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보고서 > 보고서

읍민 당위원회 위원장 보고서



지난 1 년 동안 카운티 당위원회와 카운티 정부의 신중한지도와 올바른 지도력하에 그리고 광범위한 간부들의 지원, 협력 및 지원을 통해 Deng Xiaoping Theory를 지침으로 삼아 장쩌민 (Jiang Zemin) 동지의 "Three Representatives"에 대한 중요한 사고를 양심적으로 실천하고 실행합니다. 당의 노선 정책, 정책, 책임, 무결성 및 자기 훈련을 준수하고 시대와 함께 발전하며 개척하고 혁신적이며 업무의 모든면에서 특정 결과를 달성 한 내용은 다음과 같이 요약됩니다.
장쩌민 전 (Jiang Zemin) 동지는 "우리 당의 건설은 모든 단계에서 주요 간부들의 이데올로기 적, 정치적 슬로건을 먼저 개선해야한다"고 제안했다. 주요 간부의 이데올로기 적 및 도덕적 요소는 당과 인민이 부여한 권한 행사의 올바른 실행이다. 정당 비서관으로서 나는 자신을두고, 내 역할을 인식하고, 권력에 대한 올바른 견해를 세우고, 대중을위한 당을 건설하며, 국민을 위해 통치 할 수있다. 마음을 사로 잡는 마음으로 온 마음을 다하여 오랜 시간 동안 훈육 검사와 감독을해온 간부로서 "정치와 정의"라는 진리를 이해하며 긴박감이 있으며 일은 두려워 할 수 없다. 스윙하지 마라. 길을 잃지 마라. 앞으로 나아 가지 마라. 매일의 일에 좋은 이데올로기 스타일을 세우고, 확고한 신자, 커뮤니케이터, "세 가지 대표"의 개업자가되어 항상 올바른 정치적 방향과 정치적 자세를 유지하고, 성실성과 자제력을 강화하며, 반부패와 사고에 대한 반대로 변화를 구축하십시오. 방어선은 항상 외로움을 견딜 수 있고, 가난한 사람을 지키고, 유혹에 견딜 수 있고, 시험에 참을 수 있고, 의롭고, 흠이 없으며, 명확한 머리, 자존심, 자기 존중, 자기 시험, 자기 경찰, 자기 동기 부여를 지킬 수 있습니다. . 엄격한 요구 사항, 엄격한 관리, 팀 및 간부 및 근로자의 모든 구성원에 대한 엄격한 감독은 "정치적 이익을 가져야하며 한 당사자에게 이익이됩니다."
둘째, 학습과 교육에 중점을두고 학습을 자극하고 강화하는 것이 진보를위한 최선의 방법이며, 자신의 능력을 향상시키고 리더십 표준과 역량을 향상시키는 가장 중요한 방법이기도합니다. 나는 1 년 이상 정치 이론 학습과 비즈니스를 항상 주장 해 왔습니다. 지식 학습은 중요한 과제로 취급되며, 덩 샤오핑 이론 (Deng Xiaoping Theory), 16 대 총회 정신 및 다양한 법률과 규정이 긍정적 인 태도와 열정으로 연구됩니다. 동시에 그는 시골과 농촌 풀뿌리에서 일하는 경험을 비롯하여 다양한 과학 및 문화 지식을 겸손하게 배웠고 지식 교육 및 권력 교육 활동에 참여했으며 풍부한 이론으로 무장하고 연구를 통해 자기 교육을 강화했으며 당 정신을 강화하고 강화했다. 공무원의 의식과 목적 의식, 정치적 통찰력과 분별력을 향상시키면서 자율 학습을 강화하는 동시에 다양한 정치적 학습 활동에서 훌륭한 일을 할 수있는 조직을 진지하게 구성하고 당위원회 위원 학습 시스템, 바쁜 타운 쉽 노동, 낮은 대우, 일부 간부 , 환경에 대한 객관적인 영향을 가지고 있지만, 배꼽 가득 불평,이 현상의 출현을 추구하는 혁신을 추구하지만,이 상황에 대한 응답으로 정상적인 학습, 낮은 인식의 부족과 직접 관련이있다, 나는 제안 "네 적응"과 "인식의 세 가지"교육, "네 적응"을 수행하는 간부의 리더십에서 간부 교육 관리의 "사람 중심의"새로운 개념은 정신 상태, 작업 스타일, 리더십, 노력 정신 및 작업 목표입니다 적응. "의식의 3 가지 종류"는 의식의 의식, 책임의 감각 및 단일성의 의식을 의미한다. 한편, 타운 당위원회는 직원들의 일과 삶에 관심을 가지며 젊은 간부의 성장에 관심을 가지지 만 간부와 근로자에 ​​대한 정치적 이데올로기 적 교육을 강화합니다. 팀 구성원과 간부 및 근로자 들간에 상호 지원 및 상호 신뢰 관계를 수립하여 간부의 업무 스타일이 크게 바뀌었고 정신이 완전히 바뀌 었습니다 여름 곡물 저장 작업 중에는 타운십이 바뀌었고 많은 팀원이 새로 임명되었습니다. 여름철 곡물 저장 작업, 마을 정부, 타운 파이낸스 사무소 및 기타 간부 및 직원 단위는 지도자가 아니며 소유자의 태도를 취하고 휴일 휴가를 포기하고 일찍 나가고 늦게 돌아가고 쫓는 일, 한 달 이상 곡물 저장 작업 역사의 돌파구가 달성되었고, 작업은 카운티 정부가 지정한 시간보다 20 일 앞서 완료되었습니다.
