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영감

직장에서 행복을 얻는 데 도움이되는 9 가지 팁


직장에서 행복을 얻는 데 도움이되는 9 가지 팁

행복한 직장에서 살고 싶다는 것은 기술이 부족하지 않습니다. 다음 9 가지 팁을 통해 직장에서 행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첫 번째 이동 : 단계별

자신의 경력에 ​​성공한 사람들은 종종 외로움을 견딜 수 있고, 겉으로보기에 양식화 된 프로세스에서 행복을 찾을 수 있으며, 시간을 자신의 준비에 따르게 할 수있는 자제력있는 사람들입니다.

사실, 우리 각자에게, 완료 지연을 피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당신이 그것을하기를 꺼려했을 때 그것을 완료하는 것입니다. 수시로 자신의 캘린더에 눈에 띄는 기호로 마감일을 표시하고 일정 내에 작업을 고르게 분배하십시오. 그렇게함으로써 매일 매일 쉽게 일을 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시간이 충분하기 때문에이 부분을 완벽하게 조직하는 것이 더 합리적입니다.

두 번째 트릭 : 항상 진행 중입니다.

다음 시간에 자신의 작업을하도록 설득 할 이유를 절대 포기하지 마십시오. 항상 "지금"이라는 단어로 문제를 생각하고 다음 세기로 "내일", "내일"및 "다음 주"를 생각하고, "지금 일하기 시작할 것"인 사람이 되더라도 그냥 전화를 들고 방금 생각한 아이디어에 대해 고객과 이야기하고 적극적이고 열정적 인 서비스 제공 업체라고 생각하게하십시오. 이 순간에 일은 우리가 싸울 욕망을 유지할 수있게하는 힘입니다.

세 번째 방법은 "위대한 카이사르"

많은 사람들이 돈의 개념에 대해 무감각하며, 명성과 운세에 무관심하고 다른 관점에서 볼 때 세계에서 경쟁이 없다는 점에서 볼 때 실제로 추구하고 동기를 부여하고 삶의 질을 신경 쓰지 않습니다.

가끔씩, 스트레스는 사람들이 일을 잊어 버리는 가장 좋은 동기가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수하물을 내리기 위해 마침내 목표를 달성 할 수 있습니다.

네 번째 트릭 : 10 분간 알람 시계 다이얼

알람 시계를 10 분 동안 켜십시오. 가정에서 시계를 사용하든 손목을 사용하여 시계를 사용하든간에 컴퓨터 사용 시간을 단축하지 마십시오. 이 짧은 10 분을 미리 과소 평가하지 마십시오. 당신의 조기 실행 기회를 설정합니다. 다른 사람이 아직 시작하지 않은 경우 전속력으로 달리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일의 앞에 가장 활동적인 사람이되었고, 지연된 문제는 무의식적으로 사라졌습니다.

5 번째 속임수 : 유용한 사람들은 당신 옆에 있습니다.

오늘날이 사회는 전적으로 사람들이 작업하고 운영하는 네트워크에 의존합니다. 다른 사람들에게 도움이 필요할 때 입을 벌려 다른 사람들에게 공개하지 않으시겠습니까? 다음에 새로운 동료가 도착하면 자신이 직접 만든 카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자기 소개 외에도 인사말을 첨부하십시오. 단순히 다른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 잡을 수 있습니다. 그것의 이점은 당신이 미래의 일에서 모두의 도움을 얻을 것입니다. 따뜻한 말을 몇 마디 사용하면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 잡을 수 있으며 사람들의 네트워크를 손쉽게 짜낼 수 있으며 주도권을 잡을 수 있습니다. 왜 안됩니까?

여섯 번째 속임수 : 커피 한잔

다음 작업이 종료되면 모든 사람에게 소규모 회의를 열고 얼굴과 얼굴을 마주 보며 자신의 이해를 전달하고 공동 작업자와의 커뮤니케이션을 극대화 할 수 있습니다. 프로젝트 전반에 걸쳐해야 할 일은 여가 시간을 찾고 각 프로젝트 수행자와 함께 커피 한 잔을 마시는 것입니다! 그렇게함으로써 모든 사람들이해야 할 일을 처리하고, 적시에 의사 소통하며, 언제든지 서로의 지원의 초점을 조정할 수있는 시간을 가질 수 있다는 이점이 있습니다.

7 번째 트릭 : 문을 열어 시점을 밝히십시오.

모퉁이를 돌리거나 질문하는 흥미로운 방법을 사용하면 미묘하고 온화한 느낌을 줄 수 있지만 그 반대는 비용이 많이 듭니다. 그러므로 아무리 겸손 해 보이더라도 내 생각이 미성숙이라고 말하지 말아라. 나는 그 말을 참고하면 회사의 사람들이 너에게 불신감을 줄 수있다. 사람의 자신감은 매우 관통하기 때문에 자신의 생각과 의견을 표에 올려야 할 때 바로 그 지점에 도달하게되고 적은 원이 당신을 위해 이니셔티브를 이기고 높은 수준의 마음에 자신의 위치를 ​​확립합니다.

여덟 번째 속임수 : 바탕 화면을 영원히 청결하게 유지하십시오.

사무실에 항상 모든 것을 지키는 다른 사람들이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이 다른 이유는 그들이 깨끗하고 편안한 작은 세상에 앉아 있다는 것입니다. 일하는 애착이 생길 것입니다. 한 꽃, 한 잔디, 한 테이블과 한 의자는 모두 그의 작업 상태를 자극 할 수 있습니다.

9 번 트릭 : 3 분 안에 비공개 통화를 종료하십시오.

하루의 노동 시간은 너무 길기 때문에 규칙을 스스로 정한 개척자를 배우십시오. 예를 들어 개인 전화로는 3 분을 초과하지 않습니다. 그 이유는 사적인 일이 필연적으로 당신의 기분에 영향을 미칠 것이기 때문이며, 그것이 즐겁 든 쉽지는 않을지라도 일시적으로 너 자신을 직장에서 벗어나게 할 것입니다. 따라서 3 분 안에 끝나고 사소한 일로 인해 방해받지 않고 책임감 있고 적극적인 태도를 취하게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