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보고서 > 보고서

카운티 당위원회 비서관의 2019 년 보고서 발표



2004 년에, 나는 양심적으로 높은 수준에서 일련의 의사 결정 제도를 양심적으로 이행하여 간부와 군중을 이끌고 군중을 이끌고 덩 샤오핑 이론의 위대한 깃발을 들고 "세 가지 대표"의 중요한 사고를 인도했으며 현재를 바탕으로 장기에 초점을 맞춘 확고한 과학 발전 개념을 수립했다. "5 가지 주요 전략, 4 가지 혁신"을 성실하게 이행하고, 도전에 대응하여 기회를 포착하고, 개척과 혁신의 문제를 해결하고, 자연 재해 및 기타 요소를 극복하기 위해 함께 노력합니다. "이미지 개발 및 재구성"의 주제를 강조하십시오. 간섭은 원본을 기반으로 한 다양한 사업에서 새로운 진전을 이루었습니다. 2004 년 카운티의 다양한 경제 지표가 좋은 진전을 보였습니다. 이러한 업적의 성취는 지방 자치위원회와 지방 자치 정부의 올바른 지도력의 결과이며 카운티에서의 단합과 노력의 결과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주로지도를 조직하고 조정 및 조정하고 점검하고 감독하며 좋은 일을하는 것입니다. 아래에서는 작년의 주요 성과를보고하고 비판하고 수정하기 위해 동지들에게 제발.

첫째, 정치적 요인의 완화에주의를 기울이고 지속적으로 개발 아이디어를 최적화하십시오.

저의 일과 삶에서 저는 정치적 기질을 향상시키고 지속적으로 자신을 풍성하게하고 향상시키는 데 집중할 수 있습니다. 첫째, 학습에서 배우고 효과적인 학습을 유도해야합니다. 정당위원회의 중앙 그룹에 초점을 맞추는 것 외에도, 여가 시간을 의식적으로 공부할 수 있습니다. 지난 해에는 밤에 손님을 맞을뿐 아니라 거의 책을 읽고, 신문을 읽고, 인터넷 서핑을하고, 이론을 배웠으며, 새로운 규칙과 새로운 과학 및 문화 지식을 배우고 구식이되는 것을 피했습니다. 동시에 시사 정치, 특히 CCTV에 관심이있었습니다. 뉴스 조사, 뉴스 방송 및 포커스 인터뷰는 매일 거의 매일 볼 수 있습니다. 연구를 통해 정치적 분별력과 정치적 견고성이 향상되었으며 당 중앙위원회와 상위 당위원회와 높은 수준의 일관성을 의식적으로 유지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는 파티 수업을 듣는 것입니다. 그는 계속해서 "개발 촉진, 이미지 재구성"과 두 개의 "규정"및 기타 주제에 대해 부서 수준의 카운티 고령자, 마을 지부 총무 및 상급 간부에게 3 자 회담을 제공했으며 일부에서는 고급 교육 활동, 부처급 위의 현급 부처 간부에게 "개발 책임, 선진 성을 유지하기위한 나무 이미지"에 관한 당 수업이 도입되어 군 간부들의 당의 분위기가 형성되었습니다. 세 번째는 연구에 중점을두고 풀뿌리를 옹호하는 것입니다. 연구 및 연구, 특별 연구 세미나 개최, 의견 및 기타 형태 모으기, 지혜의 모든 측면 압축, 카운티 당위원회 의사 결정을위한 직접적인 정보 제공, 사람들에 대한 자신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2004 년을 "실행 연도" 카운티는보다 정확한 파악을하고 작업 아이디어를 명확히했습니다. 작년 초 우리는 "생태적 카운티, 농업 안정 카운티, 산업 리치 카운티, 관광 Xing 카운티 및 노동 강도 카운티"를 구현하기위한 5 가지 전략적 아이디어를 제안했는데, 이는 카운티가 상하로 움직이는 지침이되었습니다. 작년 말에는 관광 산업에 관한 특별 연구를 실시하고 "제 16 회 중부 표준시 제 4 기 본회의 정신을 배우고 그 수행을 촉진"하는 세미나를 개최했습니다. 올해 봄 축제 기간 동안 외국 도시에서 세미나를 개최하고 Ningde 팀을 이끌었습니다. "발전 ** 우정 협회"가 그 일을 알리고 개발 아이디어를 소개하며 외국인들에게 더 잘 이해시키고 ** 새로운 카운티 당위원회의 활동을 지원할 수 있도록 열렸습니다. 브레인 스토밍과 아이디어 확대를 통해 카운티위원회가 다양한 임무를 수행 할 수있는 확실한 토대를 마련 할 것입니다.

