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 및 그룹 관련 > 고급 교육

홍수 구제의 선행


최근 라핑 카운티 (Raoping County)의 xx 마을에서는 XXXX의 젊은 공산당원이 자신의 삶을 무시하고 목숨을 잃을 것이라는 소문이 돌았습니다. 심각한 부상의 경우에도 그는 홍수에 휩싸인 많은 사람들의 감동적인 이야기를 구하기를 계속 주장합니다.
15 일에는 4 번 열대성 폭풍 '빌리 스'로 인한 강수량으로 인해 카운티의 폭풍우가 쏟아졌습니다. ×× 마을은 당씨 저수지의 하류로 사용되었으며 평시 저수지와 마안 저수지의 꼬리 물이었습니다. 교차 지역에서는 마을 전체의 홍수 재해가 더욱 심각하며 재난은 XX 타운의 역사에서 가장 심각한 재앙입니다. 15 일 오후 11시 폭우가 짙어지고 탕시 (唐西) 저수지와 만안 저수지 (Ma'anshan Reservoir)가 홍수 피해를 늘 렸으며 XX 강 상류에있는 대저택이 홍수에 빠졌으며 마을의 여섯 곳의 저지대 마을이 범람했다. 대부분의 XX 강 하류에있는 마을은 광대 한 대양으로 홍수가 거의 2 미터 나 증가했으며 거의 ​​100 개의 상점과 수십 가구가 재해에 시달려 왔습니다. 이때 마을에 살았던 젊은 공산주의 학생도 홍수가 질서라는 것을 현명하게 느꼈으 며 사람들을 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는 낡은 어머니를 포기하고 어깨 깊은 물로 쭈그리고 앉아 피난하지 않은 갇힌 사람들을 찾기 위해 홍수가 빈번한 지역을 직접 방문했다. 그는 마을에 저지대 거주지 였고 한 칸 밖에 없었던 Luo Zhenliang의 문을 만졌다. 내부에 막연한 목소리가 있었는데, 그는 즉각 물었습니다. "누군가 안에 있어요?" "도와주세요, 우리는 안에 갇혀 있고, 나오지도 못하고, 구해줄 수도 없어요." 이 때 집에 인접한 또 다른 집이 무너졌으며 루 오진리 집의 문을 열 수 없으며 세 명의 가족이 집에 갇혔다. 홍수가 급속히 증가하고 목이 넘쳤습니다. 이 중요한 시점에서, XX는 그의 개인 안전을 돌볼 수 없었고, 그는 힘으로 문을 열었다. "哗啦"홍수가 집으로 몰려 들었고, "噼啪"방의 타일이 아래로 떨어졌다. "나는 아이를 낳을거야, 너는 두명의 성인이 내 옷을 가져 와서 같이 가라."× 결정적으로 말하면, 두 명의 성인을 태우고 아이를 낳고, 물을 헤엄 쳐서 문 밖으로 나왔다. 수위가왔다. 점점 더 높이, 수위가 점점 더 비가 장 Xiaoqing의 눈을 때리고, 그는 거의 자신의 눈을 열 수 없습니다, 업스트림 공장이 씻겨 내려오고, 전나무는 활에서 날카로운 화살처럼 날카로운 물 밑으로 흐르고, 장애물을 쳤을 때, 큰 소리로 말하고, XX는 그것을 완전히 무시했습니다. 어려운 트레킹 후에, 세 사람은 마침내 안전에 구조되었습니다.