셋째, 다양한 규칙 및 규정의 설립 및 개선, 일류 타운십 정치 노선의 결정 후, 간부는 결정적인 요소입니다. 작업 성공의 열쇠는 유닛의 최고 리더입니다. 어느 정도까지, 최고 지도자의 수준은 얼마나 높으며, 효과는 얼마나 효과적일까요. 타운 맨인 저는 "왕은 국가에 바쁘고 국가는 바쁘다"고 확신하고 거대한 전망에 대한 전반적인 상황을 파악하고 과학적 리더십 아트를 습득하며 팀 구성원의 열정을 동원하고 다양한 규칙과 규정을 수립하고 개선합니다. 모든 일에는 평범하고 질서 정연한 방식으로 일하기 위해 따라야 할 규칙이 있습니다. 일하는 첫날부터 마을에 이르기까지, 일과 요구하는 일의 목표로 "역사적인 영광을 창조하고 일등급의 마을을 위해 노력"을 취할 것입니다. 새로운 이니셔티브를 통해 상황에 새로운 돌파구가 있어야합니다. 높은 기준과 엄격한 요구 사항 측면에서 우리는 정부 기능을 적극적으로 변화시키고 개발 환경을 최적화 할 것입니다. 비양현 오토바이 전문 시장은 작년 7 월에 설립 된 이래 9 명의 외국 상인이 시장에 합류 한 후 1 개월 만에 시장이 가볍고 두 명의 상인이 시장에서 물러나고 시장의 성공과 실패로 마을 정당, 세 정치 팀의 지도자들은 개인적으로 시장 조사에 몰두했으며 가능한 한 빨리 시장을 번창시키기 위해 2 년의 시장 임대료를 면제하기로 결정했으며 6 명의 시장 보안 팀을 구성하여 시장의 모든 상인들이 공정하고 정당하다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영업 활동은 개방적이고 편안한 환경에서 이루어지며 좋은 시장은 부드럽고 어려운 환경으로 많은 대형 기관차 딜러가 전문 시장에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기관차 전문 시장은 월간 판매량이 거의 1,000 대에 달하는 23 개의 딜러를 개발하여 진정으로 난닝의 가장 큰 기관차 전문 시장, 도로 : 투자 유치 및 광저우의 계림 밀레니엄 부동산 유치에 대한 적극적인 태도와 실용적인 스타일 덕분에 황금 피닉스를 불러 모은 피닉스 나무 심기. 회사 소유주 인 Yuan Guixi는이 마을의 투자 프로젝트에 강한 관심을 표명했습니다. 초반 군 "두 세션"활동, 나는 열정적으로 * 마을의 장점을 보여주기 위해 서로,이 마을 여행의 다른 도시를 초대합니다. 회사는 우리 마을의 투자 프로젝트에 대한 완전한 자신감을 가지고 있으며, 많은 연구 끝에 마을의 쇼핑몰 지역에 1 억 위안을 투자하여 종합 시장을 건설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카운티 경제와 무역의 "두 세션"에서 광시 계림 밀레니엄 부동산 유한 회사 투자 의도에 대한 서신이 예약되었습니다.