둘째, 전문성 향상에주의를 기울이고 해당 직무를 완수하십시오.

나는 전문성과 책임감이 강하며 우월감이 좋습니다. "**"사건이 발생한 후 완전한 수사와 연구를 바탕으로 전체 조사를 토대로 여러 팀을 이끌며 5 가지 주요 전략의 책임에 대한 헌신의 개발을 주장 할 것입니다. 업무 목표, 열심히 일하고, 단결하고 열심히 일하고, 모든 일의 발전을 촉진하십시오.

첫 번째는 주요 이벤트에 집중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Ningshang 고속도로, 전력 자원의 통합 및 110,000 볼트 이중 회로 라인의 설치, 무양시 캐스케이드 발전소의 참여, ** 발전소의 재 정착 및 "**"사례 위반 처리에 중점을 둔 사람들의 생각에 부합합니다. 지속 가능한 개발의 주요 쟁점에 관한 다섯 가지 사항과 무대 결과를 달성했습니다.

두 번째는 요점에 초점을 맞추는 것입니다. 산악 지역을 건설하려면 외부 개발이라는 새로운 이미지를 창출하십시오. 도시 건설 측면에서 Shipu Avenue와 Dongyangxi River의 특별 대우에 중점을두고 강변 상하 공원의 재건축을 완료하고 Chengguan Dongmen Cement Road를 세우고 재건축했습니다. 동시에, 문명화 된 카운티 활동의 설립을 진지하게 수행하고, 시민들의 이데올로기적이고 도덕적 인 교육을 강화하며, 도시 관리를 크게 향상 시키십시오. 농촌 지역에서는 마을 도로 건설의 속도가 빨라졌고 51 킬로미터 마을 도로의 강화 작업이 완료되었으며 이는 지방 및시 교통 부서에서 완전히 확인되었습니다. 사회 사업 측면에서 민간 기업가의 역할을 수행하도록 제안되었으며, 중국인 명예 교장으로 고용 된 30 명의 ** 상하이 기업가가 있습니다. 이 명예 교장은 그들이 일해온 학교, 특히 가난한 학생들을 돕고 60 만 위안 이상을 지원하는 등 많은 실용적인 일들을 해왔습니다. 회사 이전과 동시에 720 만 위안에 가입하여 효과적으로 교육 발전을 촉진했습니다. 또한 2004 년에는 외국인들이 고향 민생 복지 사업에 400 만원 이상을 기부했으며, 이는 고향에 대한 열정이 가장 강하게 느껴지는 해이다. 노동 경제는 카운티 경제를 촉진시키는 데있어보다 분명한 역할을 수행했다. 또한, 나는 중서부 지역의 빈곤 퇴치 및 발전소의 6 % 자본 조달 재원 조달에서 좋은 성과를 거두었 다. 인센티브 메커니즘에 관해서, 나는 군구 기능의 변화와 마을과 지방의 재정 및 세제 체계를 가속화하고 실천에 옮기기위한 일련의 정책 권고안을 제안하여 경제 사회 발전을 크게 촉진시켰다.

