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보고서 > 증서 자료

중추 역사 교사의 선행


고등 중학교 교사, 허베이 성 고등학교 역사의 중추 교사, Xingtai시의 두 번째 유명한 선생. 1989 년 하북성 사범 대학을 졸업 한 후 광저우 중학교에 배정 된 이후로 교육과 교수법의 첫 번째 라인에서 일 해왔다. 그녀는 전문성, 책임감 및 주도권이 강하다. 학교가 재능을위한 비옥 한 땅인 경우, 그녀는이 땅에서 열심히 일하는 사람입니다. 그녀는 자신의 일을 평생 동안의 선생의 선생이라고 해석합니다. 지난 21 년 동안 평범한 가르침을받으며 조용히 조용히 일했으며 캠퍼스의 순수한 땅에서 열정과 사심없는 헌신에 헌신했습니다. 이런 방식으로 교육 실습의 지속적인 혁신에서 그녀는 가르침에서 위대한 업적을 얻었으며 대담하고 근면 한 교육 및 연구 탐사에서 그녀는 눈부신 학술 진주를 샅샅이 뒤졌으며 자비와 친절의 도덕 교육에서 그녀는 수확했습니다 풍부한 향기로운 복숭아.
역사 선생님으로서 그녀는 자신의 직업을 사랑합니다. "좌절하고, 분실하지 않고, 잘난 척하십시오"라는 모토는 20 년 전부터 당혹 스러웠습니다. 그 순간부터, 그녀는 삶의 신성한 원인으로 사람들을 가르치고 교육 할 것이며, 뛰어난 교사가되기로 결심합니다. 그녀는 기본 상식을 습득하고, 기본법과, 교육법의 기본 방법을시기 적절하게 업데이트하고, 도시의 교육 전선에 대한 역사적 징계의 리더가되는 것에 관심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따라서 Xingtai City는 "New High School Synchronous Guidance and Training"으로 추천 받았습니다. 작품을 편집하고 편집장으로 일하면서 그녀가 쓴 "New High School Synchronous Guidance and Training"이 홍보되어시의 교재에 사용되었습니다. 그녀는 종종 송나라의 "마오 쩌둥 이야기"와 "부자의 역사 비극에 대한 분석과 반성"과 같은 연습이나 역사적인 주제를 디자인합니다. 이 운동이나 주제는 일반적인 가르침에 적용되었고 좋은 가르침을 받았습니다. 그는 또한 지방 수준의 핵심 프로젝트 인 "저개발 지역의 고등 학교에서 양질의 교육을 촉진하기위한 새로운 교실 교수 모델의 사례 연구"의 연구 작업을 수행했습니다. 수만 단어의 최종 보고서 작성에 참여하여 주제는 2019 년에 성공적으로 완료되었으며 수료증을 수여 받았습니다.
고등학교 역사 교과목은 복잡하고 성가신 인문학 분야입니다. 독창적 인 교수법을 구성하고, 학생들의 학습 효율을 높이고, 학생의 부담을 줄이기 위해 노력하는 방법은 허우 선생님이 종종 생각하는 질문이되었습니다. 각 반 교사는 가능한 한 유연하고 다양한 교수법을 보여주고 문제 상황을 조성하기 위해 노력하며 신중하게 단계를 설명하고 학생들에게 의심 - 탐구 - 분석 - 발견 - 해결 문제를 안내합니다. 교실에서 그녀의 언어는 간결하고 정확하며 유머러스하고 재치 있고 유머러스하며 배우는 분위기는 행복하고 즐겁습니다 ...
그녀의 여가 시간에는 그녀의 영혼을 키우기 위해시와 수필을 씁니다. 그녀의 말은 철학적 생각이나 애정이 가득하거나 사회에 대한 책임감으로 가득합니다. 이 말은 모든 독자의 마음을 깊이 새겼습니다. "역사를 보는 것", "봄을 건너다", "미국의 일상 생활", "마음과 마음의 거리"와 같은 40 개 이상의 기사가 "Guangzong Evening News"와 "Xingtai Daily"와 같은 언론 매체에 게재되었습니다. . 그녀가 기사를 쓸 때마다, 그녀는 반 친구들과 함께 아이디어를 배우고 교환하게됩니다. 특히 원촨 대지진의 경우, "지진은 무자비합니다. 세계는 사랑이 있습니다"라는 기사는 반 학생들의 강한 반응을 일으켰습니다. "세상은 오르락 내리락하며 남편은 책임이있다."이것은 사랑과 사회적 책임을 느끼는 학생들의 마음의 소명이다. 이런 식으로 그녀는 사랑과 책임으로 학생들의 마음에 호소했으며, 그녀의 글은 생각과 말의 교환 속에서 천천히 성숙되었습니다. 리 지앤 (Li Jian)은 처음으로 서서 학생들의 두뇌를 움직이게 만들려고 노력했다. 그녀가 이야기 한 역사 수업은 정서적 인 동요에서 시작되었고 천천히 역사와 현실의 교차점에서 끝났다. 역사에 대한 사랑을 표현하고 사랑을 표현하는 이런 종류의 교수법은 교사와 학생들의 혼합과 공명에 도달 할뿐만 아니라 지식과 능력을 향상 시켰습니다.
힘든 일, 땀, 수확. 그녀는 Xingtai시의 "여성 창의력 스타", "여성 정원사 컵", "고급 개인", 최초의 "연구 핵심 교사"및 주 핵심 교사의 명예 타이틀을 연속 수상했으며 "새로운 커리큘럼 개혁 전제" 중학교에서의 역사 교육의 변화와 역사, "역사 교육의 질 향상에 대한 감각"과 "장시간의 손"은 각각 지방 신문의 1 등상과 전국 논문의 2 등상을 수상했다. 중국 노동자와 농민의 전자 데모 보드는 육군 ​​수준의 "카운티 수준의 교사"로 선정되었으며, 9 회 우수 자조 학습 보조기구 부문에서 3 위를 차지했습니다. , "모델 교사", "교사와 도덕", "백본 교사"및 기타 명예 제목.
이 명예 뒤에 우리는 교육되고 교육받은 교육자, 교육되고 헌신적 인 교육자, 시대에 발 맞추어 끊임없이 혁신을하는 교육자를 쉽게 볼 수 있습니다. 평범한 교육직에서 풍부한 경험을 쌓은 교육자.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