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보고서 > 보고서

2019 년 보고서보고


2006 년 초에, 조직에 따르면, 나는 새로 형성된 ** 거리 사무소에서 이사직을 맡았고 거리 사무소의 전체 업무를 주재했습니다. 작년에 카운티 당위원회와 카운티 정부의 올바른 지도력하에 열심히 공부하고 열심히 노력하고 실용적이며 정직하며 자제력이 있으며 시대에 앞서 발전하고 앞서 나가기 위해 열심히 일한 나의 직무를 수행했습니다. 임무가 성공적으로 완료되었으며, 전체 거리 경제가 도약 발전을 이루 었으며 다양한 사회 사업이 꾸준히 발전했습니다. 저는 작년에 제가 맡은 임무, 성실성, 자기 훈련의 상황에 대해 간단히보고 할 것이고, 저는 모든 지도자들에게 논평을 촉구합니다.
첫째, 자기 계발을 강화하고, 정치적 신념을 강화하며, 일하는 방식을 수정하십시오.
거리는 경제적, 정치적, 문화적 중심지에 위치하며 거리 사무소의 책임자로서 나는 활력을 일으키는 방법에 직면 해 있습니다. 간부와 대중의 광범위한 대중을 이끌어내어 온전한 사회를 건설하는 방법, 나는 큰 책임이 있다고 느낍니다. 나는 조직과 사람들의 기대에 부응하기를 두려워합니다. 그러므로 저는 항상 간부를 이끌고있는 당원의 기준을 엄격히 요구하고, 당 정신 교육과 세계관의 변화를 강화하고, 사상적 · 도덕적 재배와 자기 통합을 끊임없이 향상시키고, 특정한 결과를 달성하도록 주장했습니다. 첫 번째는 이론 지식의 연구에 초점을 맞추는 것입니다. 여가 시간에 그는 마르크스 - 레닌주의, 마오 쩌둥 사상, 덩 샤오핑 이론의 원작, 장쩌민 동지의 "Three Representatives", 중국 공산당 제 16 대 전국 대회, 제 16 대 중앙위원회 제 4 기 본회의의 중요한 생각을 연구하고 연구했으며 영적 본질을 통합하는 데 능숙했습니다. 융합과 통합, 체계적으로 인식하고 이해하고, 마르크스주의의 응용에 초점을 맞추고, 실제 문제에 대한 이론적 사고에 집중하고, 새로운 실천과 발전에 초점을 맞추고, 효과적으로 거리에 존재하는 문제를 해결하고, 전반적인 상황을 통제하고 위험에 대응할 수있는 능력, 두 번째는 비즈니스 학습을 강화하는 능력입니다. 경제, 경영, 정치, 과학 기술, 법률, 리더십 과학 및 기타 지식에 초점을 맞추고 의사 결정 능력, 조직 조정 및 리더십 및 예술적 표준을 향상시킵니다. 학습 과정에서 우리는 부지런히 생각하고, 감히 항해하고, 감히 도전하고, 현실감을 발휘하고, 진실을 말하고, 실제적인 일을하고, 실질적인 결과를 추구 할 수 있습니다. 셋째,이 지역과 실제 상황을 더 잘 통합하여 당의 노선을 구현할 수 있습니다. 카운티 당위원회와 카운티 정부의 결정뿐만 아니라 정책, 정책 및 국가의 법과 규정은 이념, 정치 및 행동 측면에서 당 중앙위원회와 의식적으로 그리고 매우 일치하며, 넷째, 법의 엄격함을 주장하고, 다른 사람들을 사람들로 대하고, 단결을 위해 노력합니다. 부지런하고 실용적이며 효율적인 리더십 팀. 통일은 힘의 근원이며, 모든 일의 근원입니다. 집행자로서 나는 항상 단결을 우선시하고 다음 세 가지를 강조합니다. 첫째, 우리는 공정하고 공정해야합니다. 나는 팀원들에게 의지하고, 업무에 따라 업무를 수행하고, 직무를 수행하고, 재능을 발휘하고, 함께 일하고, 모든 사람들의 열정, 이니셔티브 및 창의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음을 충분히 확신합니다. 둘째, 진지하게 민주적 중앙 집행을 수행하고, 단일 진술이나 개인 결정에 관여하지 않으며, 주요 쟁점을 당위원회 나 정부와 공동위원회에 제출하여 집단적으로 연구하고 결정하며 소수가 다수를 따른다는 원칙을 엄격히 이행한다. 다시 한번 말하자면, 폭 넓은 길을 열고, 다른 사람들을 붙잡고, 자기 규율과 언론의 자유라는 적극적인 분위기를 조성하십시오.