세 번째는 어려움을 극복하는 데 집중하는 것입니다. 업무에서 우리는 모순에 직면하고 문제를 해결하며 "사람들의 관심사는 작은 것이 아닙니다"라는 개념을 확고하게 수립 할 수 있으며 우리는 사람들의 편지와 방문에 응답 할 수 있으며 따뜻하게 받아들이고 적절하게 처리 할 수 ​​있습니다. 참을성있게 설명하십시오. 반면에 저는 또한 국유 기업 개혁, 도시 건설 철거, 재 정착, 건설 토지 습득 및 국민의 근본적인 이익을 포함하는 기타 비상 사태와 같은 개혁과 발전에 대한 열띤 어려운 이슈에 대해서도 감히 알려줍니다. 우리는 국민을 올바르게지도하고 카운티 당위원회의 지원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일하고, 몇 가지 징조로부터 규칙을 파악하고, 결정을 내리고, 새싹의 다양한 모순을 해결하고, 공공 사건의 근본적으로 예방 및 감소시키고, 사회의 안정성과 안정성을 유지하는 데 능숙 해 지도록 노력하십시오.

셋째, 부지런하고 정직한 행정부의 지도력에주의를 기울이고 당위원회의 이미지가 잘 정립되어있다.

첫 번째는 책임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입니다. 2004 년은 시행 연도로 결정되었고 팀 구성원은 책임 관리 책임을 맡았으며 각 부서별로 일년 중 작업 목표를 계량화하고 보고서를 듣고 상황을 촉구하며 업무 책임을 강화하고 팀 구성원 간의 실제적이고 구체적인 효율성보다 뛰어났습니다. 정치적 업적의 분위기는 카운티 당위원회와 카운티 정부의 주요 결정과 다양한 업무 준비의 이행을 보장했습니다. 두 번째는 화합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입니다. 양심적으로 민주주의 중앙주의의 근본적 체계를 구현한다. 당의위원회의 일원으로서 나는 민주주의와 도전에 집중하라. "팀원들은"민주주의를 잘 살리고 집중을 지원해야한다 "고 단결과 긴장을 조성하기 위해 노력해야한다. 심각하고 활기찬 근무 분위기는 "짐이 무겁고 사람들이 목표를 가지고"있는 작업 환경을 형성합니다. 지난 1 년 동안 모든 카운티의 주요 의사 결정, 간부의 임명 및 해고, 대규모 기금과의 주요 프로젝트 준비는 엄격하게 민주주의 중앙 집권의 요구 사항에 부합되었으며 카운티위원회의 상임위원회는 결정을 내리기 위해 공동으로 연구하고 브레인 스토밍했습니다. 카운티 당위원회 상임위원회에서 결정한 사항은 회의 및 회의에서 두 목소리에 나타나지 않았으며 팀 전체가 협력하여 긴밀히 협조하여 집단 지도부의 권위가 향상되고 카운티 당위원회의 이미지가 재구성되었습니다. 세 번째는 의인입니다. 새 카운티 당의회 의장으로서 "**"사건의 그늘에서 벗어나 정직과 자기 훈련의 모범을 보이는 방법은 의로운 태도를 확립하고 발전 분위기를 조성하고 이미지를 재구성하는 데 중요합니다. 이를 위해 나는 항상 시범과 모델의 역할에 주목한다. 일과 삶에서 나는 중심 간부들의 성실성과 자기 규율에 관한 중앙, 지방 당위원회와 지방 자치위원회의 규정을 엄격하게 준수하고, 낭비를 퍼뜨리지 않고 엄격하게 이행하는 귀중한 증권을 수집하지 않고 빨간 봉투를받지 못하도록 인도한다. "다섯 가지 아니요, 두 가지 정정"규정은 의식적으로 동지와 간부의 감독을 받아들이고 자존심, 자기 검열, 자기 치안, 자기 동기 부여, 명확한 공무원을 수행하며 정직합니다. 동시에 중앙 그룹 학습, 민주적 인 삶의 만남, 정직한 정부 대화의 형성을 통해 팀을 관리하고, 주요 기관 및 주요 간부의 권한 행사에 대한 감독을 강화하고, 신속하게 상기 시키며, 주변에서 발생하는 "**"사례를 사용합니다. 거울을 만들고, 교육을 강화하고, 진지하게 경종을 울리고, 지속 기간을 방지하고, 부패 방지 방어선을 단단히 만들고, 이데올로기에서 법을 준수하는 방어선을 준수하고, 회원들의 자기 규율과 자기 훈련을 강화하며, 정치적 행동을 의식적으로 규제합니다.

