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영감

직장에서 잔디를 쓰러 뜨리다.


때때로 친구의 사무실에 가서 그의 책상 위에 모든 사무용품이 두 개 이상의 상자가 있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내 호기심을보고, 내 친구는 웃음을 터뜨리며 한 묶음의 이야기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그는 명문 대학을 졸업했으며 우수한 성적으로 지방 수준에 입학했습니다. 그 당시 그는 가슴에 자부심이 많았으며 수천 마일을 여행하기를 원했습니다. 예기치 않게 일을하고 나면 사소한 일과 아무 관련이 없다는 것을 알게되었고 지혜가별로 필요하지 않았고 어떤 결과도 볼 수 없었습니다. 열정은 무의식적으로 식어 버렸습니다.

일단 시스템이 열리면, 문서 보관소는 밤새 준비되었고, 그에게 할당 된 작업은 구속력과 봉투였습니다. 국장은 "도착하기 전에 준비를하고 경비에 갇히지 않도록하십시오."라고 말했다.

그는 국민들의 학생들이 이런 식으로 무엇을 사용할 수 있을까? 그래서 그들은 그것을 무시했다. 동료들은 바쁘고 옆에있는 신문을 읽는 것만으로도 게으르다.

파일이 마침내 완성되어 그에게 넘겨졌습니다. 그는 하나씩 주문하기 시작했으나 12 권을 주문할 것을 기대하지 않았습니다. 스테이플러가 공기를 빼앗고 스테이플이 다 소모되었습니다. 그는 우연히 스테이플 상자를 꺼내서 마음을 꽝 닫았습니다. 그것은 안에 비어있었습니다.

모든 사람들이 동원되어 캐비닛을 뒤적 거리며 어떤 식 으로든, 그들은 보통 작은 것들로 가득차있는 것처럼 보였고 심지어 그 순간에도 그들을 찾을 수 없었습니다.

이때 심야 11시 30 분이 며 파일은 오전 8시 회의 전에 대표자에게 보내야합니다. 감독은 으르렁 거렸다 : "준비를 요구하지 않습니까?이 작은 일조차도 잘 할 수 없으며, 대학생들은 방귀가 있습니다!"그는 말문을 쓰고 말을 할 수는 있지만, 얼굴은 얼굴을 때리는 것과 같습니다. 뜨겁고 찌르다.

몇 차례 비틀고 난 후, 나는 밤새 비지니스 센터에서 오전 4시에 스테이플을 발견했다. 그 후 그는 견책을 기다렸으며, 일반적으로 엄격하고 호감이없는 감독이라고 일컬어졌으며, "모든 사람은 일하기 전에 평등하다."라고 한 문장 만 말했다. 그는 자신의 삶이라고 말했다. 끝내지 않는 말은 훌륭한 준비로 3 점 작업을 준비하는 것은 낭비가 아니라 3 점 정신 자세를 지닌 비범 한 작업에 직면했지만 돌이킬 수없는 결과를 가져올 수밖에 없다는 것을 깊이 이해하게했습니다.

그는 "산이 아니고 부드러운 풀밭입니다."성공을 향한 길에서 실제 장애물은 때로는 약간의 과실과 경멸, 예를 들어 그 상자에 불과하다고 말했습니다. 작은 스테이플러. "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