둘째, 개척과 진취적인, 견고한 작업, 그리고 완전히 거리에서 다양한 작품의 원활한 개발을 촉진
거리의 복잡한 문제와 어려움에 직면 한 타운십과 타운을 조정 한 후 나는 거리의 일에 대한 이해의 부족에서 익숙하지 않고 익숙한 대담한 혁신, 일에 대한 용기있는 행동, 용기로의 이행, 앞서 나가기 등의 역할에 신속히 들어 섰다. 그는 경제 및 사회 개발에 대한 심층적 인 사고와 전반적인 이해를 가지고 있으며, 거리의 일에 새로운 상황을 빠르게 열었습니다.
조사 및 연구, 과학적 의사 결정에 중점을 둡니다.
정부 팀의 리더이자 도로의 리더 인 나는 ** 거리의 작업을 부적절한 개발의 발전과 관련된 좋은 시작과 좋은 출발로 만드는 방법에 대해 냉소적으로 알고 있습니다. 따라서 저는 새로운 경제 발전의 전략적 기회를 확고히 파악했습니다. 취임 첫 날부터 팀원들과 함께 마을과 기업에 깊이 파고 들며 깊이있는 조사와 심층 조사를 실시하고 실제 상황을 파악했습니다. 올바른 결정은 진정한 근거를 제공합니다. "하나의 전략, 두 가지 변화, 세 관계, 네 가지 우선 순위 및 다섯 가지 집중"이라는 실용적인 아이디어와 목표가 2004 년에 명확 해졌습니다. 나는 ** 자원의 현황과 개발 가능성을 신중하게 분석했다. 반복적 인 토론과 토론을 거쳐위원회는 과학적이고 합리적인 "경 거리 건설 프로젝트", "** 거리 도로 건설 계획"및 "농촌 경제 개발 지역 계획"을 수립했다. 그것은 미래의 경제적 사회적 발전의 방향을 지적했다.
간부 건설에 세심한주의를 기울여 정부의 새 이미지를 확립하십시오.
사람들은 사회 경제 발전의 결정 요인입니다. 나는이 일이 사람들에 의해 이루어지고, 사람들의 관리와 일의 주도권을 잡기위한 인적 요소의 압류로 이루어 졌기 때문에 간부 팀 구성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첫째, 인사 제도 개혁이 더욱 심화되었고, 중등 교육 기관의 책임자들이 경쟁에 가담했다. 두위원회의 선거와 더불어 마을 지도부 선거가 강화되고 풀뿌리 조직의 전투 효과가 강화되었으며, 두 번째로 간부 팀의 훈련, 교육 및 관리가 강화되었습니다. 우리는 "간부 및 근로자를위한 학습 및 학습 시스템"을 개선하고 개선하여 학습의 표준화, 제도화 및 표준화를 달성했습니다. 우리는 간부의 전반적인 인식을 제고하기 위해 "간부와 직원의 재판을위한 시범 시스템"과 "관리 직원에 대한 임시 규정"과 같은 규칙과 규정을 개선하고 완성하여 제도 관리를위한 제한적인 메커니즘과 인센티브 메커니즘을 만들었습니다. 개발 인식 및 서비스인지. 이 기관에서는 포괄적 인 환경 개선 활동의 개발이 이루어졌고 전체 거리에서 "새로운 트렁크 부서의 새로운 이미지 구축"이라는 중앙 교육 활동이 수행되고 "나무 이미지"의 의미가 지속적으로 심화되고 확장되고 "다섯 가지"가 시작되었습니다. "4 인", "3 인조", "2 대 만족", "1 인 승진"과 같은 일련의 활동은 광범위한 간부 대중의 이데올로기 적 영역을 더욱 강화하고, 간부 대중의 영적 영역을 승화시키고, 간부와 일반 기관의 근로자에게 8 단계로 작업하도록 촉구했다. 법은 지침이며 의식적으로 최전선 서비스에 깊숙히 들어가 최전선에서 작동하므로 간부와 연결된 다리를 만들고 정부의 새로운 이미지를 형성하며 사회로부터 널리 칭찬을 얻고 일반 대중으로부터 찬사를받습니다.
