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보고서 > 보고서

2019, 보고서의 보고서


저는 주로 전력 작업을 담당하고 있으며 5 월 이전에 안전 작업을 담당하게 될 것입니다. 연간 전력 사용량은 도시의 산업 전력 소비가 전년 대비 11 % 증가했으며 연초의 10 개월 동안의 성과는 23.7 % 증가했으며 연중 18 % 이상 성장할 것이며 연간 목표를 초과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올해의 작업, 정직 및 이론 연구의 결과는 다음과 같이보고됩니다.
I. 업무 성과 지난 해 전력 관리, 수요 측면 관리 및 정책 지침의 세 가지 주요 업무에 주로 초점을 둔 전력 관리 업무를 중심으로 업무가 수행되었습니다. 잘못된 피크가 전기를 만든다 --- 올해는 도시의 전력 소비 상황에서 가장 심각한 해로 여름 피크가 일찍 나왔고 전체 전력 소비량이 급격히 증가하고 피크 기간이 길어지고 산업 전력 소비량이 크게 증가했으며 에어컨이 사용되었다. 전기 총량은 여전히 ​​높으며 새로운 상황은 동일하지 않습니다. 잘못된 피크에 대한 수단과 요구 사항은 이전 연도보다 훨씬 큽니다. 이러한 상황에 대처하기 위해 필자는 전력 부서 및 관련 부서의 동료들을 널리 홍보하고 세 심하게 조직했으며, 정비, 교체, 부정적인 통제 및 비상 전원 제한과 같은 다양한 피크 피크 프로그램을 공식 작성하고 오픈 소스, 소스 및 기술을 채택했습니다. 여름 피크 기간, 큰 전력 감축, 사회 안정, 산업 경제 및 전력 소비 수준 동안 전원 공급 장치의 좋은 순서를 달성하기 위해 다양한 규제 수단은 어려움을 극복하기에 쉽고 빠르며 빠른 성장 모멘텀을 보여주었습니다. 연간 예정된 작업을 완료하십시오. 올해의 여름 최고점은 5 월 4 일부터 8 월 3 일까지 총 120 일 동안 전기가 작동 할 수있게했으며 최대 첨두 부하는 1,350 만 킬로와트였습니다. 1 월부터 8 월까지 도시 전체 산업의 부가가치는 전년 대비 19.2 % 증가했으며, 전체 사회의 전기 소비량은 전년 대비 20.3 % 증가했으며 그 중 산업용 전력 소비는 21.1 % 증가했다. 수요 측면 관리는 새로운 에너지 개념이며, 최종 전력 효율 향상, 자원 절약 및 환경 개선이라는 3 가지 기능은 과학 발전 개념을 구현하는 구체적인 징후입니다. 나는 그것에 집중할 수있다. 첫 번째는 연초부터 에너지 소비를 줄이고 전통적인 장비와 공정을 변형시키는 새로운 기술을 촉진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화이강의 수요 관리 프로젝트는 연간 6,000 만 kWh 이상의 전력을 절약하고 연간 3000 만 위안을 절감 할 수 있으며 투자가 2 년 이내에 복구 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한 타이 (Hantai), 안방 (Anbang) 및 기타 기업들은 녹색 조명을 홍보하는 데있어 경제적 이익이 좋습니다. 두 번째는 에너지의 포괄적 인 활용에서 시작하여 정열적으로 열병합 발전을 촉진하는 것입니다. 열병합 발전은 에너지를 절약하고 환경을 개선하며 난방의 질을 향상시키고 전기 공급을 증가시키는 포괄적 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나는 적극적으로 기업을 돕기 위해 격려와지도를 인도 할 수 있으며, 프로젝트의 준비와 선언을 가속화 할 수있다. 올해부터 화이앙, 안방, 화아 런, 개발구, 홍제, 추주, 화이인 및 기타 기업과 카운티 열병합 발전 이 프로젝트는 계속해서 그려 내고 건설 할 것이며, 이는 거의 10 만 킬로와트의 지역 자체 발전 용량을 증가시킬 것입니다. 연초에 그는 지방 경제 무역위원회 (Deminition Management)의 2 등상으로 평가 받았고 고급 개인으로 평가 받았다. 정책 지침 --- 2003 년 하반기부터 국가는 일련의 거시 통제 조치, 특히 전기에 대한 특혜 정책을 새로운 변화로 채택했다. 보조금 전용 특혜 정책은 점차 퇴색하고 고전력 소비를 상쇄하고 조정했다. 앞으로 특혜 정책은 "우대 정책을 누리는 한계점을 높이기위한 과학 발전 개념"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일 것이다. 적시에 업무 아이디어를 조정하고 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응하며 우대 정책의 연속성을 보장 할 수 있습니다. 올해 초부터 전기는 2180 만 위안의 보조금을 얻었고, 22 개의 전력 공급 관리 및 열병합 발전 프로젝트를이 지역에 추천했고 400 만 위안을 획득했다.