넷째, 기본 작업을 통합하고 당위원회의 이미지를 확립하며 타운십과 타운 개발의 속도는 읍 회의당위원회의 "한 계층"의 이데올로기 적 개념과 이론 및 정책 기준에 크게 달려있다. 마을당위원회는 "6 개의 좋은"마을을 표준으로 삼고 마을 당, 인민 및 정부 팀이 당위원회의 의사 결정을 준수하고 정부가 시행하고 인민 대표 대회가 감독 원칙에 참여하며 집단 지도력 및 노동 분점을 준수하고 민주주의 중앙주의 원칙을 고수한다. 큰 일들은 원칙에 대해 이야기하고, 작은 것에 대해서는 스타일에 대해 이야기하고, 차이점을 보존하면서 공통점을 찾고, 리더십 팀의 지도자는 "네 가지"즉, 일년 내에 마을위원회를 거쳐야하며, 좋은 일을하고, 민간 기업에 연락하고, 훌륭한 일을해야합니다. 학교 위기입니다. 팀원들은 풀뿌리 수준으로 가까이 가서 사람들에게 긴밀히 연락하고 국민의 의견과 제안을 경청하고 국민의 감독을 받아 지속적으로 당위원회의 상태를 개선했으며 팀의 응집력과 전투 효과는 지속적으로 증가했으며 모든 업무 측면이 빠르게 발전했습니다.
1. 파티 건설 당의 당위원회는 "네 근대화"정책에 따라 마을 당위원회 선거에서 강력한 마을 수준의 파티 지점 팀을 선택하는 "두 푸시와 하나의 선거"원칙을 준수, 마을은 5 마을 파티 지부 장관, 15 조정했습니다 유명한 마을 간부들은 정치적 성실성, 정직성 및 성실성, 강건하고 번영하며 사람들을 부자가되게하고 잘 사는 사회를 새로운 마을 차원의 지도력 팀으로 이끌 수있는 우수한 당원 그룹을 만들었습니다. 재선을 통해 마을 차원의 지도력 팀은 "활기차고 활기차고 합리적인 구조, 효율적이고 유능한"특성을 구현하고 탄탄한 공적 기반을 갖고 있으며 당원들과 대중들 사이에서 높은 명성을 얻고있다. 한편으로는 마을 공동체 경제 건설이 증가했다. Huanglu 마을 당의 새로운 팀을 선출 한 후, 마을 당위원회의지도 아래 난창에 자발적으로 방문하여 황색 고양이 번식 및 번식 기지를 방문하여 시야를 넓혔으며 현재 황울 마을위원회는 "황색 가축 다양성 개선"을 수립했다. 농사 시범 현장. "
2. 농촌 지역의 핵심은 농업에서 만장일치로 사회를 건설하는 것입니다. 우리 마을은 대규모 농업 마을입니다. "현대 농업 건설, 농촌 경제 개발, 농부 소득 증대, 온통 한 사회 건설을위한 주요 임무", 그리고 "Three Representatives"에 대한 중요한 사고를 고수하는 것에 따르면, 지도를 위해 우리는 농촌 경제를 발전시키고 농업 생산성의 수준을 전체 작업장으로 끌어 올릴 것입니다. 시골 일을 창조적으로 수행하고 간부의 이데올로기 적 스타일과 일의 스타일에 세심한주의를 기울이고 농민 봉사에 대한 인식을 진지하게하고 "농부와 대화하고 친구를 사귀는" "100 개 문에 수백 가지 단어 듣기, 100 가지를 듣는 것, 100 개 학교 해결하기"등의 활동을 수행합니다. 과거의 명령 업무를 안내 작업으로 바꾸고, 정보를 보내고, 기술을 보내고, 정책을 보내 "쓰리 보내기"하는 음식의 재배, 경작 및 촉구의 무딘 작업 방식을 대체하는 "어렵다" 설득, 데모 및 서비스 지향적 인 작업을 통해 우리는 사람들이 생각하고 희망하고 생각하는 것을 이해하고 농민들이 당 정책과 정책을 이해하고, 과학 기술을 홍보하고, 시장 경제를 분석하고, 농업 산업 구조를 조정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농부들이 가시적 인 이익을 얻고, 노력과 번영의 빠른 길을 걷고 가능한 한 빨리 시골에서 잘 사는 사회를 실현하도록하십시오.