사람들을위한 최우선 과제, 개발에의 부합
지난 1 년 동안 나는 항상 당과 국민의 신뢰를 염두에 두면서 경제 건설을 중심으로 발전의 주제를 강조하고 "3 대 대표자"를 실천하며 "국민, 인민, 사람들 및 책임에 대한 마음"을 달성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사람들에게있어서, 권리는 국민의 살인이다. "단정 한 사람이되고, 훌륭한 공무원이되고, 국민을위한 실제적인 행동을 취하고 국민의 신뢰를 얻으십시오."
1. 산업 경제의 가속화와 효율성을 지속적으로 촉진
새로운 산업화 발전의 길을 걷고, 전체 거리 경제의 도약 발전을 적극적으로 촉진하면서 주요 노선으로서 "두 가지 증가와 두 가지 우수성"을 주요 노선으로 삼은 "주요 산업 지대"를 고수했다.
첫째, 투자 도입은 새로운 결과를 낳았습니다. 수년간의 실무 경험을 통해 저는 경제 발전을 가속화하기 위해 투자 유치에있어 훌륭한 일을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는 사실을 깨닫고 투자 책임을 강화하고 개인적으로 각 프로젝트를 소개하는 일을 계속합니다. 홍보 강화, 정부 기능 혁신, 투자 환경 최적화, 서비스 질 개선 등 다양한 방법을 채택하여 잘 알려진 브랜드 기업을 다수 유치하여 투자 유치의 질과 효율성을 효과적으로 향상 시켰습니다. 2004 년 총 12 개 기업이 도입되었으며, 그 중 10 개는 1000 만 위안에 투자되었으며 합의 된 투자 총액은 3 억 1700 만 위안에 달했다.
둘째, 비공개 부문의 개발은 새로운 도약을 달성 할 것입니다. 기업에 대한 서비스를 강화했습니다. "정부 홍보, 시장지도 및 기업 운영"의 원칙에 따라 기업의 업그레이드에 신중한 관심을 기울이고 신제품 및 기술의 연구 개발을 가속화 할 것입니다. 1 년 내내 새로운 도시 수준 브랜드 상품 2 개, 도시 수준 유명 브랜드 2 개,시 차원 3 개 만족 기업 3 개가 있었으며 공업 기업 총 가치는 12.77 억 위안으로 전년 대비 31.24 % 성장했으며 세금은 1 억 4000 만 위안이었다. 위안은 전년 동기 대비 22.8 % 증가한 1 억 800 만 위안으로 전년 대비 25.56 % 성장했다. 지정된 규모를 초과하는 44 개의 공업 기업이 있으며, 작년 같은 기간에 비해 17 명이 증가했으며, 1 억 위안의 신규 기업 2 곳이 산업 경제 성장의 속도와 효율을 동시에 증가시켰다.

셋째, 공원 건설은 새로운 단계를 밟았습니다. 우리는 새로운 산업화를 촉진하기위한 주요 전장으로서 공원 건설을 주장하고, 관련 부서가 공원의 건설 계획을 재 편집하고, 공원 개발을 촉진하고, 산업 발전을위한 공간을 넓히며, 동시에 공원, 의류 도시 등의 철거 및 재 정착 작업을 확대 할 것을 도왔습니다. 가죽 신발 도시 제 3 단계의 철거 작업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으며, 강성, 롄펑, 아오베이의 철거 작업이 크게 진행되었으며, 특색있는 공업 단지가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으며, 공원은 ** 거리의 미래 경제 개발이되었습니다. 희망 거기.
2. 도시 관리를 강화하고 도시화 과정을 가속화하십시오.
우리는 도시화의 속도를 지속적으로 가속화하기 위해 중앙 거리의 위치 장점에 의존합니다. 첫째, 카운티 당위원회와 카운티 정부와 적극적으로 협조하여 서주 공원 조성, 특색있는 공업 단지 건설, 온천 관광 및 기타 중요한 프로젝트 건설을 추진한다. 둘째, 국가 보건 카운티를 설립하는 것은 "획기적인"환경을 개선하고 위생의 모서리를 없애고 건선을 없애고 기본적으로 지역 주민의 생활 쓰레기를 버리고 도시 지역을 녹화하고 환경을 아름답게 꾸며주고 거리를 "가볍고 청결하며 녹색이며 아름답게"만드는 것입니다. 새로운 이미지, 세 번째는 적극적으로 관련 법 집행 부서와 효과적으로 효과적으로 도시 토지와 불법 건물을 청소, 개선 도시의 이미지를 향상시키고, 거리는 기본적으로 산업화와 도시화의 상호 홍보, 양성 상호 작용의 형성을 형성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도시화의 수준이 크게 개선되었으며, 2004 년에는 신축 된 도시 지역이 1.35 평방 킬로미터에 달했다.