올해 5 월 이전에는 회사가 안전 작업을 담당했으며 안전 생산 관리 기능에 따라 일상 업무를 수행했습니다. 전년도와 달리 올해는 각 도시의 안전 업무를 정량적으로 평가하기위한 첫 해로 수년 동안 질적 인 평가가 이루어졌으며 평가 자료가 성숙하지 않아 관련 부서에 수년간 이어질 수 있습니다. 도시의 실제 상황에 부합하고 완료를 위해 노력하는 계정, 토론, 특정 계산, 비교 분석 및 평가 지표는 지방 관리국에보고 될 수 있습니다. 연초에 작업 안전 관리국 (State Administration of Work Safety)은 고급 인으로 평가 받았습니다.
정치의 정직성 나는 올해 초부터 정직하고 자율적으로 행동하고 엄격하고 엄격하며 법을 엄격히 준수하고 법을 준수한다는 인식을 높이며 부패에 대한 저항을 높이기 위해 중앙 및 번영하는 도시의 중앙 및 번영하는 지도자들의 관련 규정을 열심히 연구했다. 세부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정당 스타일 및 깨끗한 정부 책임의 이행에 관하여. 정당의 업무 스타일 및 청정한 정부 책임 제도의 요구 사항에 따라 우리는 부서 스타일을 구현하고 부서를 담당하는 청정 정부 책임 시스템을 구현해야하며 중앙 및 Shengshi 당위원회 징계위원회의 요구 사항에 따라 구현할 것입니다.
2. "중국 공산 당의 내부 감독에 관한 규정"의 시행. 우리는 양심적으로 "규정"을 연구 및 시행하고 도시가 주관하는 "규정"의 훈련 및 평가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3. 선물, 선물 증서, 증권 및 다양한 종류의 토큰 및 기타 지불 영수증을 수령하지 않고 제공하는 것과 같은 규정을 집행하십시오. 우리는 정당 스타일과 깨끗한 정부 건설에 관한 관련 조항을 단호하게 막을 수 있습니다. 다양한 유형의 직원과 협력하여 우리는 고객과 자신의 기능과 권한을 가진 사람들로부터 선물, 선물, 증권 및 다양한 토큰을받지 못합니다. 어떤 단위 나 개인에게 선물이나 선물을주지 마십시오.
4. 간부 및 배우자 및 자녀에 대한 관련 규정 및 주변 직원의 교육 및 관리를 수행합니다. 우리 주위의 직원 교육을 강화하고 주요 간부와 배우자 및 자녀의 관련 규정을 엄격하게 시행하고 배우자와 자녀와의 거래를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5, 공용 자금 높은 소비 엔터테인먼트 및 피트니스 활동 및 기타 규정을 사용하도록 허용되지 않습니다, 평일 정오에 술을 마시고 먹지 마시 공공 자금의 사용의 구현. 필요한 연회에 참가하는 것 외에도 대중은 먹고 마시는 데 공적 자금을 사용하지 않았고, 도시의 노동절 정오에 무 음주 규정을 엄격하게 시행했으며, 높은 소비 소비 엔터테인먼트 및 피트니스 활동에 참여하지 않았습니다.
6. 해외 관광이나 국내 관광 여행 및 관련 규정 준수를 위해 하위 섹션을 사용해서는 안됩니다. 해외 여행이나 국내 관광에 공공 기금을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7. 가족이나 가족의 결혼과 장례식, 그리고 승진, 새 거주지, 생일, 학교 및 군대 참여와 같은 규정의 시행은 사형 집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정직과 자기 규율에 관한 관련 규정을 엄격히 집행하는 것은 가능하며 큰 문제는 없습니다.
