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학교 영감

성공에서 너를 막을 수있는 건 아무것도 없어.


그는 생후 8 개월 만에 질병으로 인해 빛을 잃었으며 완전히 어둠의 세계로 빠져 들었습니다. 그래서 자랄 때 그의 마음 속에는 이미지와 색의 흔적이 없었습니다. 무한한 어둠 외에도 그는 아무것도 볼 수 없었으며 세상이 어떻게 생겼는지 알지 못했고 꽃이 얼마나 아름다운 지 몰랐으며 어머니를 보더라도 인생에서 가장 큰 기대가되었습니다.

그의 어린 시절은 씁쓸했으며, 아무도 얼마나 친밀하고, 얼마나 연약하고, 얼마나 고통 스럽습니까? 그는 세상에서 가장 불쌍하고 불행한 사람이라고 생각하며 다른 사람이 태어 났을 때 밝은 눈빛을 가졌으며 세상의 모든 것을 볼 수 있으며 아버지와 어머니가 무엇인지조차 알지 못합니다. 그는 볼 수 없었기 때문에 종종 코와 부은 얼굴에 맞았습니다. 그는 종종 박살 내고 헐떡 거리며 종종 다른 사람들에게 조롱을 당하고 위협당했습니다 ... 그는 미래에 얼마나 많은 고통과 고통을 겪을 지 몰랐습니다. 미래는 그를 위해 끔찍할 것입니다. 그의 눈에는 희망이 없다.

외로움, 절망, 무력감을 볼 때마다 어머니의 마음은 부러집니다. 부모가 누구인지, 자녀가 건강하고 행복하고 행복하게되기를 원하지 않습니까? 그렇지만 이미 그렇기 때문에 현실을 받아 들일 수 있고 힘을 키우며 약점을 피할 수 있으며 자녀를 독립적으로 살 수있는 사람으로 양성 할 수 있습니다. 어머니는 눈물을 흘리며 눈물을 흘리며 "어린이 들아, 태양을 볼 수는 없지만 햇빛이 가득한 마음을 갖출 수있다. 그러나 불행히도 빛을 잃어 버리지 만 여전히 발, 손, 코, 귀가있다. 그리고 입, 더 중요한 것은, 당신은 밝은 머리를 가졌으며, 자신을 지원하기위한 자신의 노력에 의지 할 수 있으며, 심지어 커리어 성공을 달성 할 수도 있습니다. "

우리 엄마의 말에 따르면, 아무 것도 볼 수는 없지만 그의 접촉과 청력은 매우 좋았으며, 기억력이 좋았고, 그는 힘을 사용하여 평범한 사람들과 같은 삶을 살 수 있다는 것을 갑자기 깨달았습니다. 그래서 그는 어머니와 적극적으로 협조하기 시작했고, 옷을 입는 법을 배우고 걷는 법을 배우고, 요리하는 법을 배우고, 집안일을 배우고, 읽고 배우고, 글쓰기 등을 배웁니다. 그는 평범한 사람들이 감당할 수없는 고통을 겪었지만 결국 걷고 배울 것을 배우면서 매우 행복했고 점차 자신감과 용기를 얻었다.

그의 어머니의 인도와 인도 아래, 그의 성품은 낙관적이고 강하게되었다. 한 번, 그는 아에게 따라 놀기 위해 무지한 아이들의 무리가 그를 쫓아와 소리 쳤다. "여동생, 보지 못해! 조카, 관심 없어!"아, 듣고 나서, 그 아이들의 부모를 찾기 매우 불편한 느낌. 계산 된,하지만 그는 미소 지으며 아에게 말했다 : "아, 잊어 버려, 원래 나는 장님이었다. 그들은 실수하지 않았다. 그렇게 붙이자."

그는 8 살 때 아버지가 전자 오르간을 사 주었고, 너무 행복해서 매일 쓰지 않고 매일 몇 시간 씩 연주했습니다. 그의 음악은 극도로 높으며 노래는 정확하게 여러 번 연주 할 수 있으며 라디오에서 들려오는 노래를 불러올 수 있으며 음표와 리듬이 제자리에 있습니다. 어머니는 매우 행복해했으며 특별히 그를 음악 선생님에게 초대했습니다. 그러나 코스의 복잡성, 연구의 심화 및 어려움의 증가로 인해 그는 몸을 풀기 시작했습니다. 어쨌든 피아노를 연습하는 것은 열심히, 지루하다, 유비쿼터스 일뿐만 아니라, 그는 몇 살 밖에 안된 아이입니다.

이것을보고 어머니는 그에게 "당신은 피아노 연습을 좋아합니까?"라고 물었다.

그는 고개를 끄덕이며 말했다.

어머니는 "당신이 좋아하기 때문에 결국에는 그것에 충실해야하고 항상 그렇게해야합니다. 어려움이있을 때 포기하는 것을 생각하지 마십시오. 지치지 않을 것 같으면 두려워하지 말고 다른 것을하십시오. 너는 할 일이 없을 것이다. 앞으로 무엇을 할 수 있니? "

그 말을 듣고 그는 어머니의 손을 끌고 말했습니다. "엄마, 미안해! 내가 뭘해야하는지 알았어."

그 이후로, 그는 자신의 감정을 통제하고 일관되게 한 가지를 해내는 것을 배웠습니다. 10 년이 넘은 후 그는 마침내 자신의 세계를 발견하고 세계의 스타가되었습니다.

그는 예술가 가수로 알려진 가수 싱어 송 (Yang Guang)이며 예술 세계의 가수로 알려져있다. 2007 년에는 "스타 애비뉴"라는 연례 챔피언을 수상했으며 2008 년 초에 초청되었다. 그는 베이징 장애인 올림픽 개막식에 참가했으며, 동년도에는 봄 축제 갈라에 참가했으며, 2019 년에는 광저우 아시아 장애인 올림픽 개막식에 참가했습니다. 길을 따라 양 Guang은 모든 사람들에게 태양을 볼 수는 없지만 그의 마음은 햇빛으로 가득 찼다 고 말했습니다. 그가 포기하지 않거나 포기하지 않으면 아무 것도 성공하지 못하게합니다.

아무도 너에게 미래를 줄 수 없다.

아무도 가난하기 싫은데 어디로 나가는거야?

통 Zhilei : 당신이 최선을 다하기 전에 포기하지 마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