3. 농업 및 농촌 일을 적극적으로 강화하고 농촌 경제의 급속한 발전을 촉진한다.
첫째, 농촌 도로와 농지의 수질 보전을 기반으로 한 기반 시설 건설이 강화되었습니다. 일년 내내 총 854 만 위안의 도로 건설 기금이 투자되었으며, 시멘트 경화 4.87 킬로미터와 진흙암 표준화 35 킬로미터를 포함하여 39.87 킬로미터의 도로가 정류되었다. 이 회사는 70 만 위안을 투자하여 10 평 핑방 (Pingpingtang)을 새롭게 개조하고 개보수하고 3 개의 전력 관개 시설을 개조하고 2 개의 강 뗏목을 정류하고 준설 채널을 3 킬로미터, 약 1000 미터에 새롭게 개조하고 정류 한 통로를 개장하여 농업 생산 조건을 크게 개선했습니다. .
두 번째는 농업 산업 구조 조정의 속도를 가속화하는 것입니다. 시장 중심, 효율성 위주, 기술 중심, 농업 최적화의 내부 구조 조정에 충실하십시오. 농산물의 품질과 다각화가 실현되고 농업 산업 구조가 다각화되고 있으며, 채소 생산 기지를 도시 남부로 이전하는 전략이 점진적으로 이행되고 있으며, Tuanbao의 무공해 식물 기반 건설 5 개년 계획이 상세하게 수립되었으며, 지도자는 주변 지역의 농촌 경제 발전을 주도했습니다. 농촌 경제는 기본적으로 채소, 과일 및 가금류의 3 대 산업이 주도하는 산업 구조를 형성하고 있으며, 3 대 주요 산업의 총 수입은 4,710 만 위안에 달하여 전체 농업 소득의 51 %를 차지합니다.
셋째, 농촌 개혁은 새로운 업적을 달성했습니다. 일부 마을 및 공동체 차원의 제도적 조정을 성공적으로 수행. 원래의 푸이 안 타운 11 개 마을과 라이온 타운 9 개 마을이 합병되어 8 개 마을로 합병되었으며 신의족 등 16 개 마을의 185 개 협동 조합이 85 개로 조정되어 최적의 자원 배분 및 보완 적 이점을 얻었습니다. 농촌 경제 발전의 공간과 확장.
4. 과세에서의 인내와 재정 수익의 새로운 돌파구를 얻으십시오.
카운티 정부는 연초에 1 억 3 천 7 백 7 십만 위안을 벌어 들였고, 과중한 업무와 어려운 업무에 직면하여 팀원과 팀원이 세금 정보를 습득하고 국세, 지방세 및 기타 부서를 소집했습니다. 반복적 인 계산을 거친 후,이 연구는 압력과 자기 개선을 스스로 개선하기로 결정했으며, 일년 내내 1 억 4000 만 위안의 총 재정 수입을 완수 할 목표를 제안했습니다. 한편으로는 업무가 사무소로 분해되어 국민에게 책임이 이행되는 한편, 투자 촉진 노력이 한층 더 강화되고 새로운 세금 원천이 재배되고 기존 기업이 업그레이드되며 세금 원천이 지속적으로 강화됩니다. 일년 중 전체 재정 수입은 1 억 4 천 2 백만 위안으로 예상 목표를 초과했으며 작년 동기 대비 22.8 % 성장했다.
5. "People 's Heart Project"의 건설에 중점을 둡니다. 나는 사람들을 우선적으로 고려하여 국민의 이익을 우선적으로 고려하고 사람들의 만족을 첫 번째 기준으로 삼아 국민의 목소리를내는 등 국민의 요구를 의식적으로 받아들이는 "사람들 중심의 국민 중심적"개념을 확고히 확립했습니다 첫 신호로서, 우리는 종종 시골에 깊이 들어가 풀뿌리에 깊이 들어가 사람들의 불만과 의혹을 이해하고 사람들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며 사람들의 마음을 따뜻하게하고 마음을 사용하여 사람들의 마음을 바꾸고 사람들을 위해 좋은 일을하고 실제적인 일을 적극적으로 주창합니다. "사람들은 전화를하고, 할 일이 있고, 사람들은 구할 것이 있고, 줄 것이있다."라고 칭찬하고 사람들을 찬양합니다. 예를 들어 작년 봄 축제 기간 동안 원래의 푸이 안 (Puyuan)과 라이온 스 타운 (Lionstown) 마을에 조명 프로젝트를 구현하기 위해 8 만 위안 이상을 투자하여 풍성한 축제 분위기를 만들고 지역 주민들의 찬사를 받았다. 1 만 위안 이상의 기금으로 10 개의 "사람들의 심장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수행하여 국민들의지지를 얻었습니다.
