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영감

Apple에서 근무하면서 8 가지 관리 경험을 배웠습니다.


Apple에서 근무하면서 8 가지 관리 경험을 배웠습니다. <br /> Sachin Agwal은 현재 Posterous의 CEO로 6 년 동안 Apple에서 근무했으며 귀중한 관리 경험을 많이 배웠습니다.
Apple은 광신자적인 겨울철 파우더와 증오심을 결합한 회사입니다. 그러나 의심 할 여지없이, 그것은 큰 성공을 거두었으며, 그것은 모든 방법으로 표시되었습니다.
전에 말했듯이, 회사의 성공은 부분적으로는 엔지니어가 절대 핵심으로 최소한의 관료주의를 강조하고 직원들의 기업 문화를 돌보는 초기 단계에 있기 때문입니다.
엔지니어로서의 시간 동안 Sachin Agwal은 많은 애플의 경영 스타일을 배웠습니다. 그는 간단한 블로그 플랫폼을 만들기 시작하기 전에 6 년 동안 Apple에서 일하기 시작했습니다.
"나는 거기에서 일하기를 좋아한다. 떠나기를 선택하는 것은 나에게 매우 어려운 결정이다"라고 그는 말했다.
1. 기술 회사는 관리자가 아닌 엔지니어가 주도해야합니다.
Agwal은 Apple이 엔지니어들에 의해 완전히 지배되고 있다고 말합니다. "그들은 많은 제품 관리를하지 못한다."대부분의 프로젝트 팀은 실제로 작지만 엔지니어에 의해 모두 통제된다.
가장 중요한 점은 Agwal은 대부분의 관리자가 엔지니어라고 말했습니다. "제품 담당자 나 MBA 직원이 아닙니다."즉, 프로젝트를 관리하는 사람은 기술을 알고 있어야하며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프로젝트와 실제로 관련이 있는지를 알고 있어야합니다.
2. 관리자와 직원간에 존중의 문화를 수립하십시오.
Agwal은 대부분의 관리자가 강력한 엔지니어링 배경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제품 관리자와 코드간에 큰 차이가 없다고 말했다. "두 사람 사이에는 상호 존중이있다"
"관리자는 관리자로 이동하기 전에 Apple에서 10 년 동안 엔지니어로 일했습니다 ... 이로 인해 저를 감동시키기 위해 더 열심히 일하고 싶었습니다."Agwal이 말했습니다.
크고 밀접하게 연결된 프로젝트 팀과 함께하는이 존경받는 기업 문화는 Apple의 성공을위한 핵심 이유입니다.
3. 직원에게 제품을 개선 할 수있는 완전한 자유와 독립성을 부여하십시오.
Apple은 직원들이 사용하는 제품에 문제를 일으키는 문제를 발견하면 관료주의 시스템을 통해 승인을받지 않고도 해결할 수 있습니다.
Agwal은 모든 프로젝트가 장기적인 목표에 의해 추진되지만 엔지니어들로부터 가장 좋은 것들이 있다고 말했다.
4. 직원들이 성장하도록 동기 부여하는 도전을 사용하십시오.

관리자는 Agwal의 기능을 넘어선 어려운 작업을 통해 도전 할 것입니다. "하지만 나는 배웠다"고 말했다.
매니저의 관점에서 볼 때 고용 시작 후 6 개월 이내에 그는 프로젝트를 관리하기 시작했습니다.
애플은 직원 개발과 회사 성장에 필요한 기술 제공에 매우 뛰어나다 고 그는 말했다.

5. 기한은 매우 중요합니다.
애플은 마감 기한을 절대적으로 이행하도록 요청했지만 결코 지연되지는 않았다.
"품질면에서 내가 배운 것들 중 하나는 애플 품질에 맞지 않는 제품을 결코 내 보내지 않을 것이라는 것"이라며 "때로는 그것을 잘라 버릴지라도 제 시간에 나오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특히 초기 단계에는 건설되었지만 생산에 투입 될 수는 없다"며 "그러나 납기를 준수하고 준수하며 준수하도록하는 것이 낫다"고 덧붙였다.
6. 상대방과 "기능 / 기능"경쟁을하지 마십시오.
"애플은 자사 제품에"특성 "게임을하는 데 동의하지 않는다고 Agwal은 말했다. 회사는 자사의 제품 목표를 경쟁 업체와 비교하고 동일한 수준에서 초과하는 것에 대해 생각하기 때문에 집중적으로 언급했다. .
이 사명은 "기업 문화에 깊이 뿌리를두고있다"고 덧붙였다. 직원들은 경쟁 업체가하는 일에 집중하지 않습니다. 혁신으로 인해 주도되고 운영 모델에 도전하는 제품을 만들어냅니다.
7. 귀하의 제품에 대한 열정이 강한 사람들을 고용하십시오.
Agwal에 따르면, "Apple에서 일하는 사람들은 정말로 Apple에 있기를 원하는 사람들입니다."
"나는 나 자신도 애플 팬이다. 문제가되지 않는다. 나쁜 것이 아니다."그가 말했다. "나는 내 인생의 나머지 부분을 위해 그것을 믿기 때문에 나는 회사를 위해 더 열심히 일할 것이다."
열정은 채용 프로세스의 핵심 요소입니다. 관리자는 회사, 제품, 전반적인 스타일 및 사명에 대해 열정적 인 사람들을 찾습니다.
Agwal은 Posterous에게 이러한 사고 방식을 가져 왔습니다. "우리가 고용 한 사람 모두는"우리는이 제품을 좋아하고 그것이 우리가 일하기를 원하는 곳입니다. "
8. 일과 삶의 균형의 중요성을 강조하십시오.

Agwal은 애플이 일과 삶의 균형을 강조한다고 말한다. "당신은 동시에 열심히 일하지만 시간을 자유롭게 누릴 수있게 해줄 것"이라고 그는 말했다.
Agwal은 완벽한 건강 관리부터 크리스마스와 추수 감사절 기간 동안 관대 한 휴일에 이르기까지 직원들이 회사 직원들에게 제공하는 업무 환경을 좋아한다고 말합니다. "애플은 확신합니다 - 그들의 좌우명은 우리가 여기서 일하기를 좋아한다는 것입니다. 열심히 노력하지만 일단 우리가 알아 낸 바에 따르면, 우리는 인생을 즐기야합니다."
9. 처음에는 기업 문화의 유지뿐만 아니라 대기업이 될 때도 있습니다.
전에 말했듯이, 애플은 강한 시작 때문에 항상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프로젝트의 관료주의가 없기 때문에 엔지니어의 문화를 핵심으로하여 열정과 충성심을 강조하는 직원에게이 대기업은 여전히 ​​원래의 기업 문화를 유지합니다.
문화는 성공의 열쇠입니다. 이것이 일하기 좋은 곳이라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