3. 사회 안정 활동 당위원회의 비서로서 나는 항상 사회 안정의 사업을 최전방에두고, "안정과 작은 사안"에 대한 의식을 확고히하고, 첫 번째 책임자의 의무를 완수하며, 공공 안전의 포괄적 인 관리를 향상시키고, 효과적으로 사회를 보호한다. 안정적이며, 사회 안정의 역 동성을 유지하기 위해 매 반 개월마다 분쟁 해결 회의를 개최해야한다고 주장합니다. 포괄적 인 사회적 관리 네트워크를 개선하고 상하부를 가로 지르는 공공 보안 네트워크 조직을 구성하며 포괄적 인 책임 시스템을 구현합니다. 현재 마을위원회의 6 색 도박 금지가 반복적으로 금지되고 사회 보장 문제가 증가했다는 점에서이 도심은 도박을 노름하는 도박에 대한 특별 캠페인을 시작했으며 구오 타이 마을위원회는 "마약을 내 집에", "소중히" Tianliang 마을에서 "삶, 멀리 폭죽에서 멀리"활동, "Liuhe 카이 내 집에 넣지 마라"활동을 수행하기 위해,이 일련의 활동은 지구, 현 및 군 종합 관리위원회, 12 월 20 일 지역 종합 관리 사무소의 승인을 받았다 카운티 및 시의회의 법률 사무 총장은 우리 마을의 포괄적 인 관리 네트워크 구축을 위해 조직되었으며, 종합적인 관리 작업은 높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생산 안전면에서 : 당사자와 인민의 삶과 재산에 대한 책임있는 정치적 태도에 따라 리더십 강화, 경영 강화, 홍보 강화, 표준화 된 경영 기관 설립, 네트워크 개선, 제도, 인사, 책임 및 기금 확보 등 안전한 생산에 집중해야합니다. "4 가지 구현", 특히 마을의 중국 소규모 학교에서의 "Five Ones"활동, 즉 1. 매주 학생들 사이에 안전 생산 교육 수업 실시 2. 학생을 폭죽 생산에서 멀리하기위한 책임 도서 서명. . 3. 폭죽 생산에서 떨어져있는 국가 Xiao Qiansheng의 서명 활동 수행 4. 각 학교는 폭죽의 부모에게 안전 생산 서신 보내기 5. 안전 생산 지식 경진 대회 실시. 효과적인 조치로 인해 사회 안정 사업은 우리 마을의 경제 발전을위한 좋은 환경을 보장 해왔다.
4, 가족 계획 작업, 파티 및 정부 "번호 하나"개인적으로 파악, 가족 계획 목표 책임 시스템의 전반적인 책임을 구현하는 마을의 가족 계획 작업, 가족 계획 사무소의 역할에 전적으로 놀이를 제공하고, 적극적으로 가족 계획을 촉진 "세 가지 주요 정책"을 준수 "조합", 적극적으로 "두 가지 법률과 한 사건"을 추진하고 가족 계획의 전반적인 기준을 개선하기위한 주요 조치로 "세 가지 좋은 만족과 한 가지 만족"과 "결혼과 새로운 바람을 만 가지로 키우다"활동을 수행하고 주민들의 자치를 적극적으로 홍보합니다. 가족 계획 네트워크를 강화하고, 지속적으로 가족 계획 및 서비스 표준을 개선하고, 정기적 인 가정 계획을 수행하십시오. 가족 계획을위한 양질의 서비스 활동의 개발과 정기적 인 가정 계획 사업의 촉진을 통해 사람들의 결혼과 가임의 개념이 크게 진전되었으며, 가족 계획의 만족도가 향상되어 효과적으로 인구 증가를 통제합니다. 지난 한 해 동안 우리는 근본적으로 가족 계획 사업의 수동적 인 상황을 없앴으며, 인구 및 가족 계획 사업은 정규화, 제도화 및 표준화 과정을 시작했습니다. 가족 계획 사업에 대한 연례 조사 및 평가에서 군에있는 타운십 가족 계획의 모든 지표의 종합 순위는 군 인구의 새로운 인구 및 가족 계획 사업에 대한 견고한 발걸음을 옮긴 카운티의 23 개 타운십 중 9 번째입니다.