지난 1 년 동안 나는 성과를 거두었지만 스스로 큰 노력을 기울 였지만, 고위 당국의 요구 사항과 비교할 때 아직도 많은 격차와 단점이 있습니다. 첫째, 일 압력이 높고 때로는 자극이 있습니다. 당시 그는 과도한 비난과 이해 부족에 대해 팀원들과 군부 및 군 관계자들을 비난했다. 둘째, 작업 스타일이 충분히 깊지는 않습니다. 얼굴에 대한 많은 보고서가 있으며 해부학 적 문제가 적습니다. 셋째, 풀뿌리 조직을 파악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특히, 어렵고 후진적인 마을과 카운티 수준의 기관에 대한 지원은 충분하지 않으며 불충분 한주의이다. 일부 마을 단위의 풀뿌리 조직은 약하게 건설되었고 전투 강화로 역할을하지 않았으며, 지부 지점의 비서의 임무는 충분하지 않으며, 놀이 스타일이 충분하지 않다. 넷째, "**"사건에 대한 경고는 충분하지 않았으며 관련성이 강하지 않았다. 적은 수의 단위로 도박과 간부를위한 공적 자금의 부족이 충분히 반영되지 않았습니다. 다음으로 세 가지 측면에서 올바른 수정과 구현을 할 계획입니다.

1. 학습을 강화하고 기질을 향상시킵니다. 우리는 당원의 진보 된 본질을 유지하기위한 교육 활동의 기회를 이용하여 정치 이론을 배우고 정치적 안정과 결단력을 유지하며 리더십 기준을 향상시키고 전반적인 업무 능력을 향상시키고 복잡한 상황에서 문제를 해결하고 문제를 해결할 수있는 능력을 향상 시켰습니다. . 동시에 우리는 이론을 실천에 연계시키고, 풀뿌리 연구에 시간을 쏟고, 학급에서 주도권을 쥐고, 선전에 참여함으로써 더 많은 간부와 사람들이 주,도 및 도시의 일반적인 지침과 우리 카운티의 개혁과 발전의 구체적인 아이디어와 작업 결과를 이해할 수 있도록 할 것입니다. 당과 대중 사이의 관계를 더욱 강화하고 사회 안정을 유지하며 더 많은 간부들이 카운티 당위원회의 활동을 이해하고 지원하도록하고 카운티 경제와 다양한 사회 사업의 지속적이고 신속하며 건전한 발전을 촉진합니다.

2. 개발에 전념하고 일을 촉진한다. 최우선 적으로 그리고 당연히, 카운티 당위원회의 작업 회의에서 결정된 "5 대 전략 및 8 개 프로젝트"의 실행에 따라 공공 사업 수행을위한 39 건의 환경 건설 프로젝트를 수행하고, 완벽한 목표 책임 시스템을 수립하고, 1 단계 수준을 수립하고, 모든 수준에서 이행하도록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책임 시스템은 간부와 사람들의 기업가의 열정과 창의력을 자극하고 다양한 업무를 수행하며 Jian County 창립 60 주년을 훌륭하게 수행합니다.

3, 부지런하고 정직한, 좋은 모범이됩니다. 우리는 선도 간부의 청렴과 자기 규율에 관한 관련 규정을 양심적으로 이행하고 부지런하고 정직한 행정부의 이데올로기적이고 도덕적 인 방어선을 지속적으로 강화할 것입니다. 동시에 다각적 인 훈육 교육과 긍정적이고 부정적인 전형적 교육, 특히 "**"사건에 대한 경고 교육을 열렬히 수행하여 주요 간부들이 당의 목적을 명심하고 대중을 통치하고 국민을 통치하며 부패에 저항 할 수있게한다. 정치적 청결을 기하기 위해 당위원회와 정부의 전반적인 이미지를 유지하기 위해 좋은 이미지를 사용하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