했다. XX의 후반기에, 업무 필요성 때문에 국은 공식적으로 새로운 사무실 건물로 옮겼습니다. 국의 사무실은 새로운 외관을 확립하고 국장의 새로운 이미지를 다시 잡는 힘든 작업을 다시 한번 맡았습니다. 사무실의 모든 직원들의 열심히 노력과 다양한 부서의 도움을 받아 업무 게시판 및 홍보 표지판에서 사무용 가구, 사무용품 구매에 이르기까지 각각의 특정 업무가 매우 짧은 시간 내에 적시에 성공적으로 완료되었습니다 전체 이미지가 완전히 갱신되었습니다. 오랜 세월 동안 기관의 환경 위생을 유지하기 위해 정기적 인 위생 청소 및 검사 시스템이 수립되어 사무국의 전반적인 건강 의식을 크게 향상 시켰습니다. 기관의 물류 작업의 견고하고 효율적인 개발은 조직의 전반적인 이미지를 크게 향상 시켰으며 고위 당국에 크게 우려되었습니다. 불과 반년 만에 여러 명의 우수한 지도자들이 사업에 대한 지침을 마련하기 위해 부대에 왔습니다. 그들은 모두 높은 평가를했습니다.
전자 정부의 발전 추세에 적응하고 정보 사회의 고효율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기 위해 정부는 온라인 사무국의 응용 및 대중화를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모든 직원이 파일을 발급하고 교육을 조직하는 등의 특별한 방법을 통해 네트워크를 신청하도록 조직합니다. 유지 보수와 같은 기본 지식으로 체계적인 학습, 모든 인력의 컴퓨터 네트워크 운영 기술 향상. 끊임없는 노력에 따라 현재 국은 광대역 인터넷 액세스를 실현했습니다. 대부분의 파일 전송, 수정, 작성 및 문의는 컴퓨터와 인터넷을 통해 완료되었습니다.이 컴퓨터는 사무실의 효율성을 두 배로 높이고 관리 자원을 최대한 절약했습니다.

셋째, 능력과 정치적 무결성을 갖춘 학습 팀의 학습 성과 강력한 질을 높이고 일류 성과를 창출하기 위해 일류 팀이 만들어야합니다. 국장은 항상 팀 빌딩에 큰 중요성을 두었고 모든 직원의 비즈니스 학습 강화를 강조하면서 팀의 이데올로기 적, 정치적, 도덕적 교육을 지속적으로 향상 시켰으며 정치 팀, 탁월한 비즈니스 및 고급 사고로 전투 팀을 신중하게 기르고 있습니다. 첫째, "세 가지 대표"의 중요한 사고 교육과 발전에 대한 과학적 전망을 강력히 강화하고 대중을위한 당을 건설하고 국민을 위해 통치하는 이데올로기를 확고히 확립하고 사람들을 섬기고 기관에 봉사하고 모든 것을 나가기위한 정체성과 사명감을 진지하게 강화하십시오. 일을 시작하십시오. 두 번째는 사회주의 이데올로기와 도덕 교육을 강화하는 것이며, 시민 윤리 실천을 진지하게 연구하면서 공무원의 일상적 윤리 행동에 대한 영적 의미를 깊이 이해하고 모든 인원이 독일이 검사 업무를 성공적으로 완료하기위한 기준으로 삼고 있는지 여부를 의식적으로 고려할 수있게합니다. 세 번째는 기본 기술을 연습하고 더 나은 업무 수행을 위해 노력하는 것입니다. 새로운 상황의 새로운 요구 사항과 직원 자신의 품질에 대한 새로운 작업에 적응하기 위해 사무실 전체 직원은 항상 일상 학습에 큰 중요성을 두었습니다. 매주 금요일 정치적 학습 및 여가 시간을 최대한 활용하고 직무 특성 및 지식 수준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키고 비즈니스 역량을 향상 시키며 사람들에게 더 나은 봉사를 제공하고 당국에 봉사하며 지속적으로 사무실의 업무 수준을 향상시킵니다. 네 번째는 직무의 질서를 명확히하고, 작업 순서를 표준화하여 모든 직원이 항상 글로벌 수준에 서서 예의와 겸손 함과 성실한 봉사를 고수하고 사무실의 이미지를 확립하는 것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