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영감

직장 성공 : 노력과 근면


직장 성공 : 노력과 근면

경력 성공을 달성하기 위해 열심히 일하는 것은 많은 포스트 -80 년대와 포스트 -90에 대한 공통된 생각입니다. 그러나 열심히 일한다는 것은 직장에서 원하는 성공을 이룰 수 있다는 의미는 아니며, 현대 직장에서 새로운 황소를 인식하고 상사를 기쁘게하려고 노력하는 것은 더 이상 승진이 아닙니다. 기회의 유형이 성공의 열쇠입니다.
첫째, 어리 석음이 아첨하지 않고 능숙하게 사용해야합니다.
권위있는 학교를 졸업 한 리 웨이 (Liu Wei)는 항상 사물을 말할 수있는 능력에 의존해야한다고 믿고 있으며, 학교에서 결과를 살펴 봐야합니다. 그래서 사무실에서 그는 사부로가 절망적 인 채 사백이되어 매일 일을 파묻고 더 많은 일을 할 때 종종 팀원들 중 일부가 불평을 토로했다. 이때 리우 웨이는 항상 일어 서서 싸웠다. 그는 다른 사람들을 위해 많은 일을했으며, "젊은 사람들이 더 많은 일을하는 것은 나쁜 것이 아니라 피곤하지 않고 더 많은 것을 할 수 있습니다."점차 자신의 일을하는 것 외에도 많은 것을 포장해야합니다. 때로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오후 1 시가되는 혼란은 다른 사람들이 리더 앞에서 자신을 드러내 기 위해 바쁘다. 그러나 그는 항상 책상에서 움츠러 들고 리더와 의사 소통을 소홀히한다. 리더에게 제출 된 자료에서 그는 중요한 정보를 잘못 계산했습니다. 지도자는 매우 화가 났으며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나는 매일 바쁘다고보고 바쁜 일을 알지 못합니다. 리우 웨이 (Liu Wei)는 매우 당혹 스럽다. 그는 항상 지도자들로부터 인정받지 못하고 열심히 노력해 왔지만 그는 낭비 당했다.
전문가의 조언 :
Liu Wei의 경력 목표는 분명히 좋은 노인의 명성입니다! "더 운동하는 것이 더 운동"이라는 개념은 좋지만 "운동"은 무엇입니까? Liu Wei는 대답하지 않았습니다. 모호한 개념으로 그는 실제 직장에 와서 좌절하고 피할 수 없게되었습니다.
1. 열심히 일한다면, 열심히보고 열심히 노력하는 것이 좋습니다.

사람들을위한 학교와 직장 평가 기준에는 근본적인 차이가 있습니다. 학교에서 열심히 공부하고 좋은 성적을 얻는 좋은 학생입니다. 직장에서 그것을하는 것은 좋은 직원이 아닙니다. 찾는 것은 주위의 인간 환경에 적응하고 동료 및 지도자와 의사 소통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Qiaogan은 육체 노동 환경을 이해하고 익히고, 지식과 능력을 이해하며, 좋은 일을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2. 커뮤니케이션