지난 1 년 동안 나는 당위원회의 일을 훌륭하게 해왔으며, 동시에 풀뿌리 차원으로 가서 사람들에 초점을 맞추 었습니다. 농촌 도로 조립 전쟁을 수행하기 위해 사람들을 동원하고, 사람들을 모아 기금을 모으고, 노동과 노동에 자원하고, 일부 사람들은 사무실에서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을줍니다. 도로 건설 기금 문제로 인해 시골 길 24 개가 100 킬로미터 가량 길어졌고 특히 3 개 마을위원회의 어려움 문제를 해결 한 Luhe Road 프로젝트가 완료되면서 위기 개혁 작업이 본격화되었으며 올해는 타운 당위원회, 정부는 마을 전체의 학교 레이아웃에 대한 부당한 레이아웃을 세웠으며, 위험한 건물의 개보수는 광범위하고 지연되는 작업의 문제는 계속되고 있습니다. 우리는 전반적인 계획, 세심한 조작, 조기 계획, 조기 배치, 조기 홍보, 조기 행동, 조기 구현 및 중국 발사 등을 주장합니다. 작은 위험한 집 개조 회의 전투. 남녕 지역은 4 월 17 일 중국의 소규모 위험 개혁에 관한 회의를 개최하여 대표적인 연설을했으며이 회의에 참석 한 지역, 지역 및 형제 및 도시 지도자들도 멩지, 왕밍, 구오 타이의 마을을 방문했습니다. 위기를 변화시키는 프로젝트는 학부생이었으며 위기 개혁 작업은 지구, 토지 및 형제 및 군의 지도자들에 의해 확인되었습니다. 이 도시의 위험한 변화 임무는 연말까지 완료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학생들이 타일 하우스 연구에 참여한 역사를 끝 냈고, 마을 마을 마을 전화 업무에서 우리 마을은 커뮤니케이션 부서의 일을 돕고 우리시에서 농촌 프로그램 통제 전화 설치를 장려했습니다. 현재 통신 케이블은 멩쿤, 몽테뉴, 구오 타이, 황루, 왕밍, 구성 등 8 개 마을위원회에 설치되어 있으며, 마을위원회 사무소 건설과 관련하여 마을위원회는 다양한 관계를 적극적으로 합리화하고 상사들의지지를 얻고있다. 마을위원회는 사무실 조건을 개선했습니다. 멩 멩 마을 마을위원회 사무소를 완공하여 사용하였으며, 11 개 마을위원회 사무소는 모두 건물 목표를 달성했으며, 올해 봄에 계속되는 가뭄과 비가 내리기 때문에 Montaigne, Gucheng 및 Wucun의 3 개 마을위원회는 봄철 끈적 끈적했다. 사람들은 크게 영향을 받았고 사람들은 서둘러있었습니다. 곡물 생산량이 매년 증가하고 농민들의 소득이 증가하도록하기 위해 저는 개인적으로 청핑 저수지에 연락하여 봄 관개 용수를 공급하고 마을에서의 용수 사용을 조정했습니다. 수로에서 밤낮으로 30 명 이상의 마을 간부들이 싸웠으므로 수로가 차단 해제되고 봄철 생산량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마을 당위원회는 사람들이 생각하기를 원하기 때문에, 사람들의 긴급 성은 당위원회의 명성을 지속적으로 향상시켰다.
V. 회계 및 세무 관리 강화 및 경제 성장 촉진 올해 마을 당위원회는 2002 년 재정 목표 관리 책임 평가 기준에 따라 "농민 소득, 재정 성장 및 사회 안정을 향상"한다는 목표에 중점을 두 었으며 재정 및 세무면에서 우수한 업무를 수행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 세 가지 조세 징수 관리 부서의 재정, 국세 및 지방세, 적시 연구 및 조세 징수 및 관리에서 직면 한 문제를 해결하고 다양한 관계를 조정 및 합리화하며 세금 징수 및 관리에 유리한 조건을 수립합니다. 후속 재원을 적극적으로 육성하고, 사탕 수수 묘목을 재배하고, 신도시에서 새로운 하드웨어 도매 시장을 시작하고, 개인 및 사적 경제 발전을 촉진하고, 동시에 민간 기업 인 Binyang Hengli Leather Co., Ltd.와 Binyang Xinyu Steel Rolling Co. 생산 워크숍을 확대하기 위해 5 백만 위안과 1 천 8 백만 위안을 투자하고, 이러한 프로젝트의 실행 및 시운전은 금융에 대한 안정적인 후속 세원을 제공 할 것입니다. 