지난 한 해 동안 저는 당과 인민의 노력, 실용적인 노력, 근면 한 노력을 위해 열심히 노력했으며, "봄 축제", "5 월의 날"및 대부분의 주말은 쉬지 않고 수없이 많은 휴식 시간을 포기했습니다. 나는 저녁 시간을 사용하여 사무실에서 복잡한 업무를 처리하고, 밤에는 불면의 밤을 보내고, 초과 근무를하고, 간부의 임무를 완수했습니다. 간부와 사람들 사이에 내 자신의 행동으로 높은 명성을 쌓아 좋은 평판을 얻었습니다. .
셋째, 법에 복종하고, 깨끗하고 정직합니다.
청렴성은 당원 간부를 이끌 기위한 기본적인 요구 사항입니다. 정직과 자기 훈련면에서 나는 의식적으로 "여덟 가지"와 "여덟 가지의 반대, 여덟 가지 반대"의 요구 사항을 따르고 엄격하게 자신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항상 조심스럽고 조심스럽고 조심스럽고 신중해야하며 항상 지키십시오. Qingzheng 깨끗한 스타일. 이데올로기에서 삶과 가치, 힘과 정치적 업적에 대한 올바른 전망을 세우고 욕심을 끊임없이 생각하며 때로는 논점의 개념을 포기하고 종종 공무원의 미덕을 수선합니다. 전반적인 품질을 향상 시키려면 "여섯 가지 개선 사항"을 사용하십시오. 작품에서 나는 원칙을 고수하고 비판과 자기 비판을 감히 수행 할 수있다. 우리는 중앙 및 중앙위원회의 당 및 정부 간부의 관련 규정을 양심적으로 이행하고, 공산당 당원의 고귀한 사명과 책임을 명심하고, 퇴폐적 인 아이디어의 침식에 의식적으로 저항하며, 미세 지속 기간을 방지하고 의식적으로 돈 예배, 쾌락주의 및 개인주의에 맞서 싸우고 특권 적 사고를 근절 할 수 있습니다. 풀뿌리 가벼운 차 Jane의 밑에, 먹지 않기 위하여 참가하지 말라. 우리는 일의 스타일에서 자긍심, 자기 동기 부여, 자기 동기 부여, 자기 단련, 반성의 결여가 있어야합니다. 우리는 당의 감독, 국민 감독, 여론 감독 등의 행동을 취하고 사람들과의 혈연 관계를 유지하는 작업 스타일을 강화해야합니다. 사람들이주는 권력은 국민의 이익을 위해, 선전하고, 똑바로 행동하고, 청렴하고 정직한 행정부에서 간부를 이끄는 당원의 이미지를 확립하는 데 사용됩니다. 동시에, 나는 항상 내 가족, 아이들, 그리고 내 주변의 직원들에게 엄격한 자기 훈련, 교육 강화, 감독 및 관리 강화, 그리고 전문화하지 말 것을 상기시킨다. 지난 해 나는 결코 나의 권위를 사용하지 않았고 이기심을 얻기 위해 지위를 얻지 못했고 나는 공공 및 사적인 일을하지 않았다. 나는 그 공연이 더 화려하고 공공 자금을 낭비한다고 말하지 않았다. 나는 전문성을 발휘하지 않고 오락을 줄이고 주요한 힘을 일에 맡기며 여러 간부들에게 정직하고 부패하지 말아야한다는 것을 반복적으로 강조하고 모두에게 열심히 일하는 스타일을 유지하도록 요청합니다. 비록 내가 길거리에서 오랜 시간 일하지는 않았지만, 나는 법률에 따른 통치 양식이 간부들과 사람들의 광범위한 대중들에게 정직과 성실의 좋은 이미지를 확립하고 사람들의 신뢰와지지를 얻었다는 원칙을 지킬 수 있습니다.