직장에서의 의사 소통은 단순히 사교의 방법이 아니라 중요한 것은 "나는 사람들과 함께"라는 것입니다. 직장에서의 대인 관계는 목표를 기반으로합니다. 예를 들어, "5 년 후에 엔지니어를 평가하고 싶습니다." 하드웨어 컨텐트 규정을 갖추는 것 외에도 연결된 사람 및 사물과 좋은 관계를 구축해야합니다. 이야기에서 지도자는 바쁜 리우 위를 비난했다. 본질은 의사 소통을하지 않으며 대인 관계를 확립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이다. 지도력을 존중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은 지도자들에게 스스로 교육하고시기 적절한 방법으로 안내하도록 요청하는 것입니다. 지도자들은 보상을받을 수 있습니다.
3, 긍정적 인 태도 <br /> 좌절로 웃으며, 충동적이고 탐욕스럽고 이기적인 욕망을 버리고 자신의 직업을 희망으로 가득 채울 긍정적 인 태도를 취하십시오. Liu Wei는 리더십 칭찬을 받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지만, 비평을받을 때 정말로 리뷰를 할 수 있으면 당황하지 않을 것입니다. 좌절은 또한 긍정적 인 태도로 비밀이 조정되는 "불행에 의해 축복받은"것입니다.
둘째로, 상호 지원은 혼자서 싸우는 것보다 낫습니다.
Xiaoxi는 외국 회사의 영업 부서를 그 해에 졸업했으며 부유 한 수입으로 인해 그녀는 직장에 합당해야한다고 결정하게되었고, 연말에 최고 수준으로 요청했으며, 연말에는 같은 기간의 사업 규모가 훨씬 컸습니다. . 그녀의 개인적 연기는 매우 두드러지며 때로는 자신의 능력을 보여주기 위해 일방적으로 일 그룹을 꾸리는데 주저하지 않는다. 장 부서장은 "정말로 당신은 정말로 매우 유능한, 당신에게 우리에게 당신에게 약간의 지원이나 도움이 필요합니까? ""그것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나는 그것을 고칠 수, 당신은 안심하실 수 있습니다! "지도자의 칭찬을 듣고, 샤오 얀의 작품은 더 정력적입니다. 1 년 후, 부서장이 다른 직책으로 옮겨졌습니다. 샤오 옌 (Xiao Yan) : 이것은 효과가 있으며, 나는 확실히 승진 후보자입니다. 그러나 사장은 그녀를 홍보하지는 않았지만 그녀보다 능력이 훨씬 낮은 동료를 선택했습니다. 샤오 옌은 매우 화가 나서 사장에게 달려 와서 그가 말한 것을 물었습니다. "상사는 팀 정신이 있어야하며 다른 사람들로부터 배우고 혼자 싸우는 대신 사용할 수있는 다양한 자원을 통합해야합니다. 이 위치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
전문가의 조언 :

샤오 연 (Xiao Yan)은 매우 강한 비즈니스 사람으로서 그녀의 경력에 ​​대한 기대가 큽니다. 직장에서의 기술은 기술이지만 의사 소통 기술은 심각하게 다루어지지 않습니다.
1, 자기 중심적 제거

자기 중심적인 사람들은 본질적으로 다른 사람들을 내려다 보거나 "나는 옳다"고 강하게 주장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종류의 사람은 강한 비즈니스 능력을 가지고 있지만, 조직의 발전에는 해롭고, 관용에는 부족하고 다른 사람들에게는 책임이 없습니다. . Xiao Yan은 자기 중심적인 사람입니다. 가장 시급한 과제는 자기 중심성으로 팀에 통합하는 것입니다. 나는 다른 사람들보다 모든 것을 잘 수행하지 않고 있다고 믿습니다.
2. 핵심 대인 관계 형성

그룹 내 협력의 정신은 다른 사람들이 기꺼이 "나"를 응원 할 용의가 있으며, "나는"그들의 "기쁨"을 기꺼이 받아들이도록 기꺼이 돕는다는 것입니다. 리더십, "나"도 성공을 이룰 수있는 능력이 있습니다. 좋은 협력, 하나는 진심으로 공개되며, 두 번째는 의도적 인 "쇼", "쇼"유머, 유머는 삶의 태도뿐만 아니라 사회 분위기에서 최고의 "시즌"은 원인을 홍보하는 것입니다 도구.
3, 강한 능력과 감정적 인 정보 높은 쌍이 성공의 기초입니다

두 가지 좋은 자질이 한 사람에게 집중되어 있습니다. 동료는 직장에서 동료는 말할 것도없이 당신의 존재를 경멸 할 수 없습니다! 능력의 일부가 강하기 때문에 동료를 칭찬하지 마십시오. 칭찬하는 동료들, 그들은 아무 것도 잃지 않을 것이지만 긍정적 인 반응을 얻을 것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