8. 공식 차량 규정의 집행. 공식 차량 사용에 관한 규정은 좋은 방법으로 사용될 수 있으며, 개인 차량은 거의 사용되지 않지만 때로는 시행이 엄격하지 않고 때로는 공공 및 민간 고려 사항이 취해질 수 있습니다.
9. 재정, 재정 규정, 금융 시스템 및 재정 및 법규를 실행하고 그 사람과 배우자 및 자녀가 지불 한 개인 경비의 불허 된 상환을 집행하십시오. 금융, 금융 규제, 금융 시스템 및 금융 분야를 엄격하게 시행 할 수 있으며, 자체적으로 지불해야하는 비용은 단위 및 종속 단위에 상환하지 않습니다.
셋째, 이론적 연구 올해에 우리는 덩 샤오핑 이론과 "Three Representatives"에 대한 중요한 사고를 심각하게 연구 할 수있다. "제 4221"프로젝트 목표와 지방 자치위원회와 시정부의 주요 결정 사항을 중심으로 제 16 차 CPC 중앙위원회 제 3 기 및 제 4 기 본회의의 정신이 전개 될 수있다. 올해의 일에서 좋은 일을하기위한 노력, 이론 연구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연초에 연례 학습 계획을 수립하며 자신의 비용으로 중앙 그룹 연구에 참여하고시 및위원회의 다양한 정책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혼자 공부할 수 있습니다. 특성은 비즈니스 학습을 향상시킵니다. 지난 해 나는 2 만권이 넘는 연구 노트와 2 가지 이상의 연구 논문을 썼으며, "상황에 적응하고, 아이디어를 혁신하며, 도시의 산업 경제 발전을 가속화한다"라는 기사를 완성했다. "창", "2004 강소 간부 파티 멤버 훈련 7 강의"및 기타 4 권의 도서.
나는 배우고있다. 하나는 자율 학습에 초점을 맞추는 것이다. 자체 연구 내용은 이론적 측면, 정치 이론, 자율 학습 "간부와 사람들에 대한 관심의 이론적 인 문제 25 개"및 "이론 핫스팟 18 개 문제"에 중점을 둡니다.이 두 권의 책은 현재의 어렵고 뜨거운 문제에 대한 심층적 인 분석과 답변을 수행했습니다. 강력하게 목표를 설정하고 설득력 있습니다. 비즈니스 이론면에서 우리는 업무를 담당하는 전력 및 안전 사업의 지식 학습을 강화할 것입니다. 두 번째는 배우기 위해 "나간다". 정상적으로 일하면서, 나는 형제 도시에서 배우는 것에주의를 기울이고, 그들의 전력 수요 측면 관리에 대해 배울 수 있습니다. 위험한 화학 물질의 안전 감독에 대한 고급 경험 및 우수 사례. 세 번째는 중학교를하는 것입니다. 마오 회장은 한 번 : 독서는 배우고, 사용하는 것은 좋으며, 학습은 더 중요하다고 말했다. 혁명적 인 정면은 종종 그것을 배우는 것을 배우지 않고, 배우고 그것을 한 후에 그것을합니다. 제가 권력과 안전을 장악했을 때, 저는 새로운 직업이었고, 경험이 없었습니다. 배우면서 공부하고 향상시키는 동안 일을해야한다고 주장했습니다.

위의 내용은보고에 대한 제 보고서이지만 고위 당국의 요구 사항과 여전히 일정한 차이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이론적 연구에 대한 강조만으로는 충분하지 않고 혁신 감각이 강하지 않으며 직장에서 잘하는 것만으로도 충분하며 일반적인 작업 스타일은 충분히 깊지 않으며 더 많이 도입됩니다. 장래에는 엄격하게 마르크스 - 레닌주의, 마오 쩌둥 사상, 덩 샤오핑 이론, 그리고 "세 가지 대표"에 대한 중요한 사고를 계속 연구하고 주요 간부의 청렴함, 성실성 및 깨끗한 관리에 관한 중앙 및 번영 도시의 규정을 지속적으로 시행 할 것입니다. 모든 일을하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