깨끗하고 정직한 행정부 건설을 파악하는 동시에 깨끗하고 정직한 행정부 건설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집단적 리더십과 개별 책임 시스템 준수 리더십 책임 범위 내에서 해결할 수있는 문제는 사람, 금융, 물질, 경제 및 사회 발전에 주요 이슈를 담당하는 담당 책임자를 놓아주고 책임자는 집단을 제안 할 필요가 있다고 믿습니다 연구 질문, 집단 연구 결정 채택, 민주적 결정. 의사 결정 과정에서 우리는 모든 당사자들의 의견에 귀를 기울이고 공정성, 정의, 민주주의 및 과학을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첫째, 장기 학습, 회의, 오디오 - 비주얼 영화의 경고와 같은 다양한 형태의 사용은 경고음이 들릴 수 있도록 팀 구성원의 경고 교육을 강화하고 둘째, 재무 관리를 표준화하고 재정 및 경제 규율을 강화하며 재무 관리 시스템을 합리화하고 정부 관리 비용. 프로젝트 공개 입찰 및 정부 공공 조달, 버스 계약 및 기타 시스템의 완전한 구현은 정부 업무의 투명성을 향상 시켰고 세 번째는 근원으로부터의 부패를 통제하는 것입니다. 민주적 중앙 집행의 이행을 고수하고, "권리, 금전, 인권"과 관련된 주요 쟁점들에 대한 다당제 논증 및 집단 연구 방법을 채택하고, 개인 및 집단 부패를 효과적으로 방지하며, 넷째, 반부패 사업이 효과적이고 효과적 이도록 감독 및 감독을 강화한다. . 무엇보다 먼저 당의 작업 스타일 및 청정 정부와 팀 구성원 및 팀 구성원의 규칙과 규정을 검사하고 언제든지 부패에 저항 할 수있는 능력을 높이기 위해 경고음을 울리십시오. 두 번째로, 우리는 훈련을 수행하는 어려움을 해결하고 저항을 제거하는 데 도움이되는 징계 검사 및 감독 부서의 작업을 강력하게지지합니다. 정기적으로 돈, 관리 및 인증 관리 부서와 관련된 부서의 관리를 점검하고 부패 방지 시스템의 구현을 강조합니다.
지난 해에했던 일을 돌이켜 볼 때, 저는 양심적 인 양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간부로서 저는 정당한 책임을 다하고 정당한 역할을 수행했습니다. 2004 년 ** 거리의 경제 건설과 사회 사업은 상당한 발전을 이루었고 모든 직업은 카운티의 최전방에 있습니다. 총 산업 및 농업 생산액은 44.55 억 위안으로 전년 대비 33.27 % 증가했으며 총 재정 수입은 1 억 4200 만 위안으로 연간 계획의 105.2 %를 차지하여 전년 대비 23.48 % 증가한 3660 만 위안이다. 산업 및 상업 세수는 1 억 2 천 8 백만 위안으로 연간 계획의 116.6 % 및 107 %를 차지하여 전년 대비 22.7 % 및 21.4 % 증가했으며 지역 기업의 총 산출액은 54.13 억 위안으로 작년 동기 대비 28.13 % 증가했다. 자산에 대한 투자는 3 억 7200 만 위안으로 연간 계획의 186 %를 차지하여 작년 대비 27.83 % 증가했으며 농업 구조 조정은 새로운 돌파구를 마련했다. 농민의 1 인당 순이익은 3977 위안으로 전년 대비 492 위안 증가하고 14.1 % 성장했다. 출생 인구는 1,126 명으로, 정책 출산율은 94.46 %입니다. 탁월한 정치 성취로 인해 ** 거리는 중경 타운 기업 스타 타운십을 수상했으며 카운티 당위원회와 카운티 정부에 의해 추앙 위와 선진 집단과 두 번째 신발 공정 선진 집단의 칭호를 받았습니다. 나 자신은 부지런하고 정직한 행정부에서 고급 인물로, 타운 쉽과 타운 쉽 조정에 앞장 선 사람, 탁월한 공산당원, 그리고 Second Shoe Fair에서 선진 개인으로 평가 받았다.
2006 년의 작업에서 나는 특정한 결과를 얻었지만 주로 당위원회의 올바른 지도력, 동지들의지지와지지, 그리고 국민의 신뢰로부터 혜택을 보았다. 리더십의 희망과 국민의 기대 사이에는 여전히 차이가 있습니다. 나는 미래의 성과에 대한 성과를 수행하고, 결점을 극복하며, 연구를 더욱 강화하고, 포괄적 인 품질을 개선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Mingli에 부지런하고 정직하고 혁신적이며 실용적인 "3 대 목표"에 초점을 맞추면 경제의 경제 성장과 사회의 전반적인 발전에 기여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