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보고서 > 증서 자료

시 감사 국 간부장


첫째, 열심히 공부하고 지속적으로 업무 능력과 기준을 향상 시키며 일상 생활에서 개인 학습을 강화하고 감사 법과 세법과 같은 감사 업계의 관련 법규를 연구합니다. 보다 포괄적 인 업계 규제를 파악하고 법률에 따라 관리하고 법률에 따라 관리하는 능력을 향상시키려는 노력이 이루어져야합니다. 지속적인 학습과 실습을 통해 회사의 경영 수준, 의사 결정 수준 및 비즈니스 지식 수준이 신속하고 효과적으로 개선되었습니다.
둘째로, 법에 엄격히 따르고, 수년간 당에 의해 훈련 된 선도 간부로서 항상 정당 스타일과 청결한 정부 건설의 요구 사항을 따르십시오. 동지는 삶과 세계관 및 가치에 대한 올바른 전망을 확립하고 과학 발전 개념으로 그의 일을 이끌어 내야한다고 주장합니다. 깨끗하고 정직한 행정부 건설에 관한 관련 조항들은 엄격하게 스스로를 요구하고 부패에 저항하고 변화를 막는 이념적 방어선을 확고하게 구축한다.
1. 권위의 힘을 올바로 행사하고 공평하고 공평하며 개인적인 취향과 싫어함을 사용하지 말고 개인적인 관심사를 사용해서는 안된다.
2, 게시물의 명성을 소중히, 깨끗하고 정직하고, 선물을 거부하고, 더 먹고, 뇌물이나 부패가 없습니다. 그녀는 또한 하이 엔드 엔터테인먼트 장소에 입장하지 않으며, 개인이 지불해야하는 경비를 유닛에 환불하지도 않습니다.
셋째, 실사, 열심히 감사 업무를 파악, 감사 품질 표준 관리 시스템, 평가 지표, 우수한 감사 프로젝트 선택 및 감사 법 집행 잘못 책임 방법 및 기관의 연간 평가 시스템과 같은 감사 품질 관리 시스템을 구축하고 향상 압력을 높이십시오 동시에, 감사의 질을 보장하기 위해 가능한 한 감사 간부들의 열정과 주도권을 동원하기위한 상응하는 인센티브가 보완된다. 팀의 각 구성원마다 서로를 대담하게 대할 수 있도록 성의와 신뢰로 대할 수 있습니다.
2019 년에 카운티 수준의 재정 예산 집행 감사를 실시하고 고정 자산 투자 감사를 강화하고 경제 책임 감사를 열심히하고 주요 프로젝트 및 금융 기업의 감사 감독을위한 특별 자금을 완료했습니다. 62 건의 감사 및 감사 수사가 완료되면 위반 건수는 6,178 만원, 비정규직은 1 천 8323 만원, 법규 위반 건수는 197 만원 이상으로 2 건의 형사 사건이 이관되었다. 합리화를위한 147 건의 제안서 제출, 38 건의 감사 정보 제출 및 카운티 당위원회, 카운티 정부 및 상위 감사 기관에서 채택한 33 건의 기사 제출, 2019 년 연례 감사 시스템 AO 적용 사례 및 전문가 경험보고 고급 집단 수집, 2019 년 정기 검사 및 감독 업무 수주. 집단 (Collective) : 2019 년 법률에 따라 군 선진 단위를 획득했으며, 2019 년에는 고급 감사 단위를 취득했으며, 도시 문명 단위로 평가되었습니다. 감사 결과의 변화와 활용을 통해 국민의 이익을 보호하고 청정한 정부 건설을 촉진하는 데 적극적으로 기여했으며 국가 경제와 사회의 건전한 운영을 보장하기 위해 감사의 "면역 체계"기능을 충분히 발휘했다.
2019 년에 그녀는 지자체위원회의 상업 뇌물 증여 특별 작업에 선임자로 지명되었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