"홍수는 치열하다. 어떤 사람들은 갇혀 있을지 모른다."× × 나는 생각했다. 호흡하기에는 너무 늦었을 때 XX가 급류에 뛰어 들었고 침례교 지역으로 들어 서서 탐색했다. 마을 장사 인 장젠 (Zhang Zhen) 집 근처에서 그는 울음 소리를 들었다. 이 때 물의 흐름은 더욱더 불안해졌으며 상류의 표류하는 잔해물은 홍수처럼 휩쓸 렸습니다. XX가 장 젠의 집 근처를 여행하자마자, 철제 돌진 창고가 오른쪽 다리로 달려 들어 전체 사람이되었습니다. 나는 거의 씻겨 버렸고, 나는 동시에 치명적인 고통을 느꼈다. 내가 맞은 곳이 피가 나고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 심하게 오염 된 더러운 물에 담그십시오. 상처가 제 시간에 소독되지 않으면 언제든지 감염 될 수 있습니다. 사람들을 구할 것인가? 치료를 찾으러 아직도 돌아 왔습니까? 홍수가 일어나고 있고, 지체가 생길 때마다 갇혀있는 사람들은 언제든지 범람하거나 씻겨 나갈 수 있습니다. 이 때 그의 마음은 오래 전부터 당의 진보 된 교육 내용을 보여줬다. "당의 진보 된 성격은 위기의 비판적 순간에 반영되고 당원은 주도하고 서서 일어서 라."그는 "인명 구조는 중요하다"고 생각했다. 그는 고통을 견뎌내고 Zhang Zhen의 집으로 들어가기를 주저하지 않았으며, 남편과 아내가 홍수에 휩싸인 것을 발견했다. "즉시 전송하십시오."XX는 Zhang Zhenyu의 아내를 데려와 깊은 물 지역에서 수영했다고 말했다. 안전한 장소에 도착한 후 XX Ma 상류층은 매우 지식이없는 Zhang Zhenyu를 구하기 위해 다시 갔다. [다음]
Zhang Zhenyu의 남편과 아내를 성공적으로 구한 후, XX는 Zhang Zhenyu의 남편과 아내로부터 다리 부상으로 움직이지 못하고 물에 갇혀있는 Lin Caiyou라는 사람이 있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이 메시지를 알게 된 후, XX는 상처를 입을 수 없어 계속 물에 침투했습니다. 최선을 다해 Lincai의 집으로 헤엄 쳐갔습니다. "당신은 부유 한 사람입니다, 당신은 어디 있습니까?"장 샤오 징 (Zhang Xiaoqing)은 큰 소리로 물었다. 물에 오랜 시간이 걸려 상처의 출혈과 함께 장 샤오 징 (Zhang Xiaoqing)은 추위에 시달렸고 그의 머리는 조금 어지러웠다. "나는 여기있다, 나의 다리는 치고, 나는 걸을 수없고, 나를 구할 수 없다." "당신은 당황하지 않고 곧 구할 것입니다."XX는 소리를 따라 위로 뛰며 부자를 느끼고 어두운 밤에, 격렬한 추위 속에서 XX는 돈을 가져 가기 위해 고생했습니다. 삼촌, 열심히 트레킹, 측면에서 닦은 표류 나무, 테두리의 흙 벽을 두드리는, 수십 미터의 여행은 거의 무시하고 체력 때문에 장 Xiaoqing 여러 번, 粞 粞 兀 プ プ プ プ귀영 나팔? 珲 珲?? 亟 亟 惺 灞 惺 惺 灞 惺 灞 惺 灞 惺 惺 灞 惺 灞 惺 灞 惺 灞 惺 灞 灞 惺 灞 灞 惺u 馐 억제 억제 억제 억압 억압 억제 억압 억압 억압 억압 억압 흰 뼈가 안에 있었고 피가 여전히 흐르고있었습니다> 나는 사람들이 안전하게 구출되었다고 생각하고 편안한 미소를지었습니다.
공산당원들의 주먹과 마음은 항상 당의 진보 된 성격과 사람들의 안전을 대표한다. XX의 활동은 당의 "세 가지를 대표한다"는 중요한 사고를 수행하고 새로운 시대의 당원의 모범적 인 역할을 구체화했다.


장 Guiwen, 중국 공산당 XX 마을위원회 사무실
7 월 19 일, XX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