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영감

30 가지의 간단한 소문이 직장으로 승화된다.


<br /> <br /> 직장에 입문 한 단순한 소문이 30 개나됩니다. <br /> 그는 직장에 새로 입사 한 사람이든, 경력을 쌓기를 갈망하는 수석 전문가이든, 사무실에있는 수석 사무직 종사자이든 여전히 열심히 일하지 않습니다. 노동자의 밑바닥에, 모두를 위해,이 규칙을 배우는 것은 미래 경력 경로의 발달에 공헌 할 수있다!
1. 자신의 생각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아이디어를 가진 사람들"은 생각보다 훨씬 적습니다. 많은 사람들은 단계적인 방식으로 일하고 평범한 회사원이되기 위해 만 사용됩니다. 당신이 너무 많이 살고 싶지 않다면, 용감하게 자신의 의견을 표현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당신이 잘못 생각하고 싶지 않다면, 생각하기가 두렵습니다.
2. 아이디어만으로 회의에 나서지 마십시오. 더 많은 제안을 준비하고 주도권을 잡으십시오.
3. 낯선 사람이나 고객을 만나기 전에 먼저 그를 연구하고 그의 성격, 연기 스타일 또는 선호도에 대한 일반적인 이해를 얻으십시오.
4. 이메일을 보내기 전에 신중히 생각하고 질문이나 불확실성이있는 경우 먼저 보내지 마십시오.
5, 학습은 끝나지 않습니다. 지속적인 학습은 귀하의 노력에 대한 확신을 줄 수 있습니다.
일부 전문가를 알고 6, 더 많은 전문가를 알고, 산의 돌은 비취를 공격하고, 그들의 장점에서 더 많은 것을 배우고, 그들과 연락을 유지하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7. 많은 뉴스 신문을 읽고 시대에 발 맞춰가는 사람이 되십시오. 회사 나 팀에서 일하더라도 사회와 연락 할 수 없으며 현재의 상황을 알면 시야와 정신이 넓어 질 수 있습니다.
8. 친구들을 숨기는 대신 다른 사람들과 소셜 네트워크를 공유하면 친구가 늘 것입니다. 좋은 관계 네트워크는 모든 사람에게 좋습니다. 혜택을 기대한다면 항상 다른 사람들을 도울 준비가되어 있어야합니다.
9. 눈에 들어갈 기회가 있다면 놓아 줘! 이 기회를 통해 귀하의 경험 가치와 능력이 크게 향상 될 것입니다.
10. 의사 소통 기술 향상, 특히 능동적 인 듣기, 의견 교환에 집중하고 자신의 모든 초점을 자신에게 집중 시키려하지 말아야합니다.
11. 이력서의 초점은 당신의 직책과 책임이 아니라 성취 한 것에 달려 있어야합니다.
12. 외모는 개인 브랜드의 일부이기 때문에 과용하지 말고 항상 그 옷을 입으십시오.
13. 모든 공휴일을 함께 보내지 말고 일정한 간격으로 휴식을 취하고 자신에게 비용을 청구하십시오.
14. 귀하의 커리어가 앞으로 나아지지 못하게하는 것을 찾아 낸 다음, 하나씩 그것을 극복하기위한 명확한 커리어 목표를 설정하십시오!
15. 직업을 바꾸기 전에 자신의 전문적인 결함을보고 자신을 향상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십시오.
16. 일자리가있는 곳을 정확히 알아보고 직장을 구할 수 있는지 결정할 수있는 핵심 인물을 찾으십시오. 효과적인 통계에 따르면, 65 %의 사람들이 지인을 통해 이상적인 직업을 찾았습니다.
17. 대부분의 사람들은 "너는 잘하니?"라는 질문에 대답을하지 않으므로 그것에 대해 생각할 시간을 가져야합니다.
18. 인터뷰 할 때 가장 좋은면을 보여줍니다. 단어는 매우 확실하고 전문적이어야하며, 시험관은 여러분이 준비되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19, 당신이 벽을 만질 때 낙담하지 말고, 미래에 여전히 기회가 있습니다!
20. 인터뷰에서 신체 언어의 일부를 마스터하면 많은 도움이됩니다.
21. 면접시, 질문에 광범위하게 대답하지 말고 "구매자"가 자신이 필요한 사람이라고 믿을 수 있도록 몇 가지 구체적인 예를 말해주십시오.
22, 의심이나 어려움에 한번 강한 후원을 할 경험이 풍부한 사람을 찾으십시오, 즉시 그에게 물어보십시오!
23. 팀 프로젝트를 이끌고 리더십 기술을 향상시킬 수있는 기회를 잡으십시오.
24. 매일의 채팅에서 효과적인 정보를 얻고 동료 나 감독자의 말로 작업 실적에 대한 피드백을 얻으십시오. 그러면 동료 나 감독자가 더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25, 새로운 것들과 새로운 기술을 배우고 나면 가능한 한 빨리 적용하는 법을 배워야합니다. 그래서 배운 지식이 진정한 자신의 유형 자산이 될 수 있습니다.
26. 향후 5 년에서 10 년 동안 이상적인 직업으로 일할 직업 계획을 개발하십시오.
27. 위험을 감수하고 실수 할 수는 있지만 두 번째 나타나지는 마라.
28. 일단 당신이 뭔가를하기 시작하면, 그것에 충실해야합니다.

29, 주관적인 이니셔티브를 향상시키고, 다른 사람들이 무엇을 배우고 무엇을해야할 지 기다리지 마십시오.
30. 경력 상담에 대해 객관적인 피드백과 조언을 제공 할 수있는 사람들의 네트워크를 구축하기 위해 업계에서 존경받는 사람이 선호하는 직업 상담을 할 수있는 사람을 찾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