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학교 영감

마법 스파링


단기간에 여러 명의 장거리 달리기 챔피언을 배출 한 캐나다에서 장거리 달리기 코치가 있습니다. 그러나, 아무도 그의 마법의 스파링이 있었기 때문에 그의 성공의 비밀이라고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이 스파링은 사람이 아니었고, 그것은 맹렬한 늑대였습니다!

그는 그가 스파링을하기 위해 늑대를 사용하기로 결정했다고 말했다. 훈련 팀원은 장거리 달리기이기 때문에 팀원들에게 집에서 올 때 교통 수단을 사용하지 말 것을 항상 요청합니다. 그들은 항상 달려야합니다. 그의 팀원 중 한 명이 매일 마지막 팀이며, 그의 집은 멀리 있지 않습니다. 그는 심지어 그에게 시간을 낭비하지 말고 뭔가 다른 일을하도록 자신의 길을 바꾸라고했습니다. 그러나 어느 날 팀원은 다른 팀보다 20 분 일찍 도착했는데 그는 집을 나갔다는 것을 알았고 카운트 한 그는 오늘 세계 기록을 거의 능가 할 수 있다는 사실에 놀랐다. 그는이 선수를 보았을 때 동료들과의 만남을 설명하기를 원했습니다. 집을 떠나 자마자 5 킬로미터 광야에서 야생 늑대를 만났습니다. 늑대는 절망적으로 뒤에서 그를 쫓고 있었고 필사적으로 앞뒤로 달려와 늑대를 때렸다.

코치는 오늘이 팀원의 탁월한 성과는 그가 모든 잠재력을 발휘할 수있게 해주는 끔찍한 적을 가졌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그 후, 그는 몇 마리의 늑대를 찾기 위해 짐승을 고용했고 훈련을하면 늑대를 풀어 줍니다. 얼마 지나지 않아 팀원들의 성과가 크게 개선되었습니다.

일본의 수영 스포츠는 언제나 최전방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훈련하는 방법에도 마법 같은 비밀이 있다고 말합니다. 일본의 수영 훈련장에 다닌 사람은 일본인이 수영장에서 많은 악어를 가지고 있다는 사실에 놀란다. 나중에, 그는이 비밀을 탐구했다. 훈련 도중, 팀원들이 물에 뛰어 들어서 코치는 수영장에 악어를 몇 마리 넣을 것입니다. 며칠 동안 먹지 않은 악어는 살아 있고 떼어 놓은 사람을보고 곧바로 큰 동물이되어 운동 선수를 따라 잡기 위해 열심히 싸웠습니다. 운동 선수는 악어의 큰 입이 얽혀 있지만 악어의 치열한 단계를 알고 있지만 앞으로 나아 가기를 열망합니다.

캐나다인인지 일본인인지에 관계없이, 적의 힘으로 사람이 엄청난 잠재력을 행사하고 놀라운 결과를 창출 할 수 있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특히 적의 삶이 위협받을만큼 큰 경우에는 특히 그렇습니다. 적이 당신 뒤에 있습니다. 잠시 열심히 일하지 않으면, 당신은 위험에 처하게 될 것입니다.

일상 생활에서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항상 치명적인 실수를 범했습니다. 항상 적을 저주하거나 항상 끔찍한 적과 마주 친 것을 기뻐하거나 적을 만났기 때문에 영혼을 잃어 버렸습니다. 이것은 정확히 잘못된 것입니다. 눈에 띄는 기회이기 때문에 우리는 적 또는 강력한 적을 가지고 있고 어려운 상황에 대해 감사해야합니다.

적과 상대방에게 감사드립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당신을 위대하고 현저하게 만드는 사람들이기 때문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