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보고서 > 보고서

Jian'an 출장 관리자의보고에 대한 보고서


지도자, 동무들 :
안녕!
시간이 빨리 흘러 가고 Jian'an Company의 바쁜 한해가되었습니다. 지난 해에 저는 일과 공부에 대해 매우 흥분했습니다. 모든 지도자들과 모든 직원들에게 저에게 감사드립니다. 신뢰와 업무 지원! 올해는 철분 및 건식 먼지 제거 프로젝트, 프로젝트에서의 가스 통로의 설치 및 설치, 전체 설치, 제 3 고로 압력 조절 밸브 그룹의 미세 조정 및 제 2 고로의 고압을 주로 수행합니다. 고압선, 석탄 주입 변환 및 기타 주요 건설 유지 보수 프로젝트, 건설, 품질에 따라 신중하게 조직, 합리적인 준비, 다양한 어려움, 건설 환경 및 기타 여러 요인을 극복하기 위해 펌프 하우스 장비 액세스 설치, 열 난방로 분해 검사 첫째, 모든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기 위해 모든 공사가 적시에 양질로 완료되며, 금년에는 약 1100 만 위안의 생산 가치와 약 185 만 위안의 이익을 올렸습니다. 이것은 모든 직원의 열심히 노력과 내 작업에 대한 강력한 지원에서 불가분의 관계입니다. 오늘은 1 년 동안의 연구 및 작업 상황에 대해 알려 드리겠습니다.
지사장으로서 감독관이 생산 안전 및 장비를 책임지고 있으며, 일년 내내 항상 업무 책임을 염두에두고 있습니다. 지점에서 수행하는 작업 안전 품질 작업에서 가장 먼저해야 할 일은 도면을 검토하는 것입니다. 재료를 정리하고 인원을 배치하고 관련 건설 계획을 세우십시오. 특히 제철 석탄 주입의 변형에서 건설 기간은 2 개월 이상이며 품질 요구 사항이 높고 다중 단위 3 차원 교차 작업이며 안전 관리가 어렵습니다. 한편으로는지도 제작을 철저히 지키면서지도 작성을 잘 수행했으며, 시간이 흘렀을 때 사이트의 첫 번째 라인을 고집하고 공사 과정에서 품질 불만 사항, 안전 문제 등을 해결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건설 안전을 위해 협력합니다. 작업량이 적고 손이 적은 순조로운 방식으로 조업 조정이 이루어졌으며, 노 시스템은 조기에 작업 조건이 없었고 상대적으로 유휴 상태였으며 상하이 기반 시스템의 직원은 높은 동기와 열의가있었습니다. 대규모 작업을 조직하고, 팀의 작업에 참여하기 위해 노 작업자를 만들고, 노를 가진 감독과, 상해 노동자의 건설에 종사한다. 감독관이 주인이되고, 부지런히 지목하고, 매우 암묵적인 협약을 맺고, 외국 인건비를 절약하고, 노 시스템의 직원들이 자신들의 수입과 공통점에서 개선되도록 노력하는 동안, 과중한 노동은 지치고 서둘 린다. 열심히 일한 후 2 개월 이상 열심히 일한 후 석탄 주입 변환 프로젝트가 승리하여 경험을 쌓았습니다. 안전성이나 건설 품질에 관계없이 아무런 사고도없고 사용자의 칭찬을 받았습니다.
열대성 난방 노 보일러 튜브 교체, 밸브 교체 및 기타 유지 보수 작업, 더운 날씨를 극복하기 위해, 고난의 두려워하지 않는 정신을 재생하기 위해 직원을 선도, 노의 높은 잔류 온도의 실제 어려움, 피곤, 뜨거운, 성공적으로 가열로 유지 보수 작업을 완료, 품질 합격률은 100 %에 도달하고 사고의 안전 실현은 제로이며, 이는 노의 조기 회복에 귀중한 시간을 얻었습니다.
장비 관리 업무에서 장비의 유지 보수에 많은주의를 기울이고 다양한 장비의 안전성을 보장하고 정상적인 작동, 건설 장비를 정기적으로 검사해야하며 문제점을 수정하여 봉오리의 숨겨진 위험을 제거해야합니다. . 일년 내내 용광로와 가마 가지에 장비 사고가 발생하지 않았습니다. 동시에 모든 종류의 장비를 공장에 배치하여 장비의 분리, 사람의 배치, 위치 결정 및 책임을 지키고 장비와 손상된 장비를 유지 및 매달아 근로자가 손상된 장비를 현장으로 운반하는 것을 방지합니다. 이는 사고를 유발하고 건설 진행에 영향을 미치며 관련 인력을 정기적으로 조직하여 손상된 장비에 대한 유지 보수 및 유지 보수를 수행합니다. 유지 관리 비용을 절감하면서 회사는 일년 내내 장비 사고를 전혀받지 않았습니다.
경영진에서는 대담한 경영, 사람들을 납득시키는 데 전념하고 있으며 다양한 건설 프로젝트를 수행하기 위해서는 안전과 품질 관리를 엄격히 통제해야하며 자신의 업무에 "학위"가 있어야합니다. 우리는 건설의 요구 사항과 아이디어를 명확히하고 경영에 도움을 줄 수 있어야합니다. 물론 건설 관리에서는 태도가 좋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일부 직원이 불편 함을 느끼거나 이해하지 못하고 건설 안전, 품질에 영향을 미칠지라도이 방법은 적절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가끔씩 발생했지만,이 기회를 빌어 모든 사람에게 겸손 함을 표현하기 위해 무죄입니다. 이것이 업무와 상호 신뢰에 영향을 미치지 않기를 희망합니다. 장래의 일에서, 나는 혼자서 모범을 보이고 관리 방법에주의를 기울이고 열심히 일하며 가마 지사가 상사가 배정한 업무를보다 잘 수행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동시에 관리, 지사 및 노동 조합을 지목하여 적극적으로 지원해야합니다. 팀 스타 관리 작업. 특정 결과를 달성했습니다.
비록 지사가 수행하는 건설 및 유지 보수 프로젝트가 일 년 내내 완료되었지만 불충분 한 경우가 많으며 때로는 안전 관리 조치가 마련되어 있지 않고 경영진이 인간화되고 품질이 다소 저하 될 수 있습니다. 시간 문제로 해결되지 않는 문제가 있으며 때로는 배울 정도로 엄격하지 않습니다.
앞으로 1 년 동안의 연구 및 연구 상황을 재검토하고, 내가 가지고있는 것을 알게하고, 작업의 단점을 이해하고,이 문제들을 심각하게 반영하고 극복 할 것입니다 .Jian'an Company의 임무는 내년에 무거울 것입니다 .2 호 용광로의 개조 공사는 연초에 나는 일을 시작하고 일을 더 열심히하고 고로 변혁에 적극적으로 투자하며 생산, 안전 및 장비 분야에서 좋은 일을하고 Jian'an Company의 임무를 완수하여 모든 주요 개정 작업을 예정대로 완료합니다. 기여. 자신의 실제적인 행동으로 만족스러운 대답을하십시오. 제발 저를 믿으십시오. 저의 연설은 끝났습니다. 귀하의 관심과 지원에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