재정 수입을 조직하고 후속 재정 자원을 육성하는 데 큰 노력을 기울이는 한편, 우리는 도시 인민 대표 대회에서 채택한 예산 수입 및 지출 계획을 엄격하게 이행하고, "핵심 포인트를 보장하고, 보편성을 압축하고, 불필요한 비용을 엄격하게 통제하는"원칙을 고수합니다. 직원의 급여가 매월 정시에 지급되어 정부 기관 및 기능 부서의 정상적인 운영을 보장합니다. 우리 마을의 예산 외 기금 관리를 표준화하기 위해 기능 부서를 구성하여 정기적으로 또는 불규칙한 검사와 다양한 단위의 청구 항목, 청구서, 자금 및 지출 감독을 실시하고 모든 마을 단위가 매달 마을 회위원회에 직접 제출하도록 규정합니다. 재무 제표에는 금융 분야를 위반 한 사건이 마을에 없었습니다. 연말까지이 도시는 432 만 위안의 다양한 세금을 완수하여 113 %의 임무를 완수했다. 그 중 국세는 239 만 위안으로 100 %를 차지하고 지방세는 95 만 위안으로 139.7 %를 차지한다. 1.18 백만 元, 업무의 115 %를 차지한다. 우리 마을의 경제적 이륙을위한 좋은 토대를 마련하기 위해 도시의 경제가 날아 다니는 독수리에 비유된다면 민간 경제와 프로젝트 건설은 이륙의 두 날개입니다. 민간 경제는 우리 마을의 주요 경제 기둥이며, 세금 납부는 우리 마을의 전체 재정 구성의 3 분의 2를 차지합니다. 민간 ​​경제의 급속한 팽창으로 인해 경제 구성이보다 합리적으로되고 더 많은 것을 생산한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긍정적 인 효과. 올해 저는 우리 마을의 새로운 경제 성장 포인트로서 개인 및 사적 경제 발전을 주장했습니다. 볼륨을 통합하면서 우리는 품질에 대해 큰 소란을 피우고 개별 및 민간 기업의 규모와 품질을 안내 할 것입니다. 마을의 Xianghe Crafts Factory Meng Shiwei가 개최 한 최초의 민간 기업 표창 회의에서 다음과 같이 말했다. "* 마을 설립 후 처음으로 우리는 당위원회와 정부의 따뜻함을 느꼈다. 민간 경제는이 도시의 기둥 경제이며, 우리는 계속 더 강해 져야합니다. "요약하자면, 나는 내가 사적 경제의 일에 많은 노력을 기울 였음을 알 수있다. "도입, 외출"이라는 아이디어에 따라 프로젝트는 긍정적 태도의 둥지를 만들고 다양한 우대 정책을 시행하며 다양한 서비스 기능을 개선하고 절차를 간소화하며 작업 효율성을 개선하고 투자 유치를 늘릴 것입니다. 카운티 당위원회와 카운티 정부는 개발 프로젝트의 동풍을 적극 지원했으며 프로젝트 건설 작업을 마을의 전반적인 경제 및 사회 개발과 관련된 전략적 위치에두고 프로젝트의 "8 가지"작업을 진지하게 실행하여 진정으로 "간부회 프로젝트"를 달성했습니다. 사람들은 시장을 운영합니다. " 2002 년에이 도시는 8 개의 핵심 투자 프로젝트를 완료하여 카운티가 지정한 임무의 160 %를 차지했습니다. 프로젝트 건설 작업에서 우리는 마을의 장점을 최대한 활용하고 Huanglu Village Committee, Luxian Highway, 신도시의 도시화 및 중국의 소규모 위험 개혁과 같은 인프라 프로젝트 건설에 중점을 둡니다. 경제에는 대규모 생산적인 건설 프로젝트가 있습니다. 군청이 지정한 업무의 170 %를 차지하는 30 만 위안 이상의 프로젝트가있는 5 개의 프로젝트가 있으며이 프로젝트의 총 투자는 2400 만 위안입니다.
결국 저는 1 년 이상 마을 당위원회의 비서였습니다. 저는 제 직무를 훌륭하게 수행 할 수 있었고 마을의 많은 일에서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었습니다. 모든 일은 카운티 당위원회에 의해 충분히 확인되었지만, 그 일은 당과 사람들과는 거리가 멀다고 느낍니다. 요구 사항은 여전히 ​​멀고 많은 과제가 남아 있지만 내년은 중국 공산당 전국 총회 정신을 종합적으로 구현 한 첫 해로 계속해서 열심히 노력하여 진실과 실용주의 스타일을 이어가고 건설에 집중하며 개발에 전진하도록 유도 할 것입니다. . 가까운 미래에 모든 간부와 사람들의 공동 노력으로 모든 사람들 앞에서 경제 발전, 문화 번영, 사회 안정 및 사람들 행복의 새로운 얼굴이 나타날 것이라고 저는 확신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