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학교 영감

돌에 씨앗


돌의 균열 사이의 완고한 삶은 종종 나를 눈물로 만들었습니다.

보이지 않는 씨앗을 바다의 망토에 뿌린 것은 불확실한 바람이었습니다. 그들이 더 이상 토양을 찾을 수 없을 때, 그들은이 돌의 줄에서 마지막 줄의 희망을 고정시킵니다. 그들은 태양으로부터 온기를 공유하고 비에서 습기를 얻을 수 있지만 모든 생명이 의존하는 토양은 그것을 발견하는 것입니다. 그들이 직면 한 현실이 얼마나 심각한가.

결과적으로 자연에는 놀라운 기적이 있었으며 털이없는 석재 이음새 사이에는 완고한 삶이 있습니다.

또는 명명되지 않은 잡초, 봄과 가을, 노란색과 오래된 단지 클러스터. 그들은 잔디 잎을 더 두껍게 만들기에 충분한 양분을 찾지 못하기 때문에 넓은 잎을 자라기위한 조건이 없습니다. 그들은 길고 가늘고 얇은 잎이 세 개 뿐이며 작은 정맥은 생존이 얼마나 어려운지를 알려줍니다. 더 나아가, 그들은 얇은 잎 클러스터 아래에서 자신의 뿌리를 재배하고, 어머니에게 약간의 우유를 빨아주고, 쉽게 눈에 띄지 않는 돌의 이음새를 찾습니다. 이것은 인생입니다. 이것이 본능이라면, 그것은 삶의 본능이 얼마나 고상한지를 보여 주며, 인생은 그것이 훌륭하고 훌륭하다고 생각할 권리가 있으며, 삶은 통제 할 수 없다고합니다.

또는 그것은 작은 산의 꽃들의 그룹입니다. 대부분 민들레가 씁쓸합니다. 그들의 줄기와 잎에는 쓴 우유 같은 흰 주스가 있으며, 봄에는 야생 채소를 뿌리 뽑아야합니다. 돌 틈 사이 민들레는 분야에있는 동일한 조상보다는 멀리보다 적게 튼튼하다. 그들은 산의 바람의 광기 때문에 키가 큰 몸통으로 자랄 수 없습니다. 바위의 빈곤 때문에 많은 잎을 가질 수 없습니다. 그들의 줄기는 거칠고 오래되었으며, 잎은 시들어 상처를 남기고, 뿌리는 연한 덩굴처럼 부드럽고 강한 갈비뼈와 같으며 돌 사이의 좁은 틈에 깊숙히 묻혀있다. 내부. 그들은 더 이상 봉사 할 사람들을위한 부드러운 야생 채소에 갈 수 없지만 산을 오르는 사람들을위한 믿을만한 그립으로 조용히 봉사합니다. 삶은 환경에 의해 규제되고 환경에 의해 변화된다. 가장 적자 생존 법칙이 무자비 함에도 불구하고 환경을 극복하기에는 가장 적정한 것이 가장 적합합니다. 삶의 현상은 삶이 어렵다는 것을 알려줍니다.

돌 균열 사이에이 작은 꽃과 풀만 있으면 사람의 슬픔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가장 놀라운 것은 돌 바위의 균열 사이에 우뚝 솟은 소나무와 노송 나무가 자라고 있다는 것입니다.이 돌멩이는 장엄하고 활발합니다. 그들은 산들에게 모든 생명체가 창백 해 보이는 분위기를줍니다. 그들의 몸통은 돌의 균열에서 튼튼하게 자라며 꼬이고 회전합니다. 나무의 모든면은 흉터로 덮여 있습니다. 올라가고, 올라가고, 올라가는 것이 얼마나 힘듭니다. 성장의 모든 단계는 몇 도의 열과 추위, 봄과 가을의 몇도를 거쳐야합니다. 그러나 그들은 마침내 퇴색하지 않는 바늘로 빽빽하게 우거진 나뭇 가지를 뻗어 높은 나무로 자랐습니다. 그들은 절벽 위에 서서 산들과 높은 산들의 봉우리에 서서 돌 절벽에 묶여있는 뿌리들만이 그들의 성장이 힘든 투쟁임을 조용히 말해줍니다. 거대한 비단뱀처럼 두꺼운 것은 잔디 뱀의 뿌리가 엉킨 채 돌 조인트에서 빠져 나와 다른 돌에서 뚫어졌습니다. 그래서, 무자비한 블루 스톤을 따라, 그들이 뻗은 날카로운 독수리 발톱이 피난 한 바위를 붙잡은 것처럼. 때때로 노송 나무는 뿌리가 절벽 반을 올라야 만합니다. 무거운 암석이 두꺼운 로프로 단단히 묶여있어 폭풍을 만날 수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자신에게 속하지 않는 생활 공간에서, 그것은 자신의 세계를 점령했다.

모든 생명이 돌의 세계에 발판을 찾으러가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면, 세상의 크고 큰 부분이 영원한 죽음이 될 것이며, 새는 살 곳이 없을 것이며, 꽃과 나무에 의존하는 모든 생명은 멸종 될 것입니다 그리고 영원히 어둠이있을 것입니다. 모든 삶이 검은 전갈의 비옥 한 토양에 열망한다면, 환경을 통제 할 수있는 능력을 어떻게 완성 할 수 있으며, 차세대에서 자신을 어떻게 강하고 강건하게 할 수 있을까요? 세계는 참으로 훌륭합니다. 잔디 틈 사이의 잡초가 비옥 한 땅에 흩어져있는 풀 씨앗을 가지고 있으면 바람과 비에 의해 테스트되지 않은 섬세한 씨앗보다 더 열렬한 삶을 살 것이며 더 번영 할 것이라고 상상해보십시오. 돌 틈새 사이의 민들레는 일단 씨앗이 플록 그룹에 의해 위로 올라와 바람과 함께 젖은 시골로 떠돌아 다닐 때 다른 꽃보다 강해지고 추위에 견딜 수있게되며 끈질긴 Cypress는 삶의 숭고한 구현이며 인내와 의지의 완벽한 상징이며 모든 삶에 격려를 선사합니다.

나는 모든 삶이 돌 사이의 격차에 빠지지 않고 아이 아이를 부술기를 바랍니다. 모든 삶이 감히 가장 어려운 환경을 찾기를 바랍니다. 인생은 자신을 발견하고 가장 고민중인 상황에서 자신을 알기 때문에 결국 자신을 향상시키고 자신을 승화시킬 때까지 자신을 격려하고 성장할 수 있습니다.

석재 이음새 사이의 끈기있는 삶은 생물학적이고 철학적이며 생물학과 철학의 단결입니다. 그것은 미적 현상이기도 한 미학적인데, 불모의 언덕의 계층화 된 녹색을 보여줄뿐만 아니라 아름답고 웅장한 영혼의 세계를 드러냅니다.

돌의 이음새 사이의 끈기있는 삶, 그것은 사람들의 마음을 충격을주는 감정적 인 힘이며, 우리가 살고있는 행성을 마법적이고 빛나게 만듭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